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난 별유의 페이지
잘 지내고 있었나요 모두들? | 끄적
별유 2019.08.10 01:24
무슨 일이신지는 모르지만 잘 해결되고 별유님 마음이 치유되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정말이지 항상 위로가 돼요. 수능볼 때도 그랬고 대학교에 들어가고나서는 RACC를 보면서 항상 힐링했고 대학교 방학이 시작된 첫날에는 집에와서 RACC를 다시 봤어요. 대학만 들어가면 꽃길만 펼쳐질 줄 알았던 저에게 현실은 너무나도 보잘것 없는 길이었고 그 길 위에 있는 저도 너무 평범했어요. 그래도 작가님의 글을 읽는 순간만큼은 특별한 사람이 된 기분이었어요. 작가님의 글들을 계속 기억하며 살아가요 씩씩하게! 저는 별로 할 수 있는게 없지만 언젠가 저의 댓글도 작가님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좋은 글,좋은 마음 너무 감사합니다! 별유작가님 최고예요👍�
별유님 ㅠㅠ 순간 제 눈을 의심했어요... 글이 올라와있다니 너무 잠이 안 와서 습관처럼 들어왔는데 진짜 깜짝 놀랐어요... 잠이 안온 나 자신 칭찬해...!! 진짜 아래 분 댓글처럼 별유님 글을 읽으면 제가 특별한 사람이 되는 것 같은 기분 진짜 이게 가장 적절한 표현인 것 같아요... 글 하나로 마음을 벅차고 설레게 만들어주고 눈물 흘리게 하고 놀라게 해서 그게 너무 좋아요 그래서 끊을 수가 없어요 리얼 국가가 허락한 마약이에요(?) ... ㅠㅠ 아무튼 제가 하고싶은 말은...   잘 돌아오셨다구요 ㅠㅠ 보고싶었어요... 현생이 끔찍할 때도 많지만 현생이 끔찍하게 싫어도 혹은 끔찍하게 행복해도 별유님 글은 한결같아서 너무 기뻐요.. 언제나 그 자리에 있잖아요. (훅 사라지는 상풀도 아니고) 그래서 너무 안심이 되고 너무 고마워요 ㅠㅠ 넷상으로 접하지만 진짜 가까운 사람같고 친근해서 생각나는 존재예요! 저만 치유받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죄송한 마음도 드네요... ㅠㅠ 진짜 있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와,,,,,, 오늘도 아무생각없이 글 보려고 들어왔는데 새로 떠있는 글에 너무 놀랐구요......? 의미없는 이야기 보다 작가님 이야기가 궁금해서 이거먼저 보고있는 중이구요...?
내용이 너무 공감되서 작가님이 겪은 힘든일이 어떤 일인지는 모르지만 어떤 힘듦인지 알 것 같아요ㅠㅠ...
이제 추스르고 계신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좋은 일과 나쁜 일은 꼬리를 물고 온다더라구요 힘드셨던 만큼 좋은 일이 크게크게 올거예요! 작가님 화이팅!!
안오셔서 걱정했는데 돌아오셔서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
무슨일이 있었건 앞으로 또 작가님앞에 무슨일이 펼쳐져 있던간에 제가 작가님글로 힐링 받은것 처럼 작가님도 응원댓글들 보고 조금이나마 힐링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다시 한번 뵙게되어서 반가워요!💕�
아니ㅠㅠㅠㅠㅜㅠㅠ세상에 매일을 습관처럼 들어오는데 새글이있어서 정말 놀라고 기뻤습니다 작가님!!
작가님의 글들은 항상 저에게 크나큰 위안이며 행복입니다
매일 매번 행복할수는 없겠지만 작가님도 부디 앞으로는 웃는날만 가득하기를 정말정말 애정하는 마음을 담아 바래봅니다. 언제 어디서든 좋습니다! 작가님은 항상 기쁜마음으로 기다리고 애정하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별유님 잘 추스르시길 바라요. 언제나 별유님의 인생에서 행복한 나날만이 가득하기만을 바랄께요. 힘든날이 순식간에 이번 여름의 태풍처럼 치명적이지 않고 사라져 버리기를 바랄께요. 저는 언제나 별유님의 글을 읽으며 위로 받고 힘을 얻고 있어요. 언제나 별유님을 응원하고 뒤에서 별유님이 행복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사랑하고 파이팅이에요 별유님!!
중학교때부터 작가님 글을 봐왔는데 벌써 고3이되어 입시준비를 하고있네요ㅎㅎ 작가님글 보면서 맨날 힐링했는데 작가님 복받으셔야됩니다ㅜㅠㅠ 그동안 댓글 못달아도 맘속으로 매일 응원하고 있었어요❤️ 작가님도 항상 힘내시고 행복하셔야됩니다요ㅜㅠㅠ 화이팅!!😘�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힘드시지 마세요 내작가님 누가 괴롭혀 엉엉ㅠ 작가님 글 보고 심심할때 계속 재탕하면서 기다립니다!! 행복하셔야되요 행복하시길 빌게요 행복하세요ㅠ♡
작가님ㅠㅠ 무슨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잘 추스리시고
힘내세요!!! 항상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작가님의 글은 매 순간 위로였습니다. 기쁠 때에는 기뻐서, 슬플 때에는 슬퍼서 한글자 흔적 없이 한참 작가님 글을 보다 가곤 했어요. 말로 표현함이 서툴러서라는 핑계로 감정이 다 드러나는게 혼자 부끄러워서 숨었는데 그러지 말걸 그랬나봐요. 제가 받은만큼 위로도, 그 무엇도 돌려드린게 없어 죄송합니다. 힘든 시간 겪으시고도 이렇게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작가님!!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날씨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작은 위안이라뇨ㅠㅠㅠㅠㅠ 별유님 글은 언제나 행복이죠!!! 글이 올라온걸 본 순간 설레고 안좋은 모든게 잊혀지고 별유님 글 속에서 행복해합니다. 다 읽어도 이미 안 좋은 감정들은 잠재워진 후죠ㅎ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의미없는 시리즈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방금 읽고 왔어요ㅎㅎㅎㅎ
저는 별유님 글을 읽고 행복해하지만 저는 별유님을 행복하게 해드릴...수...ㅠㅠㅠ 그러니 별유님곁에 다른 행복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별유님 말씀대로 행복한게 짱이죠~~안좋은일들 빨리 털고 회복하셨으면 좋겠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작가님 무슨일이라도 있으셨나요ㅠㅠ 이렇게 글을 남겨주신 지금은 많이 획복되셨기를 바라고 항상 작가님이 행복하고 즐거우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작가님이 즐겁고 행복하기를 바라고 있어요 돌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대박ㅠ 어쩐지 들어오고싶더니ㅠ
글 한줄한줄에 하루에 힘듬이 싹 사라지네요~~
오랜만에 별유님 블로그 들어왔다가 선물받은 기분이예요ㅎㅎ 오늘도 글 읽으면서 위안받고갑니다. 지친 하루에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합시다 우리!!!❤
별유님 ㅠㅠㅠㅠ 정말 기다렸고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 그동안 많이 힘드셨던 것 같은데 혹시 글 쓰시는 게 현생에 많은 부담이 되시거나 하신다면 충분히 휴식을 취하신 후에 짬이 나실 때, 삘이 올 때 써주셔도 충분합니다ㅠㅠㅠ 별유님은 수많은 별난이들에게 엄청난 위로가 되어주고 계시니 별유님도 댓글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힘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요새 정말 더운데 몸관리 잘하시고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별유님의 보통날에 소소한 행복이 가득하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잊지 않아주셔서 감사드려요❤️ 또 뵙겠습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자까님!!!!!!! 완전 마니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힘들엇던 감정 모두 추스르고 돌아오세여
흐어 고생많으셨어요 힘드셨던 일 들을 제가 하나하나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그래도 항상 응원해요 무슨 일이 생긴건 아닐까 걱정 많이했는데 너뮤 다행이에요 ㅠㅠ힘드셨던 일 마저 잘 추스리시고 다음글 착하게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잘지내시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힘드셨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저도 그동안 힘든 일 아픈 일 많았는데 별유님 또한 그러셨다니 더더 마음이 아픕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글 올려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 보고싶었어요♡
별유님께 제가 드릴 수 있는게 댓글 뿐이라 또 길게 남겨봅니다!ㅎㅎ 작가님이 저의 보통날에 위안이 되어주셔서 저는 덕분에 또 행복하네요. 작가님도 행복만 하셨으면 해요. 다음 글도 얌전히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 아이 라브 유~~~~!!!@>>----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ㅠㅠ 작가님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정말 수고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 부디 구독자분들의 댓글을 보시고 조금의 힘이라도 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많은분들이 작가님의 글을보고 위로를 얻는 것 처럼요! 항상 힘냅시다! 아자아자!
제가 작가님의 글을 보며 위로를 받았던 것처럼, 저도 작가님께 작은 위로가 되고 싶네요
지금은 많이 힘들겠지만, 다 괜찮아질 거예요
힘내세요☺️
그리고 다시 돌아와주셔서 고마워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