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스로 걸어 다닐 수 있음에 감사 > 한 달 전쯤에 친구 집에 다녀왔다. 친구의 집은 노원역에서 택시를 타고 10분 정도 걸리는 산 아래 동네였다. 친구가 앓고 있는 병은 현대 의학으로는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단다. 그래서 마지막 수단으로 집에서 금식을 하고 있다 한다. 택시에..
3년 만이다. 보일러가 있는 다용도실에 새던 물이 해결된 것이다. 이사 온 지 3년. 겨울에 난방만 가동하면 물이 조금씩 흘러 보일러가 있는 다용도실 바닥이 젖는다. 얼마 동안 겨울이라서 바깥으로 접하고 있는 벽이 얼었다 녹았다 해서 그런 줄 알았다. 한 달여 검색을 하여 몇 가지 가..
글쓰기는 청국장 끓이기다. 청국장을 끓이기로 맘을 먹었다면. 이미 글감은 선택이 된 것이다. 청국장의 주재료는 청국장, 김치, 양파. 글쓰기의 서론, 본론, 결론의 각 단락에서 쓸 내용이다. 부재료로 두부와 버섯을 준비한다. 간 단락에 맛을 더할 소재들이다. 재료는 신선할수록 좋다. ..
SCK는 4월 17일 대전컨벤션센터 1층 중회의장 101호, 4월 18일 부산 벡스코 216호, 4월 22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11층 Orum & Louvre 회의실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로드쇼를 개최합니다. (http://www.sbck-assessment.com/edm/190326_cloudroadshow_com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