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난 별유의 페이지

전체보기 (95)

치명적 '사'자들 [단편] | 단편
별유 2018.05.14 01:23
조 패밀리 아름답네요♡ 조정석 님까지 있었으면 완벽했을텐데... 이 글은 써놓은 지 꽤 됐던 글입니다.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에 슬쩍 놓고 갑니다-♡ 좋은 아침 좋은 점심 좋은 저녁 좋은 밤 보내시면서 가끔씩 저 생각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기쁜마음에ㅡ선댓달고 뛰어가 보라갑니다아아!!!!!!! 아름다운 밤이에요.ㅠㅠㅠㅠㅠㅠ 월요일이두렵지않아여ㅠㅜㅜㅠ행복해여오오오오렁'!!!!!!!!!!
그러고 보니 다들 조씨 였군요!! 둘다 좋아하는 배우라 신나게 읽었는데 이제야 깨닫다니,,, ㅋㅋ 저런 삼촌 가지고 싶네요 ㅠㅠ
주인공이 부럽기만 합니다!!
예전에 써놓은 글이라니 뭔가 더 선물받은 기분이에요!!
작가님 사..사..사랑합니다♡♡
.
의미없는이야기 강동원꺼 보고오니 딱! 올라와있네용
저런 삼촌들 있었으면 대박 ㅎㅎ
작가님덕분에 기분좋게잡니당~~~
작가님 굿밤 🌙�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조정석님이 막내삼촌으로 추가해서 나왔었어도 재밌었을 거 같아요 ㅎㅎ 별유님 글은 유쾌하면서 재밌어서 로맨스나 러브라인이 아니더라도 챙겨보게 되네요!! 다음글도 기다리겠습니당~~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아아악!!! 귀여워ㅜㅜㅜ귀여워ㅜㅜㅜ 진짜 둘다 왤캐 귀여운거죠ㅜㅜㅜ진짜 저런 삼촌들 있음..ㅎㅎ진짜 놀리고 싶겠.ㅎ♡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끄아아아아아아아 어뜨케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광광 웁니다ㅜㅜㅜㅜㅜ 진쨔 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인줄 어떻게 아시고!!!!!! 이런 느낌의 글도 너무너무 좋아요! 산뜻 하면서도 마냥 가볍지는 않은...? 하여튼 작가님 글은 믿고 본다니까요ㅜㅜ 작가님 진짜 항상 좋은글 너무너무 감사하고 일상의 큰 힘이 됩니다!! 작가님도 바쁜일, 작가님을 지치게 하는 일 얼른얼른 해치워버리시라고 이 독자가 항상 응원합니다!!!! 저의 응원을 받아서 힘!! 내세욧!!!❤️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끄아 조배우님들 이라니요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
  • 방울토마토
  • 2018.05.15 11:50
  • 답글 | 신고
작가님 ㅠㅠ 저는 사자라길래 저승사자 이런 걸 생각했는데 형'사' 검'사' 변호'사'네요 작가님의 센스는 따라가기 힘들어요 이번 글도 너무 잘 봤습니다 재미있었어요 💚�
역시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ㅎㅎㅎ 조진웅과 조승우는 환상의 조합입니당 ^^
사랑이에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저승사자라고 생각했는데
형사 검사라니요!!   거기다 조진웅 조승우!!!
진짜 저런 삼촌 어디 없나요??ㅎㅎㅎ 저런 잘난
삼촌들 보고 자라서 그런지 남자친구는 양세종 ㅎㅎㅎ
변호사까지 딱 해서 정의구현 딱!!! 치명적인 ‘사’ 자들
멋있어요 ♡
으헉!아뉘이! 이렇게 치명적인 사자가 단편이라뉫! 삼촌들 귀엽네요ㅋㅋㅋ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정말 치명적인'사'자들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형'사'에 검'사' 그리고 변호'사'까지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런 멋있는 삼촌들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의도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저승'사'자, 메두'사'까지
등장하는 모두가 정말 치명적이네요ㅎ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별유님이 치명적이시라 이런 글을 쓰시는 거죠?
부러워요ㅠㅠ 제 심장에 치명적인 별유님 애정합니다♥
이야야양야야야야야야야야야여여여ㅕ여여영
라라라라랄라라랄라라라ㅏ랄 얼씨구 ~,~♡
조승우와 조진웅은 사랑이죠 ♡...
작가님.. um...쉬염쉬염 하셔되 돼요♡
단편좋아하는데 단편으로 나와서 넘나 행복해요 ♡
꿀잼...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작가님♥ 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
조배우 내사랑 조배우
피곤한 이와중 작가님글로 힐링하고 갑니다~~
꺌꺌 진짜 미친 스펙이내옄ㅋㅋㅋ 저 집안 잘못 건드렸다간 그냥 골로 가겄네ㅋㅋ 너무 재밌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별유님 글을 볼수있어서 행복합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하...실제로 저런삼촌들 있으면 레알 살맛날듯ㅋㅋㅋ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단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