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산을 말하면 사람들은 도교 진무파 시조 진무대제가 도를 닦아 신선으로 승천한 호북성 도교명산을 떠올릴 것이다? 무당인 장삼풍은 그곳에서 수행하여 정과를 이루었다? 호북무당은 결코 진무대제가 최초로 출가한 발상기지가 아니며 장삼풍도 결코 호북 무당에서만 깨달은 것은 아니다. 한단시에서 서북으로 7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태항산 깊숙한 곳에는 오랫동안 숨겨 놓은듯한 선산이 있는데 이 산은 태항산 봉우리이다. 우리는 이 산을 태항산 등허리라고 부른다. 주봉의 해발은 1437미터, 산세가 높고 울창하며, 멀리서 바라보면 봉우리가 이은듯하다. 산에는 이곳 저곳 비석들이 많이 세워져있고, 사찰들도 많다. 또 안개가 자욱하여 신비스러운 감도 든다. 기남일대 일부 사람들은 <할아버지산>이라고 부른다. 지난날 평민농가들은 <북정할아버지>라고 일컬었다. 방패를 만들고 모시기도 하였다. 명절마다 향을 태우고 절을 하여 재앙을 쫓고 복을 기원하였다. 이 풍속은 몇백년까지 이어져왔다. 그렇다면 <북정할아버지>는 누구를 말하며 과연 <할아버지산>의 실명은 무엇인가? 왜서 많은 사람들은 그 호기심을 금치 못하는가? 21세기말 장국승선생님과 많은 전문가, 인사들은 남은 비석조각, 당시 흘러나오는 민간전설, 그리고 대량의 고대고전성산문집을 펼쳐 반복연구한 결과 끝내 그 비밀을 알아냈다. 여태까지 도가후세들이 찾고있던 <고무당산>, <할아버지>신 진실은 바로 진무대제가 최초로 출가하여 수행한 곳, 도교 주요일파인 태극종사 장삼풍이 도를 깨달았던 곳이 바로 <할아버지>산이다.
▣ 동태항산
동태항산은 600km 태항산맥에서 해발이 제일 높은산이며 트레킹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특별히 만들어진 트레킹코스이다.
아찔한코스 아기자기한코스 100%자연인이 코스는 그야말로 트레킹의 최선의 선택이다 평균 해발 높이는 500m 이며 최고봉 청애채는 899m 이다. 매개 계절마다 야생화초들이 만발하여 그야말로 공중화원 이따로 없다.
상품 특전
◈ 중국 10대 협곡 중 하나인 ‘태항산맥’ (남북600여 Km, 동서200여Km,높이 800~1739m)
◈ 항공으로 진행하는 특가행사 ◈ 태산한국길-(난이도 상 - 관절이 안좋거나, 체력이 되지 않은 분들은 관광코스로 해주세요)
한국길의 특징은 계단을 거의 밟지 않는 자연 속의 길이라는 것, 그리고 설악산 공룡릉이나 용아릉의 일부를 연상시키는 멋진 암릉길이 포함돼 있다는 점이다.
◈ 월간마운틴 2011년 5월호에 소개되었으며, 초원과 암봉이 어우러진 태항산 최고의 트레킹코스
☞ 중국의 그랜드 캐년 동태항산과 고무당산을 한번에 볼수 있는 절호의 찬스 입니다.
☞ 제남 시내관광
포함 내역
▣ 왕복항공료(인천-제남) & 택스 & 유류세 ▣ 전용차량비 ▣ 관광지입장료 ▣ 호텔비(4성급) 및 식사비 ▣ 현지 한국어가이드 ▣ 여행자보험(1억원)
* 상기일정은 여행표준약관 제8조,제12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의 경우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등의 파업,휴업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3.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기차, 선박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전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º 여행약관 15조에 의한 규정에 의거 여행자의 취소 요청시 하기의 경우에 해당하는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①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여행자의 취소요청시) - 여행 출발 20일 전까지( ~20) 통보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 출발 10일 전까지(19~10) 통보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 출발 8일 전까지(9~8) 통보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 출발 1일 전까지(7~1) 통보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 출발 당일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② 당사의 귀책사유로 취소 통보하는 경우 - 여행 출발 20일 전까지( ~20) 통보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 출발 10일 전까지(19~10) 통보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 출발 8일 전까지(9~8) 통보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 출발 1일 전까지(7~1) 통보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 출발 당일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단,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않아 불가피하게 기획여행을 실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충족시 계약해제)의 조항에 의거하여 7일전까지 여행취소 통지시 : 여행계약금만 환불
여행 문의
AM산행대장 산찾사.이용호 010-6484-0758 또는 이희님. 010-5047-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