보성 대원사 벚꽃길에 다녀왔습니다:) 벚꽃축제와 맞물려 고즈넉한 절에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절까지 들어가는 길따라 벚꽃이 만개하여 대원사까지 들어가는 길이 즐거웠습니다 절이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들어가는 도로가 좁아서 작은 절인가 싶엇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
딱히 계획이 없다면 꽃구경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에 무슨 꽃이 피냐고 하겠지만, 한파여도 눈이 펑펑 내려도 꿋꿋하게 피는 꽃이 있다. 동백꽃은 12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 꽃이 피고 진다. 추위에 기죽지도 않은 듯 색도 새빨갛다. 푸른 바다색과 대조를 이루는 동백꽃이 아름다운..
전남 진도 여행 신비의바닷길축제 임실군청 진도군청초청 여행블로거기자단 사전 홍보 팸투어 관광 대한민국 민속문화 예술특구 전라남도 진도군에서 펼쳐지는 제41회 신비의 바닷길 축제 사전 홍보를 위해 전남 진도군 초청으로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가 2월21일(목요일)~ 2월22일(금..
전라남도 진도는 우리의 문화가 살아 숨쉬고 잇는 곳! 진도아리랑, 조선시대의 화실이라는 운림산방... 진돗개와 신비의 바닷길이 열린다는 곳이죠. 요즘은 이곳 팽목항을 지나던 세월호 사건으로 국민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죠. 지금도 기억에 새롭습니다. 1993년 임권택감독의 서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