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한 중소기업에서 만든 명품베개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바로 의료기기 전문업체인 솔고하이텍(대표 조혁)에서 최근 출시한 귀사문석 명품베개가 그것이다.


귀사문석<사진 왼쪽>은 전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만 출토되는 희귀광물보석으로 흑녹옥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본초강목에는 '눈과 귀를 밝게 해준다'고 기록돼 있다.


또 귀사문석은 마그네슘 칼슘 나트륨 규소 등을 함유하고 있어 원적외선과 알파파가 방출돼 이미 의료용으로 인증받은 귀한 광물에 속한다.


이번에 솔고하이텍에서 출시한 귀사문석 명품베개는 바로 이 귀사문석을 130개를 식재해서 만든 의료용 명품베개다.


130개 귀사문석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을 비롯해서 각종 좋은 파장이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끼쳐 건강한 수면을 유도한다는 것이다.


특히 베개의 모양이 국제규격에 맞춘 형태로 되어 있어 그동안 잘못된 수면 습관으로 인해 망가진 경추 목뼈를 보호하며 원래형태인 C자 경추로 만들어 준다.


조혁 솔고하이텍 대표는 "현대들어서 푹신하고 말랑말랑한 베개와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우리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경추가 망가져 목디스크, 일자목, 거북목 등 목에 기형이 생기고 있다"며 "경추뼈는 총 7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부분이 손상됨으로 인해 각종 병이 유발된다"고 말했다.




조대표는 그 예로 "1번 경추가 망가지면 두통 등 뇌관련 질병에 걸릴 수 있고 2번 경추는 백내장 등 눈과 관련된 질병, 3번 경추는 이명 등 귀와 관련된 병, 4번과 5번은 입 코 턱 등 질병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경추 6번과 7번이 망가지면 오십견을 비롯해서 기관지염, 소화불량, 관절염, 손발저림 현상 등이 발생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어 "이런 잘못되고 있는 경추를 바로 잡기 위해서 귀사문석 명품베개<사진 위>를 만들게 됐다"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저희 귀사문석 명품베개는 알파파가 나와서 깊은 숙면을 취할수 있고 강한 원적외선이 나와서 경추뼈와 신경및 혈관에 들어 있는 각종 염증 노폐물을 분해함으로써 건강한 경추를 만들어 준다"며 "베개를 오래 사용하시면 각종 세균 곰팡이에 오염이 되는데 저희 귀사문석 명품베개는 항균력이 100%라서 아무리 오래 사용하셔도 세균이나 라돈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또 귀사문석 명품베개는 수맥파와 전자파를 완벽하게 차단시켜 심신을 안정되게 만들어 주며 베개속 내장재도 친환경 우레탄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몸에 좋은 것들로만 채웠다"며 "이번 귀사문석 명품베개 출시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 및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솔고하이텍 귀사문석 명품베개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개 440,000원이며 현재 각종 인터넷쇼핑몰<사진 위>과 솔고하이텍 의료기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