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난 별유의 페이지
My Type 6부 | My Type
별유 2018.03.22 13:41
네 그랬습니다!!!!!!!!!!!! 7부에서도 쭉쭉쭉-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진짜 상황이 느껴져요! 정말로 바람이 옆을 지나가는건 같고..생생합니다! 저도 제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느끼게 되었는데
그렇게 생각하신 별난이들이 계신것같아서 기분좋아요>0<ㅎㅎㅎㅎ 이번한주도 화이팅입니다 별유님! 참! 미세먼지 조심하시고요!❤😉
  • 별유
  • 2018.04.01 15:11
  • 신고
그러게요. 우리 별난이들은 참 대단해요.   글 읽으며 그런 생각까지 하다니... 별난이들의 감성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는 대목인 것 같아요. 하하 더구나 우리 dreamer 님은 '생생'하다고까지... ㅠㅠ 저 정말 빨리 기술이 발전해서 진짜 글에서 바람까지 전달됐으면 하거든요. 근데 느껴주셨다니... 우린 기술을 뛰어넘은 그런... 정신적인... 그런 관계인가봐요. (?) 여러모로 사랑합니다 ♥
진짜... 세상에... 그냥 여기 드러누울게요 제가 누울곳 여기죠?? 작가님 저 진짜 읽다고 소리질렀어요...   너무 좋아영 엉어유유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를 정도로 좋아해주셨다니 제가 더 좋은데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담편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엉엉 너무 좋아요❤️
  • 별유
  • 2018.04.01 15:07
  • 신고
> < 7부 나왔습니다!!!! ♥♥♥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꺄악~~!!! 너무 로맨틱한것같아요~!!! 몰입해서 봤어요!!! 너무좋아요~~!!^^
요즘 미세먼지가 많아요~ㅜㅜ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꺄악!!!! 하핳 감사합니다. 은정 님도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
ㅠㅠ 작가님 저 댓글 달아본적 한 번도 없는데 보다보다가 댓글을 안남길 수 없는 작품이라 댓글 남겨요ㅠㅠ 고3 수험생인데 오늘 MY type 정주행 해버렸어요,, 앞으로 지친 저의 고3 생활을 이 작품으로 인해 간신히 버틸 수 있게 될 것 같아요ㅜㅠㅜ 진짜 사랑합니다! 상풀때부터 작품 항상 너무너무 잘 보고 있어요!!!! 싸랑합니다ㅠㅠ!!
댓글이 늦었습니다 수빈 님! 바쁘실텐데 이렇게 댓글까지 남겨주시고..ㅠㅠ 감동입니다. ㅠㅠ 수험생의 고통을 아는지라, 전 그저 제 글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받고 스트레스 푸시길 바라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늘도 내일도 파이팅 하시고!! 시간 날때, 힘들때 지칠때 종종 찾아주세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싸랑해요 저도...♡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ㅠㅠ 고구마가 길어질것인가 노심초사하다가 해인님의 상큼한 고백에 사이다 먹고가요ㅜㅠㅠ ♡ 보면서 떨려 죽는줄... 넘 설레여...
top
123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My Type'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