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배를 생산한 지 벌써 3년이 되었습니다. 처음해보는 배농사로 시행착오를 겪기도 하였으나, 올해는 좀 더 노련한 경험(?)으로 친환경 무농약 나주배를 생산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위하여 무(無)지베린 무(無)착색지를 사용하였으며, 한 번 저희 배를 맛보시면 잊지않고 꼭 다시 찾으실 수 있도록 하기위하여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올 추석이 조금 늦은 편이라 잘 익은 배를 출시하리라 기대하였으나 자연적으로 완숙한 신고배를 출시하려면 9월 말쯤에나 가능하여 최대한 늦게 수확하였습니다.
참고로 지베린이란 배의 꼭지 부분에 발라서 배를 강제로 부풀게 하는 약으로 일종의 성장촉진제라 할 수 있으며, 착색지란 나주배 ‘신고’는 9월 말경에나 수확을 해야 정상적인 시기인데 추석에 출하하기 위해, 배의 색을 빨리 변하게 사용하는 봉투 입니다.
건강한 먹거리로 가족의 건강과 환경을 보전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나주배사랑 김 형 섭 올림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손전화 010-3606-6595(김형섭)으로 연락바랍니다.
다음카페 나주배사랑(http://cafe.daum.net/najupearlove)으로도 찾아주십시오.
여러분들이 기본적으로 알고 계신 배의 효능 외에 다음과 같은 배의 효능을 참고하시어 건강을 생각하고 더욱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 배에는 칼륨이 많이 들어있어서 체내에 축적된 여분의 소금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혈압이 높은 사람은 배를 즐겨먹는 것이 좋다.
- 최근 연구결과 배는 발암성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탁월, 흡연이나 매연 등에 노출되거나 탄음식 섭취 후 배를 먹게되면 유해성분을 몸 밖으로 신속하게 내보내는 작용도 한다.
- 배에 많이 들어있는 붕소(B)란 성분은 두뇌 활성화에 크게 도움을 주어, 어린이와 수험생, 노인들의 두뇌건강에 좋다
-강알칼리성식품으로 혈액을 중성으로 유지시켜 성인병예방·건강유지에 큰 효과가 있다
-배는 칼륨, 식이섬유, 솔비톨, 폴리페놀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당뇨병의 예방효과, 변비, 콜리스테롤 상승을 억제하며 비만 및 변통을 좋게하여 대장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단백질(돼지고기, 쇠고기, 닭고기 등)에 대한 분해효소가 아주 풍부하여 육식후에 먹는다.
-배의 성질은 양성으로 폐를 보호하고, 열과 기침을 억제하며 담을 제거한다.
-배즙은 위염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지만 너무 차게 먹지 말고 미지근할 때 먹는게 적당하다.
<주의 사항> 배가 기침, 변비에 효과가 좋다고 해서 많이 먹으면 속이 냉해져 비, 위장, 소화력이 약한 사람은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
※ 구입 즉시 배 하나하나를 비닐랩으로 싸서 냉장고 2℃~(-1℃)에 보관하면 장기간 싱싱한 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제 동생이 직접 배농사를 하고있는데 아직은 걸음마 단계라 제가 홍보를 좀 해봅니다.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로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