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에서 체험과 구매 등등 ..

감귤 농장 관련 온갖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제주 애월 감귤농장 부가네농장이다 ..

가는 길 그만큼 너무나도 행복했으며 막상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설렘이 가히 폭발하지 않았나 싶다 ..







여기가 참으로 재미난 게~

감귤 관련 여러 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

그 가운데에 특히나 착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어 그만큼 메리트를 다분히 가지고 있는 것으로 비춰졌다 ..







애월해안도로 인근에 있어 ..

연계하기에도 탁월한 것 같다 ..

제주도에서도 특히나 뷰가 멋진 동네가 바로 애월이기 때문이다 ..







인증샷 찍기에 좋은 곳도 있다 ..

너무나도 이색적으로 바라봤던 것 같고 ..

실제로도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꿈틀꿈틀 너무나도 인상적인 조형물이었다 ..







이 감귤을 따서 ..

수제 관련 제품들을 만들 수 있으며 ..

그만큼 친환경적인 먹거리를 만들고 있는 것을 미소로 직접적 확인했다 ..







선물용 구입하기에도 용이한 것 같다 ..

일반적 관광용 재래시장에 비해 믿음직스러움이 다분히 발생했으며 ..

확실히 신선하고 훌륭한 상품들을 보고 나니 더욱더 호기심이 동하지 않았나 싶다 ..








다양한 상품들을 비치하고 있다 ..

정말로 마음에 들었으며 선택의 폭도 무척이나 넓었다고 보면 된다 ..

더불어 소량 다량 구입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가지고 있어 개인적으로 훨씬 더 마음에 들었다 ..







그동안 즐겼던 건강즙하고 차원이 달랐다 ..

이미 완성된 제품이라고 하지만 실제로 원재료를 확인했기 때문에 ..

더욱더 가치 있게 느껴졌으며 그만큼 식감이 궁금했으며 그 즉시 즐기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었다 ..








진짜 남다른 것 같다 ..

용기 자체도 너무나도 심플했으며 ..

실지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더 긍정적으로 비춰졌다 ..







어느 정도 식감적 맛도 확인했다 ..

실제로 시식을 한 뒤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

그만큼 너무나도 행복하고 달콤했던 시점이기도 하다 ㅋㅋ ..







선물용 또한 상당히 훌륭하다 ..

거주지에 들고가거나 택배를 해도 될 듯 싶었으며 ..

진짜로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이 시점부터 이미 지갑이 열렸다고 보면 된다 ㅎㅎ ..








꼼꼼한 설명도 되어 있다 ..

소비자 입장에서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던 것 같고 ..

잠시 주시하며 우리가 구입할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을 미리부터 확인하지 않았나 싶다 ..







진짜 남다르다 ..

쿠키류와 수제청을 그 자리에서 즐겼으며 ..

역시나 최종 확인한 뒤 개인적인 만족도를 즉시 가져갔다 ㅎㅎ ..

만족도에 따라 아무쪼록 별도로 구입한 뒤 섭취하고 싶은 생각을 가졌던 시점이기도 하다 ..








진짜 장관이다 ..

제주 애월 감귤농장 부가네농장이 이렇게나 특별했으며 ..

이 소량 구매 콘셉트는 특히나 관심이 갔던 핵심적인 장면으로 보면 될 듯 싶다 ..







진짜 너무너무 영롱하다 ..

감귤따기 체험도 하고 싶었으며 ..

오리지날 감귤에 대한 진면목도 그 즉시 확인했던 시선이다 ..







결국 하나 겟 했다 ..

애월 바닷가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

가지고 간 뒤 나름 낭만의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했다 ..







그냥 낭만의 끝이다 ..

주차장으로 가는 길 참으로 행복했으며 ..

가을 길 자체가 여러모로 낭만을 부추겼던 장면이라고 보면 되겠다 ..♪







아무리 봐도 ..

감귤쥬스 용기가 무척이나 심플한 것 같다 ..

색감도 무척이나 아름다웠으며 심지에 먹기에 아까울 정도였으니 말이다 ..







가을 시즌 ..

너무나도 낭만적인 애월 바닷가다 ..

완전 특별했으며 그 즉시 푹 감성에 빠지고 싶은 시점이었다 ..







이곳에서 ..

착즙 쥬스를 즐기기로 했다 ..

이왕지사 산책도 하고 낭만 및 식감도 누리려고 했다 ..








그냥 그림이 따로 없다 ..

완전 아름다운 장면이 연신 이어졌으며 ..

실제로도 피로회복이 그 즉시 이어질 정도로 완전 행복한 시간을 내내 보내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920-2
064-747-4886

09:00-19:00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