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기린

봄이 오는 길목에서 베란다 난 꽃과 꽃 기린 꽃이 피어 봄꽃 향기가 넘실거리고. 생명의 꿈틀거림 속에 야릇한 봄기운의 환희와 기쁨이 넘쳐납니. 꽃 기린의 줄기에 가시가 돋아있어,“고난의 깊이를 간직하.”는 꽃말과 함께 예수님의 가시면류관을 연상케 합니다.

예수님의 고통을 묵상할 때 흔히 오상 五傷(네 군데 양손과 양발에 못 박히시고, 창으로 찔린 옆구리), 로마병정들이 조롱하기 위해 이마에 운 가시면류관을 쓰고 골고다 언덕 십자가상에서 피 한 방울 남기지 않고 흘리며 죽어 가신 예수님을 말합니다.

이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은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던 우리에게 대속의 재물이 되신 것입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서 죽고, 그리스도와 함께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신 은 정 자매님!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깨달음을 얻고, 하늘 영광 사모하며 이 생명 끝나는 날까지 꼭 주님께서 함께하시고, 어둠속의 빛이 되어주시고 마음속에 기쁨과 평화가 깃들게 하여주시길 기도하지 않으려 십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혜를 얻으면 마음을 생명의 길로 인합니다. 또한 십자가의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극심한 고난을 당한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긍휼이 다가와서 우리를 사랑하시고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얻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긍휼은 한 영혼이 구원을

받게 하는 관심이요 사랑입니다.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빛날 것이요...“

땅의 티끌 가운데서 자는 자 중

에서 많은 사람이 깨어나 영생을

받는 자도 있겠고 영원히 부끄러움을

당하는 자도 있을 것이요.<12:2>

 

2017년 정유년 삼월에 기도후원자 김 형 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