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68세고요 .우체국장으로 5년을 남겨 두고 명예퇴직하고 셀프세차장을 5년간 운영하다 심리상담사1급,심리분석사1급 인지사담사1급,분노상담사1급,노인상담사1급 등을 취득 무료로 봉사 하고 있습니다. 남은 여생 이것으로 봉사하며 정신 질환으로 고생하는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 하시는 분들 많이 상담 덧글로 남기세요.성심 성의것 답해 드릴께요.여러분! 행복하시고,항상 웃으세요..........하하하!화이팅!
황홀한 미망인과의 섹스(1부) 집 입구 초입에 있는 슈퍼에서 담배를 사고 있는데 한 아리따운 아가씨가 물건을 사려고 들어오고 있더군요. 이제까지 어느 여자에게도 느끼지 못한 필이 그대로 와 꽂히더군요. 여자에는 무덤덤하고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바로 저 여자다 싶을 정도로 아름..
고백 - 나의 제부 나의 첫 번째 고객은 동생의 남편과 불륜의 관계를 맺고 있는 34세의 가정 주부였다. 남편과의 사이도 별다른 문제가 없어 보였고 가정 형편 또한 괜찮은 여자였지만 어느 날 충동적인 감정에 의하여 제부와 섹스를 나누었고 그 후 두 달 동안 동생과 남편의 눈을 피해 제..
나는 남편과 사별을 한 40대 중반의 여성이다. 나에게는 정말 피를 나눈 형제보다도 친한 친구가 있다. 그애는 나의 중학교동창이며 결혼해서도 같은 동네에서 살면서 어려울때 힘이 되주는 친구이다. 남편이 떠난지 1년이 지난 어느날 친구는 우리집에 와서 음악을 들으며 커피를 마시며..
고모와의 첫 경험어린시절(고모와의 첫 경험) 우연히 만난 두 자매의 처녀를 따먹고 함께 씹까지 한 우리는 다시 차를 타고 곧바로 고향으로 갔다. 고향에는 일가 친척 중 고모님만이 살고 계셨다. 차를 타고 가면서 진주는 고모이야기를 해달라고 졸랐고 나는 옛날 일을 회상하며 고모와..
이곳은 정씨의 도읍지니라. 조선을 개국하여 태조(太祖)가 된 이성계는 중엄하고 위세당당한 명실상부한 왕실을 구축하고자, 모든 문무제도를 개폐하고, 그 중에서도 도읍(都邑)을 옮기는 대역사에 착수했다. 태조의 생각으로는 고려도 한때 5백년의 지기(至氣)가 다 쇠퇴했다하여 한양..
adult[야설] 너무나 잘 돌아가는 냄비들 - 단편 저는 이제 50이 조금 넘은 남자다. 마누라와 결혼을 일찍 하여서 아들은 결혼을 시키고 딸은 지금 직장에 다닌다. 마누라는 시장에서 장사를 하고 나는 IMF때 명퇴를 하여 많은 퇴직금과 위로 수당을 받아 그 것을 은행에 넣어놓고 이자로 용돈..
홈About신! 변강쇠와 웅녀danealva161 / 2014년 3월 22일제3편:신! 변강쇠와 웅녀(종합편) 때는 1400년 어느 산마을 “응애 응애 응애…” 변강표와 이양희의 품에는 한 아기가 안졌다. “어휴 그놈 물건 한번 크구먼!” 산파는 그 부부이 아들 변강쇠를 보면서 말했다. 아버지 변강표는 강원도에서..
주지스님의 목을 매달다 원제 : 계경주지(繫頸住持) 전라북도 김제에 있는 금산사(金山寺)에는 한 때, 여승(女僧: 比丘尼)들이 수도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인화라고 하는 여승은 음탕하고도 교묘하기 짝이 없어서 여러 차례 남승(男僧: 比丘)을 비롯하여 남자 신도들을 매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