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란 컨트리클럽.

치란 컨트리 클럽은 그림같은 대자연을 배경으로 골프 본연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본격적인 골프장입니다. 

치란의 웅대한 자연을 품고있는 18홀 구릉코스로 가고시마 공항에서 차로 1시간거리에 위치합니다. 








1번홀은 거리가 긴 미들홀이며 2번홀 롱홀의 그린앞에는 연못이 있어서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코스이며 18번홀 롱홀은 소나무 밭과 연못으로 

아름답게 이루어진 코스입니다.  전략적인 공략을 필요로 하는 코스이기 때문에 골퍼들을 충분히 매료시킴니다. 

9번홀은 물에 떠있는 듯한 아일랜드 그린입니다. 


클럽안내 .     -숙박시설:없음.     -연습장:13타석 250야드.     -캐디:하우스캐디 55인(Caddie Play) 

     -코스규모:18H/7,059Y / P72/114万㎡  

     -위치 : 가고시마 공항에서 약 60분소요, 가고시마 시내에서 약 40분소요.

구릉코스. 플레이어의 기량에 따라 초급부터 프로까지 즐기기에 좋은 코스. 단, 버디를 잡기가 결코 만만찮은 설계자의 의도가 숨겨져 있어 보기에는 플랫하고 핀도 보이기 때문에 쉽게 느껴지지만 아주 전략적인 코스입니다.

 바람이 서에서 동으로 불기 때문에 바람의 영향을 항시 염두에 두고 공략방향을 잡아야 합니다. 그린도 빠르고 어려운 편입니다.


























*가고시마 지역은 어디? 

 인천공항에서 약 1시간 40분 소요, 짧은 비행시간!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특별한 휴식을 즐길수 있는 온천욕, 명문골프장들을 보유하고 있는 가고시마는 규슈 남단에 위치하여,

 봄, 가을, 겨울까지 골프치기 최적의 기후 를 보여주고 있는 규슈 남부지역의 대표적인 도시 입니다. 

 연중평균기온 18.1도로 온난한 기후를 보여주고 있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대표 관광도시이기도 합니다.

서울보다 기온이 7~8도 이상 높아, 활엽식물이 많고 울창한 산림을 자랑합니다. 

1월 말부터 피는 벚꽃과 유채꽃은 많은 관광객을 불러 모으고 있으며, 겨울에도 거의 눈이 내리지 않는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또 사람들은 개방적이고 쾌활한 성격을 가져 훈훈함을 느낄 수있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로 재미를 더할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