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해물찜이라고 하면 대전에도 저렴하고 가격대비 괜찮은곳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진잠에도 킹아구해물찜 전문점이 나름 성업을 하고 있는데 주변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듯 합니다.

 

 

 해가 저너머로 넘어간 가을날 이곳을 찾아가봤습니다. 진잠에서 IC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곳입니다.

 지민이도 먹으려고 준비중인데 갑자기 변한 온도 덕분인지 감기가 조금 남아 있습니다.

 지민이가 제일 좋아하는 물김치입니다. 흠..이곳은 사이다로 맛을 낸 물김치가 아닌듯 합니다. 다음번 포스팅될 영희네 갈비는 사이다로 맛을 낸 흔적이 역력합니다.

 

 적절하게 양념이 베어 있는 깻잎입니다. 맛이 있죠.

 중국산 어쩌구 저쩌구 해서..조금 꺼림칙한것이 없잖아 있지만 전 번데기 안주가 좋더군요.

 지민이는 우선 물김치부터 먹어보고 있습니다.

 요즘 가격이 조금 떨어졌다는 배추로 만든 금치입니다. ㅎㅎ..어느 시사프로에서 보니 세포기를 사기 위해서 새벽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더군요.

 

 드디어 아구찜이 나옵니다. 맵지는 않은 양념의 아구찜을 보고 있노라니..배가 불러오는듯한 착각도 듭니다.

 

 지민이도 맛있게 물김치만 계속..먹습니다. 있다가 밥도 먹고 해야 되는데 ㅎㅎ

 

 마지막으로 주문한 볶음밥입니다. 두명이서 먹기에 소는 약간 작은듯한 느낌이 드는데 볶음밥으로 채워주면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 상호 : 킹아구해물찜

△ 메뉴 : 아구찜 대/중/소 (24,000/18,000/12,000), 해물찜 대/중 (35,000/28,000), 면사리 (2,000), 볶음밥 (2,000)

△ 예약문의 : 042-544-7333

△ 주소 : 대전 유성구 원내동 296-1번지

△ 주차 : 이면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