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호수에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이 봄의 女心을 흔들어 놓습니다. 해마다 꽃이 필때면 사진을 찍기위해 가는곳이지만 도심속에 있는 명소인것 같습니다. 접근성이 좋고 누구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곳이라서 운동하기에도 좋은 운천호수이지요. 서구청 마스코트 서해온이를 만나기 위해 한바퀴 돌아보았는데 반가운 서해온이를 만났습니다. 앙징맞고 귀여운 마스코트인것 같아요. 어느 어린아이는 서해온이 마스코트를 꼭 잡고 놓지를 않으려고 해서 웃음을 짓기도 했어요. 내가 갔던날 서해온이와 인증샷을 찍는 이벤트도 그날 진행하고 있었어요. 운천호수에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 구경도 하시고 운동삼아 한바퀴 돌아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도심속 명소인 운천호수 벚꽃 봄나들이 함께 떠나 보실까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봄기운을 가득 느끼게 해주는듯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밤에 야경을 함께 찍을까하고 늦은시간에 사진을 찍으러 나왔었습니다. 마음도 바빠지기 시작했었지요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 보면 볼수록 아름답게 보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꽃은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시간 맞추어 오시면 시원스레 품어져 나오는 분수도 볼 수 있습니다. 음악분수 나오는 시간은 12:30분/ 15:30분/ 17:30분/ 20:30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밤에 야경과 함께 분수를 보시면 정말 아름답고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반가운 서구청 마스코트 서해온이를 만났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바라보는 동심의 세상은 어떻게 비칠까요? 순수하고 해맑은 동심의 세상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광주 서구 sns캐릭터 서해온 마스코트 귀엽게 보입니다.
서구청 마스코트 서해온 여기저기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귀여운 아이와 서구청 마스코트 서해온이 반가워서 껴안고 떠날줄을 모릅니다. 아이의 눈에는 어떻게 보일까요? 순수하고 천진스런 동심이 느껴집니다.
아리따운 아가씨들도 서구청 마스코트 서해온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습니다.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들도 모두 모여 서해온이와 함께 인증샷... 예쁜 추억 간직하세요
흐드러지게 핀 아름다운 운천호수 벚꽃길 걸어보시면 저절로 힐링도 되고 기분전환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봄기운 가득한 꽃길만 걸으시기 바랍니다.
도심속 명소라서 접근성도 쉽고 남녀노소 누구나 운동삼아 편하게 걸을 수 있는 운천호수입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꽃길을 걸으시면서 아름다운 봄날의 추억을 간직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운천호수는 4계절 언제봐도 아름다운곳입니다. 여름에는 연꽃이 피어나 예쁘고 가을에는 배롱나무꽃이 피어 아름답고 겨울에는 연씨방 사진을 찍기 위해 가끔 찾기도 하는곳입니다.
반영이 아름답고 예쁘게 보이기도 하지요. 아침일찍 가면 물이 잔잔할때 선명하고 깨끗한 반영을 찍을수 있을텐데 저는 야경사진을 찍으려고 늦은시간에 왔었습니다.
어둠이 내려앉기 시작하는 운천호수입니다. 분수도 품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운천저수지를 서호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운천호수 예전부터 친근감이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과 연등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답고 멋지게 보입니다.
밤이 되자 야경이 아름답고 멋지게 보입니다. 반영이 특별하게 보입니다.
레이져 불빛이 파란부분인데요 사람 모양의 형상이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보는동안 재미 있었어요
분수가 색깔별로 변화하면서 아름답고 멋지게 품어냅니다. 볼수록 예쁘고 신기해서 샷터를 누르며 순간포착 하느라 바쁜 마음이었지요
운천호수의 야경이 정말 아름답고 멋진 광경입니다. 음악분수가 환상적입니다. 운천호수 야경 보러 가보셔도 좋습니다. 낮시간에 음악분수 시간은 12:30분/ 15:30분이고, 야간에 분수 나오는 시간은19:30분/ 20:30분 회당 30분간 진행됩니다. ~4월 10일까지 음악분수 운영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천호수에 아름다운 야경과 분수입니다. 매순간마다 변화하면서 색깔과 모양이 바뀌는데 특별하게 보이고 아름다웠지요. 낮에 보는 분위기와는 밤에 보는 분위기 느낌이 완전히 다르게 보입니다. 낮에는 서구청 마스코트 서해온이도 반가운 마음으로 만나고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을 보며 마음도 꽃마음이 되었지요. 봄기운이 가득했었는데 밤에는 쌀쌀한 날씨였지만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반영도 보고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사진을 찍기도 했었지요. 봄이 다 가기전에 벚꽃구경 나들이 운천호수로 꽃마중 떠나 보세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없이 찾을수 있는 운천저수지입니다. 모든분들께서도 올해는 아름답고 예쁜 꽃길만 걸으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4월...운천호수에 봄나들이 나온 서해온을 아시나요?...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