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MG 새마을금고 음악회 문화의 아름드리를 키우다



카카오tv 동영상

https://tv.kakao.com/channel/2828818/cliplink/401878035

네이버 동영상

https://blog.naver.com/ydk3953/221641640086

YouTu.Be 동영상

https://youtu.be/WyXopypa6Ok

인천N방송 동영상





[인천] MG 새마을금고 음악회 문화의 아름드리를 키우다

 

MG새마을금고중앙회(박차훈)201993일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1024일까지 서울을 제외한 전국 13개 시도지역에서 ‘MG새마을금고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MG새마을금고가족의 희망을 노래하는 음악회로서, 전국 새마을금고 회원 및 비회원이 함께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새마을금고는 음악회를 통해 고객 및 지역 주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번 MG 새마을금고 음악회를 개최한다.

 

지난 93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MG새마을금고 열린음악회는 공연시작 후, 세찬 소낙비로 행사진행이 불가한 상황에서도 아시아드주경기장을 가득메운, 2만여명관객들의 환호속에 (오프닝공연, 댄스 퍼포먼스 에니메이션크루, 뮤직갈라쇼 박완, 메인공연 소찬휘, 김용임, 장윤정, 모모랜드, 피날래공연 오케스트라 뮤직 불꽃쑈)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초가을밤, 인천지역 주민과 새마을금고 회원들에게 기쁨이 함께하는 풍성한 초가을밤을 선사했다.

 

이날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의 아름드리 느티나무처럼 깊고 풍성한 문화행사의 의미를 담아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음악회가 되기를 바란다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5천만원 상당 행운권추첨(1~ 1LG전자 DIOS 양문형냉장고, 2~ 2LCG전자 드럼스타일러, 3~ 16LG전자 전기식 건조기, 4~ 25LG전자 DIOS 스텐드형 김치냉장고)등 푸짐한 상품이 추첨에 의해 음악회 참석 관람객에게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