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망했다 가난한 출판사는 나라에서 지원하는 사업을 알뜰히 챙겨야 한다. 고맙게도 출판 분야는 이런저런 지원 사업이 꽤 많다. 올해도 살뜰히 챙겨서 덕 좀 보려고 했다. 책공장도 몇 번 받았던 제작비 지원 사업도 있..
그렇게 올라가서... 산으로 들어가서... 부지런히 올라가서... 첫 봉우리에 섭니다. 그렇게 잠시쉬고... 멍멍이를 부르면서 가는데... 오늘도 없네요. 그래서 밥터를 보니..... 이런... 물을 마시느라 물그릇을 움직여 놓아서 물이 ..
그리고 물을 마시는데... 늘 같은 포지션 입니다. 그렇게 물을 마시고... 숨겨놓았던 포가 잘 안보이도록 저렇게 무지 큰 바위로 눌러 놓습니다. 그렇게 챙겨주고... 잘 놀아라...하고 올라갑니다. 오늘은 녀석들이 나올려나 모르..
천천히 먹어라... 그리고 ... 어미밥을 가지고.... 어미한테 갑니다. 역시나 고수입니다. 그리고 빨리 달라고 저러고 있습니다. 자~ 먹어라... 그렇게 주고... 어미밥도 떨어저서... 백구밥 하고 다시 담아줍니다. 그리고 다시 백구..
이렇게 놀다가... 저를 따라오면서 제 주위를 뱅뱅 돕니다. 그럼.... 이렇게 제 다리에 목줄이 감기기 시작하는데.... 그만 하라고 해도 그래도 좋다고 계속해서 돌면... 점점 더 감기어서.... 이렇게 저를 묶어 버립니다. 그래도 백..
2019년 4월 1주차... 산냥이 밥배달기 나갑니다. 여전히 전날 산 아래에가서 자고.... 다음날 아침... 일찍 갑니다. 오늘은 저녁 무렵부터 비가 온다고 해서 비맞기 전에 일찍 돌고 내려올려고 합니다. 그리고 집을 챙겨서 올라갑..
*무슨 일이고 참을 수 있는 사람은 무슨 일이고 실행할 수 있다.(보르나르그) *시바견 곤 이야기 -가게야마 나오미/김수현 https://blog.naver.com/samwontr/221459895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