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과 함께 산책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엄마가 웃었습니다"란 정감어린 간판에 이끌려 들어간 작은 찻집~ 이렇게 귀엽고 앙증맞은 다육이들이 미인대회라도 나온냥 예쁜 자태를 뽐내며 인사를 건넨다.^^ 어디서 공수해 오셨는지 예쁜 드라이플라워도 마음을 붙들고... 탁자 위에는 이름..
은하사로 향하는 길 바람이 좀 차갑긴 했지만 따스한 햇살 덕분에 입가엔 미소가 한 가득^^ 돌 틈 사이로 피어난 마른들풀의 하얀 미소가 너무 아름다워서 찰칵^^ 차 종류가 많아 무엇을 마실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쑥차와 대추차로 낙첨^^ 쑥차는 순서에 입각한 절차를 잘 숙지하고서 시간..
1월 --오세영-- 1월이 색깔이라면 아마도 흰색일게다 1월이 음악이라면 속삭이는 저음일게다 1월이 말씀이라면 어머니의 부드러운 육성일 게다. 유년의 꿈길에서 문득 들려오는 그녀의 질책 아가, 일어나거라 벌써 해가 떴단다. 아, 1월은 침묵으로 맞이하는 눈부신 함성....
사람은 누구나 마음이라는 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밭에는 아무거나 심을 수 있습니다.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 라는 속담이 있듯이 마음 밭 또한 그렇게 심은대로 결과물을 내어 줍니다. 좋은 것을 심었을 때는 좋은 결과물을 내어 주고 나쁜 것을 심었을 때는 나쁜 결..
♤달걀 먹으면 몸에 생기는 좋은 현상 10가지♤ 달걀을 먹는 것은 가장 값싸면서도 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달걀에는 아미소산과 항산화제, 철분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달걀의 흰자위뿐만 아니라 노른자위에는 콜린이라고 부르..
ㅡ연잎의 지혜ㅡ 빗방울이 연잎에 고이면 연잎은 한동안 물방울의 유동으로 일렁이다가 어느 만큼 고이면 수정처럼 투명한 물을 미련 없이 쏟아 버린다 그 물이 아래 연잎에 떨어지면 거기에서 또 일렁거리다가 도르르 연못으로 비워 버린다 이런 광경을 무심히 지켜 보면서 ‘연잎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