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아름다움을 사람의 피부에 고스란히 담고자하는 것은 사람들의 욕구이다.

이러한 사람들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5無첨가를 철저히 지키면서 자연주의 아름다움을 실현한 업체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어 소개한다.


지난 6월3일 서울숲에서는 기존 행사와 차별화된 '건강'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힐링할 수 있는 행사인 '시티포레스티벌 2017'이 열렸다. 이날 특히 주목받은 부스가 있었다.

바로 '뷰인스(beuins)'라는 신생 뷰티 브랜드였다.

서울숲의 자연과 어울리는 자연주의 화장품 '뷰인스'는 은은한 라벤더 향기를 내며 사람들의 발길을 유도했다.

특히 7가지 색의 마스크 팩과 클렌져, 에센스, 스킨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왜 사람들은 뷰인스를 주목했는가?


첫째, 제품마다 검증된 다양한 자연 식물 속의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고, 제조방법의 노하우로 품질경쟁력을 높였으며

둘째, 소비자가 만족하는 가성비때문이다.


셋째, 출시 제품마다 5無첨가를 철저히 지켜 자연이 간직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었으며

네째, 아로마와 컬러 테라피의 향기, 색채 심리치료요법을 통한 내면을 다스리는 방법들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의 완성을 지향하기 때문이다.


(주)뷰인스는 지난 7월1일 직영체제로 인천공항 시티면세점에 입점하였고 현재 백화점 입점 등을 계속해서 진행 중에 있다.

온라인상으로도 구입이 가능해서 홈페이지(www.beuins.com) 쇼핑몰을 이용하면 된다.


시대 트렌드에 따라 자연주의를 선택한 (주)뷰인스의 조상은 대표는 최상의 화장품을 만들게 된 계기를 설명하고 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막내 딸이 아토피와 피부건조, 소양증으로 힘들어 하는 것을 보며 생각했습니다. 내 아이도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내 아이에게 떳떳한 화장품! 그것이야 말로 우리의 진심이 전달될 수 있는 최상의 화장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출처 : www.beu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