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거장 (Celestial Artisans)

 

 

사랑하는 자녀들아!

 

소리를 들어 보아라!

무슨 소리가 들리느냐?

눈을 열어보아라!

무엇이 보이느냐?

 

   천상의 소리(Sound of heaven)가 들립니다. 천상의 파노라마(panorama of heaven)가 보입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소리가 구름을 뚫고 비추이는 햇살처럼, 대기 중의 산란(散亂:disperse)하는 우주의 빛깔처럼, 파동(wave)치며, 밀려가는 동심원(同心圓)처럼, 가슴을 울리듯 맑고 경쾌하며, 아련한(vague) 천상의 선율(旋律:melody)이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하늘이 열리고 수많은 천사님들이 각양각색의 악기들을 들으시거나, 무릎위에 올려놓으시거나, 입술에 대고 계시거나, 앞에 놓으신 상태로 연주하는 모습과,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이것이 하늘의 오케스트라(orchestra of heaven)이군요. 사랑하는 하느님 황홀한 광경을 보여주시고, 연주음을 듣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이것이 다는 아니란다. 수많은 것 중에 극히 일부만을 보여주고 듣게 한 것이나, 이것만 가지고도 너희들은 충분히 감동에 빠질 것이란다.

 

 

어떠하냐?

 

   성서에 등장하는 나팔 든 천사들의 이야기가 계시록에 나온다만 그것은 연주가 아니었으니 정확하다고 볼 수가 없단다. 수많은 악기를 다루고 연주하는 천사들이 있어서 천상의 존재들은 늘 아름답고 부드러운 음악 속에 파묻혀 있다고 보아도 된단다.

 

너희들 또한 심신이 피로하거나 집중을 요할 때, 참선(參禪)이나, 명상(瞑想)을 할 때에 음악을 이용하고 있지 않느냐! 현재의 너희들의 음악은 아직까지 너희들의 세포속의 진자(振子:pendulum)와 양성자(陽性子:proton), 중성자(中性子:neutron)의 진동판(振動版:diaphragm)은 울리지도 못하고, 공감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음악과, 너희의 몸체와 의식이 같이 연합(combination)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란다.

 

이에 반해 천상의 음악(music of heaven)은 모든 존재들의 의식과 일체를 이루어 같은 파동계(波動戒:cymograph) 안에 들어와 있기 때문에 하나로 합일(合一:union) 하여 음악과 하나가 됨이라.

 

이렇게 천상의 존재들은 천상의 음악과 하나로 일체화되기에 어떠한 부정한 기운과 파동에 영향을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선(good)과 사랑(love)과 평화(peace)를 위하려는 의식의 장들이 하나로 연합하니 소리가 더욱 크게 증폭(增幅:amplification)되어 퍼져나가는 경우란다.

 

그래서 천상의 음악은 대우주 어디에서든 들을 수 있으며 같은 진동 공간 안에 이입(移入:import)되어 모든 존재들이 하나임을 알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 은하인류들은 내면의 신(God of interior)을 중시하는 행성들과 외부의 신(God of exterior)을 중시하는 행성들로 나뉘어져 있으면서 서로 간에 모시는 방식이 다르다하여 힘의 논리(論理:logic)를 적용시키다 보니 지난 과거에 얼룩진 모습들을 볼 수 있었던 것이란다.

 

모든 은하계마다 창조이론과 신들이 각기 다르다 보니 저마다 알고 있고 수용 가능한 범주 내에서의 신을 섬기다 보니 다양한 창조와 창조신들이 등장한 경우란다. 너희 은하계 또한 이원성에 의한 창조신화와 창조신이 분리되다보니 서로 간에 반목하여 결국 전쟁으로 연결되었고 식민(植民:colonization)한 곳에 자신들의 신들을 모시도록 강요했던 역사가 바로 은하 인류들의 역사였단다.

 

지구를 보아라. 은하에서 일어났던 그러한 역사들이 그대로 모방(模倣)되거나 펼쳐져서 굴욕의 인류사가 생성되었고, 그 폐해가 아직까지 너희들에게 흔적으로 남겨지게 되었던 경우란다. 이러한 상처들을 치유(healing)하고 보듬어줄 수 있도록 음악을 이용하였고, 태초의 우주공간을 아우르던 천상의 소리를 음악으로 승화시켜 연주할 수 있도록 하였단다. 수많은 상처 입은 영혼들이 음악치료를 통하여 회복될 수 있었으며, 그들의 영심(靈心:spirit mind)들이 본래의 사랑하고, 평화를 아끼는 존재로서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었단다.

 

이렇게 너희 은하인류들도 치유(healing)를 통하여 음악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단다. 대우주가 열어지면서 단순한 운동에 의한 소리가 점차 세분화(細分化)되고, 조밀(density)해지면서 창조에 의한 소리는 점차 아름다운 화음(和音:chord)이 들어간 음악(music)으로 태어나게 된 것이란다.

 

빛이 태동(胎動:quickening)되고 소리와 함께 분산되면서 아름다운 선율(melody)들이 들어간 음악으로 나오면서 너희들 인류 또한 무척 반기고 감사했단다. 보이는 세계와 보이지 않는 세계를 음악과 빛(music & light)이라는 질료(stuff)가 있어 가교(temporary bridge)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음이니, 6차원에서 펼쳐지는 보이는 세계인 물질세계(material world)와 8차원세계인 소리의 세계(world of sound)를 중간에서 7차원인 빛의 세계(world of light)가 조화롭게 이어주고 있음이며, 9차원의 궁극적인 물질세계와 10차원 세계의 간극점(aperture point)을 음악과, 빛(music & light)이 연결시켜주고 있음을 알기 바란단다.

 

너희들이 그 동안 음악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있는지는 너희들을 보면 알겠지만 너희들 세계의 음악으로는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란다. 전자악기(電子樂器:electronic musical instrument)를 이용한 전자음악(electronic music)이나, 목관악기(木管樂器:wood wind instrument), 금관(金管:golden wind)으로 이루어진 악기들이나 현으로 이루어진 현악기(絃樂器:string instrument)들이나, 두드림으로 소리를 내는 타악기(打樂器:percussion instrument)나, 건반으로 이루어진 건반악기(鍵盤樂器:keyboard instrument) 가지고는 천상의 파동에너지(wave energy)를 담을 수 없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의 악기들 가지고 자연의 소리를 다 담을 수도 없을뿐더러, 표현할 수도 없음을 보면 얼마나 부족한지 알 수 있지 있지 않니? 너희들이 바람소리를, 비오는 소리를, 천둥치는 소리를, 나뭇잎 부딪히는 소리를, 낙숫물 떨어지는 소리를, 새맑은 새소리를, 풀벌레 소리를, 동물들의 소리를 표현하고 담을 수 있느냐! 또 석양의 지는 노을(glow in the sky)을 표현할 수 있는지, 북극(north pole)에서 자주 펼쳐지는 오로라(aurora)를 표현할 수 있는지, 밤하늘의 펼쳐진 별들을 표현할 수 있는지, 너희들의 능력으로는 불가능하다는 것이란다. 우주의 파동(wave of universe)은 이 모든 소리와, 빛을 담고 있어서 태곳적 창조의 소리서부터 태초의 빛까지, 너희들 세계의 다양한 소리와 빛깔까지 표현한단다.

 

우주의 파동(wave of universe)을 담으려면 기운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야 하며, 기운의 흐름과, 파장을 잘 담고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어야만 가능해 지는 것이란다. 현재 너희들의 악기들(musical instruments)과 사진기(camera)와 미술도구들(art tools)로는 이것을 제대로 표현하거나 담을 수 없기 때문이란다.

 

 

 

사랑하는 나의 자녀들아!

 

   이렇게 아름답고 부드러운 음률(音律)을 담은 천상의 소리는 그래서 너희들 세계에서는 들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구현할 수조차도 없는 것이란다. 4차원 공간 안으로 들어 온 너희들은 조금 더 가까이 다가 온 경우로서 기회가 된다면 들을 수 있게 된단다. 천상의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4차원의 계단을 차곡차곡 올라와야 함이며, 고대의 너희들의 경전에서는 이러한 음률(音律)의 비밀이 들어있단다. 앞으로 발굴(發掘)되어 너희들 앞에 나타나면 그 비밀이 조금씩 열릴 것이란다.

 

찾아보아라.

 

 

<시편 65:13/ 66:2,4/ 67:3,5/ 68:4,25,33,32/ 92:1,3,/ 95:1,2/ 96:1,2/ 98:4~6/ 100:4,5> -KJV-

 

   초장은 양떼로 옷 입히고 골짜기들도 곡식으로 덮였으니 그들이 즐거워서 외치며 또 노래하나이다. 그들이 명성을 노래하고 그의 찬양을 영화롭게 할 지어다. 온 땅이 주를 경배하고 주께 노래할 지니 그들이 주의 이름을 노래하리이다. 오 하느님이여, 백성들로 주를 찬양하게 하시며 온 백성으로 주를 찬양하게하소서. 오, 민족들이 즐거워하고 기쁨으로 노래하게 하소서. 오, 하느님이여, 백성들로 주를 찬양하게 하시며 온 백성으로 주를 찬양하게 하소서.

 

하느님께 노래하라. 그의 이름을 찬송하라. 그의 이름 야(JAH)로 인하여 하늘들을 타고 달리시는 그를 칭송하며 그분 앞에서 기뻐하라. 노래하는 자들이 앞서가고 악기를 연주하는 자들이 뒤 따르며 그들 중에 소녀들이 있어 탬버린(timbrels)을 쳤나이다.

 

옛적 하늘들의 하늘들을 타고 달리시는 분께 찬양하라. 보라, 주께서 그의 음성을 발하시나니 장엄한 음성이로다. 오, 너희 땅의 왕국들아, 하느님께 노래하고 주께 찬송하라. 셀라. 오 지극히 높으신 분이여, 주께 감사를 드리고 주의 이름을 찬송하는 것이 좋사오며, 열줄 악기와 솔터리(solemn sound)와 장중한 소리를 내는 하프(harp)로 하는 것이 좋으니이다.

 

오, 오라, 우리가 주께 노래하자. 우리가 우리 구원의 반석을 향해 즐겁게 부르자. 감사함으로 그의 면전으로 나아가며 시로 그에게 즐겁게 부르자. 오, 새 노래로 주께 노래하라. 온 땅아, 주께 노래하라. 주께 노래하고 그의 이름을 송축하라. 온 땅아, 주께 즐거운 소리를 내어라. 큰 소리를 내며 기뻐하고 찬송하라. 하프로 주께 노래하라. 하프로 또 시를 말하며 노래하라. 나팔들과 뿔 나팔소리(sound of cornet)로 왕이신 주 앞에 즐거운 소리를 내어라. 감사함으로 그의 문들로 들어가고 찬양으로 그의 뜰들로 들어가라. 그분께 감사하고 그의 이름을 송축하라. 이는 주께서는 선하시고 주의 자비는 영원하며 그의 진리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기 때문이라.

 

<시편 101 : 1 / 149 : 1, 3 / 150 : 3, 4, 5, 6 / 출애굽기 15 : 1, 2, 20, 21> -KJV-

 

   내가 자비와 공의(mercy and judgment)를 노래하리이다. 오주여, 내가 주께 노래하리이다. 너희는 주를 찬양하라. 새 노래로 주께 노래하며 성도들의 회중 가운데서 그를 찬송하라. 춤추며 그의 이름을 찬양하고 탬버린과 하프(timbrels and harp)로 그에게 찬송할 지어다. 나팔소리로 그를 찬양하며 솔터리와 하프(psaltery and harp)로 그를 찬양하라. 탬버린과 춤으로 그를 찬양하며 현악기들과 오르간들로 그를 찬양하라. 큰 소리 내는 심벌즈로 그를 찬양하며 높은 소리 내는 심벌즈로 그를 찬양하라. 호흡이 있는 모든 것들로 주를 찬양케 하라. 너희는 주를 찬양할 지어다.

 

이때에 모세(Moses)와 이스라엘 자손들이 주께 이 노래를 노래하고 고하여 말씀드리기를 “내가 주께 노래하리니 주께서 영광스럽게 승리하셨음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주는 나의 구원이 되셨도다. 아론(Aron)의 누이 여선지자 미리암(Miriam)이 그녀의 손에 작은 탬버린을 드니 모든 여인들이 탬버린과 춤으로 그녀를 뒤따라 나오더라. 미리암이 그들에게 대답하기를 “너희는 주께 노래하라. 이는 주께서 영광스럽게 승리하셨으며 말과 그 탄자를 바다 속에다 던지셨음이라.” 하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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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들아, 유란시아를 찾아보아라.

 

 

<유란시아서 제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 제44편 / 천상의 거장 : Celestial Artisan>

 

천상의 거장 전체는 초우주본부에 등록되어 있지만 지역우주 수도들에서 모론시아 감독자들에 의해 지시를 받는다. 그들은 각지역우주의 본부세계에서 기능하고 있는 모론시아 감독자들의 중앙부대에 의해 다음과 같은 일곱 주요 활동분야에 임명된다.

 

1. 천상의 음악가 (celestial musicians)

2. 천상의 재생자 (heavenly reproducers)

3. 신성한 건축자 (divine builders)

4. 생각 기록자 (thought recorders)

5. 에너지 조작자 (energy manipulators)

6. 설계자와 장식자 (designers and embellishers)

7. 조화 작업자 (harmony workers)

 

이 일곱 집단의 기원적 선생들은 모두 하보나엔(havonaen)의 완전세계들로부터 쏟아져 나왔으며, 하보나엔(havonaen)은 영 예술성의 모든 위상들과 형태들을 위한 원형틀, 원형틀 학문들을 포함하고 있다. 하보나엔(havonaen)의 이들 예술들을 우주의 세계들에게 옮겨지게 하는 것이 거대한 임무이기는 하지만, 천상의 거장(celestial artisan)은 한 시대에서 다음시대로 기법과 실행에서 개선을 이루어오고 있다.

 

1. 천상의 음악가 (Celestial Musicians)

필사자(必死者)가 들을 수 있는 범위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너희는 상물질계(morontia) 곡조들을 거의 알아들을 수 없다. 거기에는 인간의 청력으로는 들을 수 없는 아름다운 음악의 물질적 범위가 있을 뿐만 아니라, 상물질계 그리고 영조화의 상상할 수 없는 범위도 있다.

영 곡조들이 물질적 소리 파동은 아니지만 영 진동들은 천상의 개인성들의 영에 의해 받아들여진다. 광대한 범위와 표현하는 혼이 그곳에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인지력을 온통 초월 하는, 우주들의 선율과 어우러지는 연주의 장엄함도 있다. 나는 구체의 선율이 천상의 순환회로들의 영 에너지에 따라 흘러가는 동안 최고의 황홀경에 빠져있는 수많은 기쁨에 넘친 존재들을 보아왔다. 기묘한 이 선율들은 한 우주의 구석구석까지 방송될 수 있다.천상의 음악가들은 다음과 같은 영 세력들을 조정함으로서 천상의 화음을 만드는 일에 매달려있다.

 

1) 영적 소리 (Spiritual Sound) : 영 흐름의 방해들을 조정한다.

2) 영적 빛 (Spiritual Light) : 상물질계(morontia)와 영적 영역들의 빛을 조정하고 강화함.

3) 에너지 타악 (Energy Impingements) : 상물질계 그리고 영 에너지들을 기술적 으로 다룸으로서 산출되는 곡조.

4) 색깔 교향곡 (Color Symphonies) : 상물질계 색조의 선율, 이것은 천상의 음악가 들의 가장 높은 업적에 속하는 것으로 손꼽힌다.

5) 연합 영들의 화음 (Harmony of Associated Spirits) : 장엄한 곡조들을 연주하는 상물질계 그리고 영 존재들로 구성된 다른 계층들의 참된 배열과 연합이다.

6) 생각의 선율 (Melody of Thought) : 하보나엔(Havonaen)의 곡조들에서 터져 나 오는 것처럼 완전하게 될 수 있는 영적 사고들의 사색이다.

7) 공간의 음악 (the Music of Space) : 다른 구체들의 곡조를 아름답게 조율함으로 서 우주방송 순환회로들 위에 올릴 수 있다.

 

너희가 유란시아에서 어떤 아름다운 멜로디들을 조합해 왔지만, 음악적으로 사타니아(satania)에 있는 대부분의 너희 이웃 행성에 가까울 정도까지는 이르지 못하였다. 아과 이브(adam & eve)가 살아만 있었더라도, 너희는 정말로 음악을 가졌을 것이다. 그러나 낙심하지는 말라. 언젠가는 진정한 음악가가 유란시아에 출현할 것이며, 모든 사람들이 그가 만든 멜로디의 장엄한 기질에 매혹될 것이다. 음악은 사람들과 천사들과 영들의 보편적인 언어로서 언제까지나 남아있을 것이다. 화음(chord)은 하보나엔(havonaen)의 언어이다.

 

 

2. 천상의 재생자 (Heavenly Reproducers)

천상의 재생자들은 마음 휴식 그리고 개인성 전환에서의 특정 형태들과 기억 재현을 연결함에 있어서 복귀 지휘자들과 매우 종종 그리고 효과적으로 협동한다. 모론시아 비밀회의들과 영 집회들 앞에서 이 재생자들은 그러한 모임들의 목적을 대변하는 거대한 희극작품들 속에서 때때로 자신들을 연합시킨다.

 

1) 가수들 (Singers) : 과거의 특별한 화음들을 반복하고 현재의 멜로디들을 해석 하는 화성학자들, 그러나 이 모두는 상물질계 차원해서 영향을 받는다.

2) 색 작업자들 (Color Workers) : 너희가 스케치 하는 사람과 화가라고 부를 수 있 는 빛과 그림자의 예술가들, 장래의 상물질계 향락을 위해 지나가는 광경들과 과 도기 사건들을 보존하는 예술가들이다.

3) 빛 영상자들 (Light Picturzers) : 움직이는 그림들이 매우 천연적인 삽화가 될 수 있도록 실제적인 반영적 현상들의 실체를 만드는 자들이다.

4) 역사 전기 연출자들 (Historic Pageanteers) : 우주적 기록과 역사의 중대한 사건 들을 극적으로 재현시키는 자들이다.

5) 예언 명인들 (Prophetic Artists) : 역사의 의미들을 미래 속으로 구체적으로 투사 하는 자들이다.

6) 일생 이야기 구술자들 (Life Story Tellers) : 삶의 체험의 의미와 의의를 영속시 키는 자들이며, 현재의 개인적 체험들을 미래의 달성 가치들 속으로 구체적으로 투사하는 자들이다.

7) 행정 연기자 (Administrative Enactors) : 통치철학과 행정기법의 의의를 묘사하 는 자들이다. 주권을 가진 천상의 극작가들이다.

 

 

3. 신성한 건축자들 (Divine Builders)

 

1) 주택설계자들 그리고 건축자들 (Home Designers and Builders) : 개별존재들과 활동하는 집단들에게 배정된 거주지들을 건설하고 개조하는 이들이다.

2) 직업 건축자들 (Vocation Builders) : 영 그리고 상물질계 영역들의 정해진 그리 고 일상적인 일꾼들의 거주지들을 설계하고 조립하는 일을 하는 이들이다.

3) 놀리 건축자들 (Play Builders) : 수많은 구성물들이 휴식 기간 동안 활용되는데 어떤 면에서는 놀이라고 부르는 것들을 장치하는 이들이다.

4) 경배 건축자들 (Worship Builders) : 영 그리고 상물질계 성전들의 숙련된 설계사 들이다.

5) 교육 건축자들 (Education Builders) : 상물질계 훈련과 고등 영 학습의 본부를 건축하는 이들이다.

6) 상물질계 계획자들 (Morontia Planners) : 모든 영역들의 모든 개인성들이 한 때 어느 한 구체에서 나타날 때 그들의 합동연합을 위해 건축하는 이들이다.

7) 대중 건축자들 (Public Builders) : 경배하는 자들 이외의 집회가 열리는 장소들을 계획하고 건축하는 거장들이다.

 

 

 

4. 생각 기록자 (Thought Recorders)

 

1) 생각 보존자들 (Thought Preservers) : 이들은 영역들의 좀 더 높은 사고를 보존 하는 일을 함.

2) 개념 기록자들 (Concept Recorders) : 개념영상들, 개념 원형틀들을 보존하는 일을 한다.

3) 표의문자 기록자들 (Ideograph Recorders) : 개념영상화와 표의문자 기법을 쓴 다.

4) 웅변 주체자들 (Promoters of Oratory) : 웅변에 의해 번식되도록 사고를 보존 하는 임무에 배정된다.

5) 방송 지휘자들 (Broadcast Directors) : 방송재료의 합동자로서 뿐만 아니라 검열 관 그리고 편집자로서 봉사하는데, 낙원천국 방송 전체의 초우주 적응을 이룩하며 옛적으로 늘 계신이의 방송을 지역우주들의 개별적인 말로 조정하고 번역한다.

6) 리듬 기록자들 (Rhythm Recorders) : 천상의 시인들이라고 부를 것이다.

7) 상물질계 기록자들 (Morontia Recorders) : 과도기 세계들의 사진작가들이고 진 보하는 신시대들의 생생한 장면들과 영상들을 미래를 위해 보존한다.

 

 

5. 에너지 조작자 (Energy Manipulators)

 

1) 물리에너지 조작자들 (Physical Energy Manipulators) : 초우주들의 기본적인 세 가지 흐름들과 30개 보조에너지 분리들에 정통해있다.

2) 마음에너지 조작자들 (Mind Energy Manipulators) : 모론시아 존재들과 다른 유 형의 지능존재들 사이에서 상호의사소통에 있어서 숙련자들이다.

3) 영에너지 조작자들 (Spiritual Energy Manipulators) : 최근의 수백만 년 동안 영 적에너지 수용을 위한 많은 개선된 기법들이, 우주들에 두루 천상의 존재들의 상 물질계 그리고 다른 조직들에게 적용되는 것과 같은 영에너지를 통치하는 영원 어 머니(Eternal Mother)의 근본적 법칙들에 대한 이 연구자들에 의해 효력을 발생 해왔다.

4) 복합 조작자들 (Compound Manipulators) : 물리적, 마음적, 영적에너지들로서 우 주들에 두루 현시된 신성한 에너지의 새 개의 기원적인 위상들의 기능적 연합에 헌신하는 잘 훈련된 존재들이다.

5) 운송 충고자들 (Transport Advisers) : 운송 성천사(seraphim)들에 대한 기술 충 고자들이며 유란시아에는 70명의 운송 충고자들의 무리단이 봉사한다.

6) 통신 전문가들 (Experts of Communication) : 유란시아에는 행성간, 우주간 통신 을 하는 12명의 거장들이 봉사하고 있다.

7) 휴식의 교사 (Teachers of Rest) : 신성한 휴식은 영-에너지 흡입의 기법과 관련 된다.

 

6. 설계자들과 장식가 (Designers and Embellishers)

 

1) 색 기교자들 (Craflworkers of Color) : 영 반영의 1만 가지 색조들로 하여금 조 화로운 아름다움이 있는 그들의 절묘한 메시지들을 울려 퍼지게 하는 이들이다.

2) 소리 설계자들 (Sound Designers) : 다양한 정체성과 상물질계 인식의 영 파동들 은 너희가 소리라고 부르는 그것이 이 설계자들에 의해 묘사된다.

3) 감정 설계자들 (Emotion Designers) : 느낌을 강화하고 보존하는 이 존재들은 시 간의 자녀들의 연구와 교화를 위해 상물질계의 감상과 신성의 감정들을 보존하는 이들이다.

4) 냄새의 명인들 (Artists of Odor) : 빛의 진보하는 자녀들의 교화와 기쁨을 위해 다양한 교향곡들을 창조한다.

5) 현존 장식가들 (Presence Embellishers) : 다양한 존재의 혼성 합주곡 속에서 다 른 상물질계와 영 조직들에게 배정된 위치상의 가치들을 통하여 관계의 의의를 극 적으로 표현함으로서 개개의 상물질계와 영 창조 체들 안에 광대한고도 기쁨에 넘 친 반응들을 산출하는데 헌신한다.

6) 맛 설계자들 (Taste Designers) : 상물질계 맛을 개선하는 이들이다.

7) 상물질계 합성가들 (Morontia Synthesizers) : 상물질계 합주곡에 최고의, 최종적 인 가필을 하고 그래서 신성하게 아름다운 것에 대한 영감 있는 묘사, 영 존재들 과 그들의 상물질계 동행자를 향한 영구적인 영감을 성취하게 하는 주(主) 거장들 이다.

 

7. 조화 작업자 (Harmony Workers)

아름다운 리듬, 조화는 지적으로 연합된 것이고 영적으로 동족이다. 이 신성한 본질 특성들은 하느님 안에서 완전하게 그리고 완벽하게 통합된다. 그리고 하느님을 아는 각각의 사람 또는 천사는 하느님처럼 되는, 영원한 진리, 우주적 아름다움, 그리고 신성한 선(善)의 진화적 체험 안에서의 체험적인 혼합, 끝이 없는 성취의 기법에 의해 통합된 자아실현의 영원한 진보 차원들에서의 무제한적 자아 표현의 잠재를 갖는다.

 

8. 필사자(必死者) 열망과 모론시아 성취

천상의 거장(celestial artisans)이 유란시아와 같은 물질적 행성들에서 직접적으로 일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필사(必死) 종족들 중 본성적으로 재능을 받은 개별 존재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체계의 본부들로부터 때때로 온다. 그렇게 배정되면, 이 거장들은 진보를 담당하는 행성천사들의 감독아래에서 일시적으로 활동한다.

 

성천사(seraphic) 무리는 천성적인 자질을 가진 그리고 또한 특별하고도 이전의 체험을 가진 조절자를 소유한 이 필사자(必死者) 예술가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면서 이 거장들과 협동한다.

 

특별한 인간 능력에는 세 가지 가능한 근원들이 있다. 제일 밑에는 항상 선천적 또는 타고난 소질이 있다. 특별한 능력은 하느님들의 독단적인 선물인 경우가 전혀 없으며 모든 빼어난 재능은 항상 선조들에게 근거한다. 이 자연적 재능에 덧붙여서, 또는 거기에 보충되어서, 내주하는 조절자가 다른 세계에서 또는 다른 필사 창조체 안에서 그러한 계통을 따라 실제적인 그리고 진정한 체험들을 이미 가졌을지도 모를, 저들 개별존재 안에서의 생각 조절자들(thought adjusters)의 인도가 거기에 기여할 수 있다.

 

인간 마음과 내주하는 조절자 둘 모두가 특별한 재능을 가진 그러한 경우에, 영 거장들은 이 재능들을 조화시키는 존재로서 활동하기위해 그리고 다른 면에서는 이 필사자들로 하여금 영역의 교화를 위해 그들의 증진된 설명을 시도하고 항상 완전하게 하는 이상들을 추구하도록 도와주고 영감을 주기위해 파견될 수 있다.

 

상승하는 필사자들이 그들의 영 생애들을 시작하기 위하여 지역우주를 떠나기 되기 전에, 그들은 모든 지적, 예술적, 그리고 사회적 갈망, 또는 그들의 필사자 또는 상물질계 현존 수준을 언제나 특징짓는, 참된 야망에 대해 만족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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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하는 자녀들아!

 

   유란시아(Urantia)에 천상의 거장들 이라고 소개된 부분을 기록하라 했단다. 너희들 세계에서도 다양한 문화와 예술세계가 있고, 또 활동하는 인자(人子)들이 많음을 알고는 있는 것이란다. 하지만 사타니아 체계(Satania system)에 조차도 그 수준과, 범위가 미치지도 못할 뿐만 아니라, 성천사(Seraphic)들의 봉사가 없었더라면 너희들의 예술가들은 악상(theme)과, 아이디어(idea)와, 어떠한 영감(靈感)의 감흥(感興)조차도 떠오를 수 없을 것이란다.

 

너희들의 문화와 예술에 관하여 관리하는 천상의 존재들이 분명히 존재하고, 그들의 숫자 또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아서 너희들의 개념(槪念)하에서는 측정하거나, 추측할 수 없을 정도란다. 낙원천국(Paradise)에서 기원한 이 존재들은 거장(artisans)이라는 호칭을 들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최선을 다하여 자신들의 자리에서 역량들을 발휘하고 있는 것이란다.

 

이러한 부분들에 종사하는 이들이 있어 너희들이 영안(靈眼)이 열리거나, 귀가 열리거나, 목소리가 열리거나, 후각(嗅覺)이 발달하였다면 듣고, 보고, 말하고, 향기를 맡을 수 있을 것이란다. 천상(Heaven)에서 준비한 이러한 부분들도 너희들의 때에 맞추어 오픈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환상과 꿈을 통하여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투청(透聽)과, 후각(嗅覺)을 통하여 경험토록 한 것이어서, 영안(靈眼)과, 목소리(voice)를 통하여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것이란다.

 

과거 고타마 싯다르타(Gautama Siddhartha)도 천상(天上)의 경험을 통하여 아름다운 천국세계(heaven world)를 볼 수 있었고, 아름다운 천상의 소리로 화답(和答)하는 존재들을 친견(親見)할 수 있었단다. 그는 사람들에게 그가 했던 경험들을 들려주면서 천상의 거장들을 어떠한 생명을 가지고 있는 생명체들로 표현했으나, 표현한 사람도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 있는 세계인지라 정확히 표현할 수 없었단다.

 

그러니 그것을 듣고 기록했던 제자들은 더군다나 전달받는 입장에서 뜬구름 잡는 듯한 표현이 될 수밖에 없었으니, 가릉빈가(Kalavinka)로 소개된, 노래하는 천상의 새(bird of heaven)로 표현되었고, 또 가루다(Garuda)라는 반인반조(半人半鳥)로 표현되어 전설로 이어졌단다.

 

천상으로 알려진 사타니아 체계(Satania system)는 알키오네 항성계(Alchyone stellar system)이며, 그곳의 에너지는 5차원에서 7차원까지의 세계를 아우르고 있단다. 그곳의 파동 에너지가 홀로그램(hologram)이나 오라(aura)로 표현될 때, 때론 프리즘(prism)이나 프랙탈(fractal)로 표현될 때에, 너희들의 세계에선 정확히 인지(認知)하지 못하고 왜곡되게 볼 수밖에 없단다.

 

영안(Spirit eye)이 온전히 열려야 볼 수 있는 세계이다 보니, 그렇게 까지 온전하게 영안(靈眼)이 열릴 수가 없었단다. 심한 왜곡현상으로 다른 모습이나, 다른 소리로 변이(change)되어 전달받기 때문에 본 인자(人子)를 탓할 수도 없단다.

성서를 기록하여라.

 

 

<요한계시록 8 : 2, 6, 7, 8, 10, 12> -KJV-

 

   그때 내가 보니, 일곱 천사가 하느님 앞에 섰고 그들이 일곱 나팔(seven trumpets)을 받더라. 일곱 나팔을 가진 일곱 천사가 나팔(trumpet)을 불려고 준비하더라.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셋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넷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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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성서에 등장하는 나팔(trumpet)은 상징이란다. 실제로 나팔을 불었다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현상을 나타내어 보여주기 위한 표현으로 나팔처럼 보이게 표현되었으니, 환상(illusion)을 본 사도 요한(apostle John)의 지적(知的)상태와, 지혜(智慧)의 상태를 고려하여 영상(映像)을 준비하던 사타니아 체계(Satania system)의 영상 도움자들이 변환(變換)하여 보여 주었고, 사도요한(apostle John)도 자신의 지적수준에서 최선을 다하여 기록했을 뿐이란다.

 

고타마(Gautama)가 가릉빈가(Kalavinka)로 표현한 것이나 일맥상통(一脈相通) 하다만 다 때와 시기에 맞게 준비하는 것이 천상의 도움자들의 역할이란다. 너희들에게 소개된 천상의 거장들(Celestial Artisans)은 자신들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고 있지만, 그 동안 너희들에게 소개될 기회가 없었기에 그동안 상상(想像)이나 왜곡된 정보를 통하여 알 수밖에 없었단다.

 

앞으로 이들의 역할이 본격적으로 들어나 너희들과 연합하여 역할들을 하게 될 것이란다. 너희들이 영안(spirit eye)이 열리고 귀가 열리면 천상의 소리와 연주자들을 바로 볼 수 있게 될 것이란다.

 

천상의 오케스트라(orchestra of heaven)가 어떻게 역할들을 하며 어떠한 부분으로 펼쳐질지는 때가 되면 모두 소개시킬 것인 즉, 이제는 너희들이 늘 깨어서 천상의 소리를 듣기를 원한단다.

 

사랑하는 너희들에게 사랑과 화평의 하모니(harmony)가 영원히 들리기를 축원하며, 나는 너희들의 하느님 아버지이자, 스스로 계신 이(I AM)이며, 시리우스의 지고자인 엘 엘리온(Most Highs El Elyon of Sirius)이란다.

출처 :  |  글쓴이 : 아타르(Atar)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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