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난 별유의 페이지

의미없는 이야기 시리즈 (14)

야밤에 나누는 의미없는 이야기 by별유 | 의미없는 이야기 시리즈
별유 2019.01.27 22:06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캬~~김재욱 넘나 좋죠!!!><나중에는 퇴폐미 넘치는 걸로도 써주시면 안될까요??별유님 글은 항상 기다리는 보람이 있게 만드네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ㅠㅠㅠㅠㅠ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리즈가 나왔네요ㅠㅠㅠ     정말 넘 기뻐요!!!!역시ㅠㅠㅠ믿고 보는 별유님 글입니다ㅜㅜㅠ짱짱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이런 좋은 글이 뙇!! 이 글 보고 설레는 맘으로 기분 좋게 잘 것 같아요. 좋은 글 넘넘 감사해요!!
앞에 누가 남주일까 궁금증폭팔 하게하는거도 미쳤고
두 주인공 텐션도 미쳤고 분량도 최강미쳤고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른미넘치는 사랑이야기ㅜ너무 좋아요오ㅠㅠㅠ 제가 작가님께 해드릴수있는게   댓글을 적는것뿐인게 너무 서글퍼지는 새벽입니다 ㅠㅠ 이리 좋은 글들을 선물받고도 고작할수있는게 이거하나라니이!!!  
오늘도 여기서 설렘이 기본적으로 깔린 다양한 감정들을 몸소 느끼고 뿜뿜 충전하고갑니다 총총총...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세상 섹시한것;;기다리던 의없 시리즈 넘나 조은것♡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아이구...좋다....흐흣
살짝 야해서 더 재밌고 김재욱이라서 더 섹시하고 재밌었습니다! 역시 믿고보는 별유님!! 싸랑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으악 겁나 세쿠시하다 ㅠㅠ 오늘도 잠을 못 이룹니다 ㅠㅠ 넘나 세쿠시한 의없 ㅠㅠ 별유님 사랑합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하 내사랑 김재욱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글 너무 잘 읽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앙ㅠㅠㅠ 진짜 잭이라고 해서 남주인공이 누굴까 하고 궁금해 하고 있었는데 똭 바로 재욱씌 나와가지고 놀라버리긔, 진짜 심쿵 재대로 당해버리긔, 두근거리면서 보다가 재욱씌의 새쿠시한 미소와 눈빛에 다시 한번더 넘어가 버리긔!!ㅠㅠ 진짜 들어왔는데 별유님 글이 올라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진짜루ㅠㅠ 행복해서 난리 부르스를 치다가 보니까 심쿵 당해가지고 댓을 달고 있는 지금도 둑흔둑흔 합니다..ㅎㅎㅎ 오늘도 정말 재미있게 봤고 저는 의미없는 이야기 시리즈 정주행하러 갑니다...헤헿 사, 사, 사랑해요!!!(후다닥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다음 알림설정 못하는거 너무 쯔증는드....매일 보러오다가 며칠 안봤는데 글 있고...ㅠㅠㅠㅠ하 그래도 너무 설랬어요.. 다 죽어가는 연애세포 작가님 덕에 채우고 갑니다ㅋㅋㅋㅋ 사랑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의미없는 이야기 이 시리즈 너무 좋아여 ㅠㅠㅠ 의미없지않아 ㅠㅠㅠ 김재욱 너무 섹시하자나. ㅠㅠㅠㅠㅠ
초반부에 나오는 잭이 누굴까 했는데 애정하는 김재욱배우였네요 ㅎㅎㅎ 상풀때부터 작가님 좋아해온 팬으로서 한결같은 다정다감이 묻어나오는데 그걸 느끼고, 글을 읽으며 마음으로도 느껴서 저는 읽을때마다 편안함과 행복을 얻어가요 ♪( ´▽`) 상풀부터 쭉 읽어왔고 응원해왔는데 닉네임이 매번 달라서 기억 못하실수도 있어요. 이제 울라뿔라로 댓글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날씨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ˊ̱˂˃ˋ̱ )
오랜만에 의미 시리즈 보니까 또 새삼 다시 좋네요💕�
사랑합니다 데헷, 글이 아주 깔끔해💕�💕�❤️❤️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작가님 ㅠㅠ 너무 잘 봤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이런 선물이..! 섹시한 김재욱씨 덕분에 정말 행복한 밤입니다.. 다음에는 이수혁씨로 글 한 번 써주세요...ㅠㅠㅠ 부탁드리겠씁니다ㅠㅠ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공모꽃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왔는데 역시 별유님 설레는 글 장인이시네요♡ 앞으로도 종종 들어올께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최애 김재욱..♡♡ 담백, 세련된 내용 항상 잘 읽어요!!! 작가님 팬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