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근원의 단편을 키워온 자기자신만의 고유한 빛이 있습니다.

그누구도 침범할수도 강탈할수도 없는 자신만의 주체성의 빛을 키워가며 진리와 비진리를 분별해나갈만큼 성장시켜 나가게 됩니다.

그러나.. 어둠들은 항상 빛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빛의 전문가.. 차크라 전문가.. 형상차크라니.. 모든걸 훤히안다고 하죠..

아타르란 분도 예전에 그리햇었죠..
영혼의길에서..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위원회라는 창조그룹의 위원회라는 카페를 통해 아이손혜성을 아마겟돈애로우라며 이벤트를 알렷죠.

당시 근원의 근원이라며 겨리오엘 네갈도누스 몬조론손이란분.. 아보날그룹을 항상 대동하고 다닌다며.. 아타르와 공조하며 아마겟돈애로우를 진행시켯죠.

이후 라우티엘이란 여자분 합류하여 네바도니아.. 콴인.. 근원영이라더니.. 아무도 빔업되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지금다시 아타르의 글들을 인용하여 이벤트를 기획하는 빛의생명나무카페가 염려되는군요.

물론.. 메시야나 구세주를 찾고있는 엘리트신드롬에 젖어있는분은 그들에고로 인해 어쩔수없이 동조되는 에너지를 끌어당기겟지만..

보다 자신의 주체성을 갖고 내면에 집중하는분들은 현혹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어둠들은 끊임없이 빛의 에너지를 훔치려하고.. 너는 뭐고 뭘해야하는지를 알려주고 내면이 아닌 외부를 향하도록 만듭니다.

채널되는 어떤존재가 나타나 너는 아보날사명이고.. 빛의일꾼이고.. 너는 해요카이고.. 너는 몇번째 근원이라할때 진짜그리될까요?

ㄷㅅㅇ.. 카페운영하시던 어떤분도 8번째근원영이 현현햇다라고 댓글로 밝혀놓고 페쇄한다는데.. 겨리라는 근원의근원이란 존재가 글케 말하면 8근원이되고 우데카팀장은 5번째 영원어머니의 현신이 되는걸까요?

96%의 인류가 로보토이드라고 그들이 말하지만.. 외부에.. 근원의 근원이란존재에 의존하는 순간부터 로보토이드가 되는것은 누구일까요?

 빛을 가장한 어둠들은.. 너무나 그 그물망이 촘촘해서 벗어나기가 쉽지않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UyQkzcyssQM

위 마크패시오의 진짜끌어당김의법칙에 대한 강연을 보시면 좀더 객관적인 발란스에 도움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위말하는 뉴에이지로 시작된 어둠의 공략은 이원성의 극복, 통합을 얘기하며 모든것을 다 여여히 수용하고..

 전체가 하나가 되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진리의 최정상에 서있는 어둠의 오컬트들이 모든것을 알고.. 그 원리를 통해 고이를 통해 노예생활을 지속시키고 있지만.. 영성을통해 이러한것을 알았다할지라도..  그냥 그냥 지켜보고만 있으라... 모든것은 각자의 카르마대로이다....


 물론, 자신의 영적경험의 과정을 밟아나가시겠지만...  내면에 집중하시는 분이시라면...

각자본인의 내면의 신을 무시하듯.. 당신보다는 한수위라고 주장하시는 모든존재들은 어둠이라 여기시면 좋을듯합니다.  이들은 항상 자신이 주인공처럼.. 상위의 높은존재를 들먹이며 오라.. 가라.. 뭘해라.. 며 강압적으로 변해갑니다.


 나중에 가보면 엄청후회할거라고 자신을 몰라주어 안타깝다고 하지만...  가랑비에 옷 젖는줄 모르듯이.. 조금씩조금씩 이들의 논리에 젖어들다보면... 자신의 내면의 소리는 잊어버리고 찾을생각조차도 하지않게됩니다.

염려되는 마음에...  열려있는 분들께 도움될까해서 두서없는글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영원 불멸의 길,,  |  글쓴이 : 람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