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노루생태관찰원을 다녀온 뒤!

허기짐을 너무나도 심하게 부여잡고

찾은 제주 봉개동 맛집 안세미가든을 한 번 소개하려고 해요.








정말로 자연친화적인 고깃집이랍니다.

흡사 시골 별장 같은 느낌을 한가득 가지고 있었으며

바비큐 구이를 즐기는 듯 남다른 느낌이 너무나도 강하게 발생했던 흑돼지전문점으로 보면 되겠어요.








이것 실화냐!!!

진짜 특별했던 안세미가든의 진면목이었으며

녹빛 자연과 한몸을 이룬 상태로 흑돼지구이를 즐길 수 있었기 때문에

여러모로 시간이 지나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진정 눈과 입이 동시에 행복했던 아름다운 밑바탕이었답니다.







역시나 주요 메뉴는?

대부분 제주산을 지향하고 있었으며

손님 입장으로 여러모로 흐뭇함 및 믿음감이 다량 발생하더라구요.







제주산 주류 또한!

절대로 빼먹지 않고 즐기려고 했구요

실내 벽면에 평소 선호하는 주류 상호가 나열되어 있어 확실히 구미가 절로 당기더라구요.







점심 메뉴 또한 참고하면 되겠어요.

제주도만의 특색을 제대로 살린 메뉴들이었으며

다음번 기회에는 이번처럼 육고기와의 콜라보가 아닌 단일 품목으로 섭취하고 싶은 열망이 강하게 작용하더라구요.







기본 곁음식들은?

대부분 기본적으로 손이 향했던 것 같구요

기름진 흑돼지구이와 여러모로 잘 어우러지지 않았나 싶어요.







흑돼지목살과 오겹살이랍니다.

때깔 자체가 완전 특별함을 여실히 취하고 있었으며

보기에도 흑돼지구이의 진면목을 여실히 캐치할 수 있었던 확실한 바탕이었네요.








이 두께감 한 번 보세요?

완전 제주산 오리지날 다웠으며

이후 형용할 수 없는 식감에 여실히 일조를 했던 확실한 제주산 흑돼지였네요.







결국 우도 땅콩막걸리 또한 한 병 청했구요

어찌나 식사류 고기국수와 상성이 절묘하게 맞던지요

제주 봉개동 맛집 자리 내내 만족스러운 콜라보를 가져갈 수밖에 없었던 확실한 무기였어요.







제주 향토음식 고기국수에요.

돼지등뼈를 우린 육수와 흑돼지수육의 합!

완전 군침이 절로 발생했으며 우선 식사류를 주문한 게 가히 탁월한 선택으로 비춰졌어요.







비빔국수는 또 왜 이리도 중독성을 부르던지요.

달달한 내음과 쫀득한 면발의 케미가 여실니 나타났으며

초반 시점 입맛 상승을 유도하는데 너무나도 탁월한 역할을 했던 내용물이에요.







진짜 왜 이리도 고소하던지요.

평소 자주 맛 볼 수 없는 식감이었기 때문에

여러모로 희소가치 느낌을 가지며 그 진면목을 여실히 입안에 가져갈 수 있었답니다.







함께 주문한 흑돼지구이를 위해

중간중간 입맛을 개운하게 만들려고 노력했구요

역시나 고추가 그 가운데에 무척이나 커다란 역할을 했던 것 같아요.







땅콩막걸리의 남다름!

땅콩 특유의 고소함이 진동했으며

비록 낮술이었지만 기분 좋은 정취감이 듬뿍 몸안을 가득 적셔주더라구요.








비빔국수의 생면은 진짜!

양념에 이어 특별함을 확실히 선사해줬으며

먹어도 먹어도 연신 목넘김으로 이어지는 중독성이 확실히 나타나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인 흑돼지구이 굽기 타임!

수분기가 하나도 나타나지 않는 그만큼 때깔이 선명했으며

확실한 칼집 역시 이후 식감에 분명 일조를 할 것 같았네요.ㅎㅎ







왜 이리도 군침이 다량 발생하던지요.

도저히 이 바탕을 두고 가만히 있지를 못했으며

그저 최적화된 상태로 메메 굽기를 행하려고 열심히 집중을 할 수 있었답니다.







그 가운데에 야채류 또한 빼먹지 않는 센스 ㅋ

요사이 건강을 생각하며 일부러 찾아서 즐기게 되는 것 같구요

기름진 흑돼지구이와 여러모로 잘 어우러졌던 돼지기름에 구운 양파구이였네요.







진짜 장난 아니죠.

완전 맛깔나게 굽기가 완료되었구요

당일 제주 봉개동 맛집의 확실한 식감적 본 바탕으로 비춰졌네요.ㅋㅋ







필 완전 제대로 받았어요.

제주산 주류 또한 반주용으로 청했으며

그만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상성을 자리 내내 확실하게 보여주더라구요.








사견에 불과하지만!

이 조합들은 진심 퍼펙트한 어우러짐이었으며

어떤 식으로 즐겨도 내내 만족도를 여실히 안겨줬으며

흑돼지 고유의 매력을 입안 가득 제대로 표출시켰던 확실한 식감이었답니다.









구수한 된장찌개로 마무리를 했구요

어찌나 담백함을 다량 머금고 있던지요.

먹어도 먹어도 연신 들어간 것을 보면 ㅋㅋ

확실히 금일 기름진 흑돼지구이를 다량 즐긴 게 확실히 엿보였던 것 같아요.






달달구리 커피로 깔끔하게 한 잔!

입안 기름진 잔미감을 심플하게 상쇄시켰으며

역시나 공짜 커피만의 매력을 마무리까기 기분 좋게 가져갔던 것 같아요.ㅎㅎ




제주 제주시 명림로 175-13

064-721-8200

10:00-22:00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