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득권들은 이명박근혜때가 살기 좋았을 것이다. 그들만의 기득권을 그들만의 공인 된 반칙으로 유지하고 향유 할 수 있었던. 그들 기득권에게 조금이라도 손해가 되는 행위에는 인정사정없는 다구리를 시전하고 그들의 기득권 안에서는 상부상조하는 추풍악속(醜風惡俗)을 지키면서 말이다. 저따위 기득권의 세치혀에 놀아나는 개돼지는 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자유당, 조양호 죽음도 文 정부 탓?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별세했다고 했을 때 자유당이 저런 소리를 할 것이라고 예상한 나는 점쟁이가 다 되었다. 강원도 산불도 촛불정권 운운하면서 문 정부 탓을 하던 유아적 사고를 하는 던 것들이라서 저 따위 반응을 할 것이라는 것을 뇌에 주름이 ..
속초시장 논란은 기레기들의 자유당 쉴드 치기 속초에 화재가 났는데 시장은 여행을 가고 없었다. 그것도 15시간이나라고 기레기들이 보도를 하고 있다. 그러자 실검에서 나경원을 밀어버리고 속초시장이 실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나경원이 산불에도 불구하고 안보실장을 잡아 놓은 ..
자유당은 국민의 생명보다 그들의 권위가 중요하다? 강원 고성·속초에서 발생한 산불에도 불구하고 나경원이 국회 운영위원회에서 위기대응 컨트롤타워인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의 이석(離席)을 막아 논란이 되자 "회의에 집중하느라 산불을 알지 못했다"며 상황 파악이 어려웠다고 변명..
오세훈의 노회찬 비판, 누워서 가래침 벹기 4·3 보궐선거 지원 유세에 나선 오세훈이 노회찬 전 의원을 향해 “노회찬 정신? 돈 받고 목숨끊은 분..자랑할 바 못 돼" 라고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아무리 선거에 이기고 싶어도 인간으로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뭐, 자유당 인간들에게 인간..
고학력자가 왜 교양 문맹이 되었을까? 사회지도층이라고 하는 사람들의 자유당과 같은 논리를 펴는 것은 정치적 욕심 때문이거나 교양 문맹이 심한 탓 일거다. 이게 우리 사회 교양 문맹의 현실이다. 의사, 교수, 검사, 판사, 국회의원 등등 사자 돌림이 자기 분야에서는 전문가인지는 몰..
경호원 총기노출, 文은 안되고 李·朴은 된다? 문재인대통령의 동남아 3개국 방문에는 남의 나라 대통령이 동남아를 방문이라도 한 듯이 보도 하지 않던 언론들이 한·말레이시아 정상회담 뒤 한 인사말을 가지고 꼬투리를 잡고서 대서특필을 해서 기레기 본능을 보이더니 대통령의 칠..
나경원, 반민특위가 아니라 반문특위다? 정치에 무관심하면 가장 저급한 모리배들의 지배를 받게 된다. -플라톤 나경원이나 자유당을 보고 있자면 2000년을 뛰어 넘어서 플라톤의 음성이 생생히 들리는 듯 하다. 나경원이가 국회에서의 막말 후 수꼴들의 지지가 쏟아지자 반민특위 발언으..
교학사의 노무현 비하, 단순한 실수? 교학사는 한국사 참고서에 실린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비하 사진은 작업자가 구글 이미지를 단순 검색해서 넣으면서 실수했다고 말했다. 이를 제대로 검수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교학사가 뉴라이트 역사관을 ..
자유당은 비례대표제 폐지를 주장하면서 내손으로 직접 뽑아야 국회의원이라고 했다. 설마 국회의원이 비례대표도 국민의 표심에 따라 당선 되는 것을 모르고 저런 소리를 하는 것은 아닐 것이고. 아마 비례대표제가 자신들의 당에 유리 했다면 폐지는커녕 더 늘이자고 했을 것이다. 그..
버닝썬에 타버린 권력층 성비리. 김학의와 장자연이 사라져 버렸다. 버닝썬이 활활 타올라서 모든 이슈를 태워버리고 있기 때문이다. 언론의 불쏘시개 역할을 열심히 하고 있다. 김학의와 장자연에 대해서는 미지근한 반응.. 아니 아예 모른 채 하든 언론이 갑자기 열심이다. 김학의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