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發表 作品으로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무단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이 책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하려면 반드시 저작권자의 서면 동의를 받아야 하며 출판에 뜻이 있으다면 연락 바랍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꽃의 종류는 많다. 허나, 내가 알..
* 이 글은 發表 作品으로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무단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이 책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하려면 반드시 저작권자의 서면 동의를 받아야 하며 출판에 뜻이 있으다면 연락 바랍니다. 人生別曲. 1 함께 공존 할 수 없으면서 세상 고개를 넘는 꿈과 ..
억 새 꽃 趙 宰 龜 詩集 * 이 글은未發表 作品으로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무단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이 책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하려면 반드시 저작권자의 서면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출판 제작비는 지원이나 후원을 받지않은 개인의 소중한 재산 입니다. ..
詩를 사랑한 木手 詩人의 生活 哲學 雲 木 千 書. 13 言말씀 언 敢굳셀 감 生날 心마음 趙 宰 龜 訓育集 * 이 글은未發表 作品으로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무단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이 책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하려면 반드시 저작권자의 서면 동의를 받아야 합..
* 이 글은未發表 作品으로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무단전재와 복제를 금지하며, 이 책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하려면 반드시 저작권자의 서면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출판 제작비는 지원이나 후원을 받지않은 개인의 소중한 재산 입니다. (미출판) 詩를 사랑하는 ..
속상한 날 아까부터 밥상에서 깨지락 거리며 밥을 먹는둥, 마는둥 먹기싫은 밥을 억지로 숱깔짓을 하며 아버지의 눈치를 보고 있다. 학용품을 사야하는 아들은 입이 떨어지지를 않고 그런 것을 알고있는 엄마는 혹시나해서 주머니마다 뒤집어본다. 도살장에 끌려가는 뚜레에 꽤인 소처..
白鬚 늙은이 늙을수록 성질이 죽지않고 서운한 것이 많다.“나, 죽었소” 식물인간 같이 사자성어를 머리에 걸어놓고 살면 나는 창새기 까지 부글부글 끓더라도 속이 녹는 속병이 생기더라도 집안이 조용할 것을, 잔소리 하는 마누라가 밉고, 일거리만 만들어 동으로 서쪽으로 뒷일을 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