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의지 연봉 20억원 3위 '껑충'…외국인 최고는 린드블럼 롯데 1억9천583만원 평균연봉 1위…kt는 유일하게 1억원 미만 올해의 지명타자는 이대호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10일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열린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지명타자 부문을 수상한 롯데 이대호가 소감을 말하..
원경환 서울지방경찰청장.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원경환 서울지방경찰청장이 경찰과 유착·마약 유통·성범죄 의혹 등이 제기된 강남 클럽 버닝썬과 관련해 한 점의 의혹 없이 수사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원경환 서울경찰청장은 18일 서울 종로구 내자동에 있는 ..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파리 생제르망의 나세르 알 켈라피 회장이 맨유를 꺾은 기쁨에 취했다. PSG는 13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서 2-0으로 완승을 거뒀다. ..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맨유를 무찌른 킬리안 음바페(20, PSG)가 라이벌 올림피크 리옹을 응원하는 여유까지 보여줬다. 파리 생제르망(PSG)은 13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
[정재헌 기자]나영석 PD와 배우 정유미 씨 사이의 불륜설을 SNS 메신저로 유포한 피의자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12일 가짜 뉴스를 작성해 이를 최초로 유포한 29살 프리랜서 작가 정 모 씨 등 3명과 이를 블로그에 게시한 간호사 26살 안 모 씨 등 6명을 정보통..
나영석 PD 관련 ‘악성루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유포한 피의자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해 10월 CJ ENM 나영석 PD와 배우 정유미 관련 ‘악성 루머’가 일파만파 퍼지면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나 PD는 사이버 수사대에 해당 사건을 의뢰했고 피의자의 정체가 드러냈다. 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