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음악은 애인이고 친구이고 영혼의 음식이다. 다음에서 블로그 배경음악 기능을 없앤것으로 안다. 유튜브보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연속으로 들을수 있어서 좋았는데 이제는 일일이 유튜브로 들어야 한다. 번거롭기도 하고 돈주고 구매한 그 많은 음악들을 구매한 사람에게 물어..
전파와 전자파를 다르게 보는 사람과 전파와 전자파를 동일하게 보는 사람 어느것이 맞는지 전문가가 더 잘알겠으나 BCI(Brain Computer Interface)라는 것과 BBI(Brain to Brain Interface)라는 것은 알겠다. 나와 내 가족은 몸에 칩을 이식한 경우이다. 설마 이런 경우가 있을까 싶다면, 저번 글에서도 ..
피해자 카페 하나가 공중에 떴다는 글을 피해자카페에서 보고 드는 생각은 피해자카페도 점점 가해집단들이 늘어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그정도일줄은 몰랐는데 카페지기가 가해자라니 누굴 믿어야하나. 그 가해자 카페에 가입한 피해자들의 정보를 자료로 쓰거나 그랬을것 같다..
네오디움 자석을 입에 물고 자라는둥,(하다하다 별 희안하게 자석을 입에 물고 자라는데 기가 찰 따름 - 너나 실컷 물고 자라.) 사이트 알려주며 링크를 걸어놓는둥,(한번 속는셈치고 링크타고 들어가보니 그런 사이트 없다는군. 오류화면이 뜨면서.) 자기가 남긴 글 읽고 삭제하라는 둥(..
내가 이런 일을 겪으면서 추리해 보건데 왜 이들 집단이 이토록 오랫동안 이런짓을 할수 있었을까이다. 처음엔 신종 범죄라고 생각했으나 전혀 아니라는것. 아주 오래전부터 음지에서 이런 미친짓을 해오고 있었던 싸이코패스 집단이라는것. 이들이 이런 미친짓을 오랫동안 해오고 있는..
말도 안되는 댓글 달아대는 가해 백정은 보라. 니 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했다. 니가 가해자인지 아닌지는 나만의 구별 방법이 있어. 우선, 가해자들은 자신의 글을 잘쓰지 못하지. 쓴다고해봐야 앞뒤 말도 안맞는 글을 쓰거나 온갖 스크랩만 여기저기서 해놓았거나 기타 등등.. 그..
나는 이런 일을 겪으면서 느낀것이 있다. 몸의 금속칩은 타인을 이해하고 사랑하라는 칩이구나. 나를 아는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으며 살라는 뜻이구나. 저급한 인공환청은 두려움에 떨며 말이 아닌 먼지바람의 지껄임이구나. 그리고, 뉴스에 등장하는 꽤나 힘있는 권력자들을 보며 좌..
가해자들에게 고함. 사람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인간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짐승도 아닌것이 사람흉내내며 살아가는 짐승이하면서 질투심은 하늘을 찌르는것 같은데 내가 이런일을 겪으며 느낀게 있느니라. 세상에는 여자와 아저씨만 존재한다는 사실. 그리고 남녀간의 에로스는 없고 ..
가해자면서 피해자행세하며 내 글에 내가 집에서 한 행동들을 섞어가며 댓글로 달아대는 것을 보니 정말 소름 돋는다. 2차 가해가 그런것들이 아니고 무엇이랴. 그리고, 더 기가 막힌것은 가해자가 글을 올리면 댓글을 다는것들도 피해자행세하는 가해자들이 댓글을 단다. 모두 그런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