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부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018년 기준 북한의 웹사이트의 접속을 일부 차단하고 있다. 일례로, 2004년 9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김일성방송대학 웹사이트를 열었다. 그러나 3일 뒤 대한민국의 인터넷정보제공자 (ISP)들은 국가정보원과 정보통신부의 명령으로 이 사이트와 민족통신, 조선신보, 조선 음악, 조선인포뱅크, 조선우표, 우리민족끼리를 포함한 다른 30개 사이트를 차단했다.
대개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웹 사이트는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에 서버가 있다. 비평가들은 IP 주소로부터 차단되는 것을 막기 위한 실용적인 방법이며, 많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사이트들은 거대한 서버를 다른 수백 개의 사이트와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 차단된 페이지는 상당히 늘어난다고 말한다. 3,000개의 관련된 사이트도 차단된 것으로 추측된다.
이 조치는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통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대남 선전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제한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스마트폰으로 통해 접속하면 북한의 웹사이트가 차단되지 않는 우려가 있었지만 차단되었다.[13] 그러나 프록시 서버를 이용해서 IP우회로 접속할 수 있다.
2019년 2월 기준 대한민국에서 들어가지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사이트는 2010년 상하이세계박람회 조선관 (일본), 대동강 특허 상표 법률 대리소, 조선료리, 평수제약합영회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해사감독국, 김일성종합대학 룡남산, 대동 신용 은행 (영어), 조선의 무역이다.
다음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관련 사이트의 목록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