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은 역시 김희선이다… 배우 김희선이 국보급 미모를 자랑했다. 김희선은 최근 뮤즈로 발탁된 주얼리 브랜드과 함께 2019 S/S 새로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비주얼 속 김희선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럭셔리한 아우라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희선은 화보 장인다운 감각적인 ..
김용사를 출발해 조금 왔나 보다 했는데 두번째 순례지 용문사에 도착 하였습니다 용문사는 경북 예천 용문산에 있는 절로써 요즘은 소백산용문사로 불리고 있습니다 직지사의 말사로 신라 경순왕10년에 두운대사가 창건하고 임진왜란때 승병지휘소로 이용되었던 자운루가 아직도 남아..
불기:2562(2018)년 7뤟17~18일 1박2일동안 전남 해남 땅끝마을 미황사,도솔암 에서 봉행한 불자봉사단 정수회 제6차 수련회 참 ! 나믈 찾는 (템플스테이) 의 모습입니다. 부산개인택시 불자봉사단 정수회 제6차 템플스테이(수련회) 입제식 후 기념촬영 모습 대한불교 조계종 제22교구 전라남도 ..
인생의 신호등 인생은 서두르지 말고 한걸음씩 안전하게 나아가야 합니다. 오르막과 내리막 길이 있는 인생길, 서두르다 보면 큰 사고로 이어집니다. 삶은 아슬아슬한 길을 달리는 차와 같습니다. 잠시만 방심하면 늪지로 빠져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달리는 자동차를 정..
퇴계(退溪) 선생의 매화 詩와 두향이 이야기 이황(李滉) 퇴계(退溪)선생은 매화(梅花)를 끔직히도 사랑했다. 그래서 매화를 노래한 시가 1백수가 넘는다. 이렇게 놀랄 만큼 큰 집념으로 매화를 사랑한데는 이유가 있었다. 바로 단양군수 시절에 만났던 관기(官妓) 두향(杜香) 때문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