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으로 위로 받으세요 임채원 원장과 ’ 박종학 교수와의 만남 인터뷰 -음악회 쉬운 해설로 관객들 찬사- “클래식 음악을 많이 접하지 않은 관객들에게는 대중적 음악보다 클래식 음악이 아무래도 낯설며 부담을 느끼죠. 그럴 땐 음악적 교육과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음악 ..
안녕하세요. 임채원 원장입니다. 다음과 블로그 2개를 운영하다 보니 간혹 답변을 빠트리는 경우가 발생하여 네이버 블로그에서 빠른 답변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네이버블로그로 넘어갑니다. 더 많은 정보를 가져가세요. 네이버블로..
개명을 하시러 멀리서 오신 귀한 손님이 오셨어요. 아주 오래된 인연이였는데 한때 두분께 많은 도움을 받은적이 있었죠. 한동안 못보고 살았는데 제 블로그를 보고 연결이 되었네요. 오랫만에 만나 반갑기도 하고 어제부터 제 손으로 대접하고 싶은 마음에 사무실에서 오리탕을 대접했..
대전작명소 임채원원장 오늘 이름 상담 한것을 올립니다. 저의 이름 상담료는 개인 상담이 5만원입니다 가족상담료는 10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웃 블로그 중에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름을 무료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락 주세요. 임채원원장 010 3295 0072 저의 전화로..
“최고의 순간" 대전 작명원 최고의 작명가 임채원 원장 매 순간이 최고의 순간이다. 근심 걱정 판단 무거움, 이러한 모든 것은 더 이상 나의 것이 아니다. 나는 창조자이며 우리 각자가 창조자이다. 모든 상황 속에서 최선이 드러나도록 하는 것, 그것만이 나의 일이며 우리의 참된 삶이..
한달에 두번하는 시 모임을 사람들도 많이 모이지 않아서 오늘은 우리 사무실에서 했다 나는 능소화라는 시를 발표했다. 능소화 / 임채원 앞마당에 주렁주렁 꽃등이 달려있다 눈 감고 마음 닫았던 그날이 꽃등 사이로 바람처럼 불어와 마구 흔들어 댄다. 가슴속 열병은 꽃잎을 안고 시간 ..
[아줌마 전성시대]임채원 영원 성명학연구원장 “사람마다 태어난 원기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사람의 운명을 바꾸어 줘야 겠다는 생각에 작명 일을 하게 됐어요. 저를 만난 모든 사람들이 사랑과 감사로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이름연구와 파동에너지 공부에 진력할 계획입니다” 대전 유..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은 이가 갈망하던 내일이다.’ 하버드 도서관의 명언 가운데 일부다. 다함께 잘사는 길을 만들어가는 다길 진낙식 박사가 운영하는 '나살자 자기관리 다이어리 시스탬'에서 운영하는 강연 콘서트에서 모 작가의 강연을 듣고 감사 일지를 쓴지 한 달 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