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link/S200의 밝은 야간영상


촬영각도를 기존의 수평보다 한단계 내려서 촬영을 하였으며, 그 이유는 좌우측의 본네트경계선과 지면과의 영역구분이 특정환경인 광량이 흐려지는 시간대에서는 블랙스모그현상을 보이기에 내렸던 것입니다. 즉, 수평보다 내려보는 각도가 확실히 태극이 차량에서는 효과가 있더군요. 눈이 내리는 12/31일의 저녁영상으로 밝은 영상을 보여주기에 주행하였던 구간의 일부를 사용기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뷰어에서는 4종의 영상파일들을 볼 수 있으며, 주차녹화와 상시녹화의 충격이벤트은 모두 이벤트녹화폴더에 저장이 됨니다.  

※제품의 전용뷰어에서 제공하는 영상캡쳐기능을 활용하면 동시에 전후방영상이미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전방영상의 일부분을 캡쳐한 전방 영상이미지

▲ 아래 후방영상의 일부분을 캡쳐한 후방 영상이미지


아래의 동영상 4편은 하나의 영상파일을 전후방추출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추출된 영상으로 전방영상과 후방영상을 각각 다음사이트와 유투브사이트에 영상데이타를 올려서 공유를 통한 영상링크를 한 것으로 화질은 최상으로 선택을 하시면 가장 좋은 화질로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다음사이트의 동영상을 링크한 전방과 후방영상입니다.

▲ 다음 사이트에서의 전방영상

▲ 다음사이트에서의 후방영상


두번째, 유튜브사이트의 동영상을 링크한 전방과 후방영상입니다.

▲ 유튜브사이트에서의 전방영상

▲ 유튜브사이트에서의 후방영상

전방 20프레임으로 녹화가 되며, 후방영상은 10프레임으로 녹화를 하는 제품입니다.

사진촬영, 사생활보호, 블랙박스, 씨앤에스링크, 고온작동보호, 외장GPS, HD블랙박스, 메모리포멧, SameView, 리셋기능, 전후방블랙박스, 2ch, 저전압차단, 배터리방전방지, 마이딘, 네비연동, 네비게이션연동, 실시간영상, AV-out, 자동주차모드, 자동주행모드, 전용뷰어, 수동녹화, 후방카메라,주차모드 타이머설정, 세임뷰, 뷰어줌인기능, 스마트폰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