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3만원 대에 즐기는 달콤한 행복

리츠 칼튼 호텔 디저트 뷔페, 스플렌디도 Splendido

 

 

 

 

아니, 어쩜 이럴 수가 있지????

물가 비싸기로 유명한 일본인데 디저트 뷔페가 3만원 대라니!!!

게다가 특급 호텔에서!!!! 분위기도 너무 로맨틱하잖아 ㅠㅠㅠㅠ

 

여러모로 놀라움을 안겨주었던 바로 이 곳!

스위츠로 유명한 오사카이므로 스위츠 투어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고 하니

오사카 관광국의 이무라 상이 특별히 추천해준 일정!

리츠 칼튼 호텔의 스플렌디도 하이티 뷔페에서 즐긴 달콤한 힐링 타임 이야기:)

 

 

 

 

 

우메다 지역에 위치한 리츠 칼튼 오사카 The Ritz Carlton Osaka.

럭셔리 호텔 체인 리츠 칼튼에서 운영하는 특급 호텔로,

우리가 묵었던 힐튼 오사카에서 도보 5분 정도 떨어져 있다.

 

 

 

 

품격이 느껴지는 고풍스러운 외관!

갑자기 유럽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이유는 뭐다??

파리에서 탄생한 호텔 체인이라 유럽 분위기를 물씬 냈나보다.

리츠칼튼 호텔의 상징인 사자 로고가 그려진 카펫이 손님을 맞이한다.

 

 

 

 

어머! 너무 우아해!! 라는 감탄이 절러 나오는 입구.

리츠 칼튼 호텔의 품격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호텔 로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이고 있었다.

유럽 어느 귀족의 저택에 초대받은 듯한 느낌을 주는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었다.

 

 

 

 

 

공작 부인이 친구들을 불러 파티를 열 것 같은 화려하고 로맨틱한 공간.

리츠 칼튼 오사카에 대한 첫인상은 호감도 100%로 시작!

 

 

 

 

 

오사카 리츠칼튼 호텔 디저트 뷔페는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플렌디도 Splendido에서 경험할 수 있다.

천장의 샹들리에 넘넘 예뻐 :)

 

 

 

 

유럽풍으로 꾸며진 실내 공간.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다!!!

 

 

 

 

 

스플렌디도 하이 티 뷔페매일 1시간 30분 동안만 진행이 된다.

요금은 월~금요일 1인당 3,100엔, 토,일,공휴일 3,400엔(택스 불포함).

환상의 환율을 자랑하는 요즘에는 1인당 3만원대에 특급 호텔의 애프터눈 티 뷔페를 맛볼 수 있는 것!!!!!

 

오사카에서는 리츠칼튼을 포함한 서너군데의 호텔에서 디저트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리츠칼튼 호텔의 디저트 뷔페는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훌륭하여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

 

http://www.ritzcarlton.com/en/Properties/Osaka/Dining/Splendido/Default.htm

 

 

 

 

 

클래식한 테이블 세팅.

 

 

 

 

 

디저트 뷔페는 이렇게 준비돼 있다.

평일이어서 더 그랬겠지만 손님은 죄다 여성 ㅋㅋㅋㅋ

디저트 앞에서 꽃웃음을 짓고 있는 여성들로 가득했다.

 

 

 

 

 

 

보기만해도 아름다운 케이크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준비돼 있어서

뭐 부터 집어 먹어야하나 행복한 고민이 됐다.

아흥!!! 점심 조금만 덜 먹고 올걸 ㅠㅠㅠㅠ

이날 점심에 먹은 카레우동이 너무 맛있어서 그만... 다 먹어 버렸더니...

배가 많이 남지 않아 이 디저트들을 많이 못 먹은게 이제와 후회...되면 뭐하누 ㅠㅠㅠㅠ

 

 

 

 

 

 

눈으로 먼저 먹는 예쁜 스위츠들♥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과 쿠키도 준비되어 있었고

 

 

 

 

 

베이커리 류도 제공되고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피자도 있고

와플, 팬케이크 종류도 있고!!!!

점심 안 먹고 와도 디저트 뷔페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부르다 :)

 

 

 

 

 

커피와 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데,

이렇게 주스 종류도 마련돼 있다.

 

 

 

 

 

 

특급 호텔의 우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홍콩, 마카오 여행에서는 애프터눈 티를 맛보는 것이 하나의 코스가 되었지만

오사카에서 이렇게 근사한 애프터눈 티 타임을 즐길 수 있을 줄은 몰랐다.

그것도 1인당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말이다.  

달다구리와 함께 향긋한 차를 마시며 즐겼던

행복하고 달콤한 힐링 타임 :)

 

 

 

 

 

1시간 30분을 꽉 채워서,

애프터눈 티 타임을 즐겼다.

 

너무 좋아 여기 ㅠㅠㅠㅠ

아직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는 게 의아할 정도!!!

아... 너무 많이 알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중에 오사카 여행 갈 때 예약하기 빡세지면 곤란할 것 같아 ㅎㅎㅎ

 

 

 

 

 

스플렌디도에서 달콤한 행복을 맛본 후,

리츠 칼튼 오사카의 로비를 살짝 구경 :)

 

 

 

 

로비에 무료 음료가 제공되고 있었다.

 

 

 

 

 

크리스마스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달콤한 과자집!

 

 

 

 

 

리츠 칼튼 오사카의 고풍스러운 공간에 다시 한 번 반하면서,

행복했던 오후의 티 타임을 마무리했다.

 

스위츠를 좋아하는 오사카 여행자라면,

 리츠 칼튼 오사카 스플렌디도 레스토랑의 애프터눈 디저트 뷔페를 꼭 맛보시기를!

 

 

 

 

 

 

 

 

※ 이 포스팅은 내일투어, 오사카관광국이 후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