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이야기

-  베트남 하롱베이 -

해외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이야기입니다.

기록 일시 : 20190401(월)~ 20190405(금)

기록 장소 : 베트남 하노이 위치 지도로보기 베트남 무옹 탄 그랜드 하노이 호텔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코스는

하노이옌뜨 →  하롱베이 관람 (비경→승솟동굴 → 티토섬)하롱파크흐엉리엔 분짜(오바마 분짜) 식당

하노이시티투어호치민 관저호치민 박물관, 호치민 한기둥 사원

※ 위 지역을 구분해서 보시려면 상단 지역 클릭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일정 중 하노이 여행  둘째날 일정을 올린글입니다.

올려진 글의 자료는 약간 다를수도 있으므로 여행시에는 확인 바랍니다.

아래지도를 클릭 하시면 구글지도에서 베트남 하노이, 옌뜨, 하롱베이 위치 지도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하롱베이로 여행 출발 합니다.~~~!!

고오~~!!

탑승 수속 대비해서  약 2시간전 인천공항 도착, 출국수속 마치고 면세점 신나게 구경 합니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약 5시간  날아가서 →  하노이 새벽 도착 했는데, 비가 부슬~~ 부슬~~내립니다.

곧 바로  하노이 시내의  무옹 탄 그랜드 하노이 호텔로 갑니다.

호텔은 사용하는데 불편 없습니다.

내일 일찍 일어나야 하기 때문에 쿨~ 쿨~~

혹시 하노이 방문때 필요 하신분 위해서 하노이 시내 숙박 가격과 위치 보기(구글 지도)입니다.

제가 숙박했던 무옹 탄 그랜드 하노이 호텔 위치입니다.

아래 사진 클릭, 구글 지도 상단의 '주변 호텔보기' 클릭,  하노이 숙박업소 요금 검색할 수 있습니다.(자료이니 실제는 확인요)

아침 식사 전 무옹 탄 그랜드 하노이 호텔의 주변 돌아 봅니다.

하노이 시내 길거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간편식과 출근 모습입니다.

호텔에서 아침 먹고, 관광버스 기다리면서 빈둥~~ 빈둥~~

베트남 하롱베이 구경 왔는데, 호텔에서 청승떨고 있기가 아까워서  이곳 주변 구경도 하러 갔습니다.

관광버스 올때까지 호텔 주변에 있는 링담(정확한 발음 아님) 공원과 호수인데 아침 이라서 안개가 자욱 합니다.

링담공원(?)과  호수는 무옹 탄 그랜드 호텔에서 나오면서 우측으로 큰길 건너편에 있는데, 약 5분 정도 거리입니다.

한적한 분위기가 그런대로 좋습니다.   와 보지 않았다면 후회 했을듯.....

여유 있게 다닌다면, 하노이도 구경거리가 많을듯 합니다.

하노이 시내 링담 호수변 산책길 옆에 있는 화단(?)에 채소밭이 있으며,

유치원생으로 보이는 귀여운 아이들이 지나 가면서 알아듣지 못한 말로 손을 흔들어주며 인사를 합니다.

나는 그냥 ......   인사로 하롱베이~~!!!  답을 해 줍니다.

호텔에서 나오면서 우측에 링담공원, 호수가 있고, 좌측 바로 옆에 공동묘지가 있습니다.

헉~~~!

무옹 탄 그랜드 하노이 호텔에서 나오면서 좌측 바로옆에 다른곳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는데,  시내에 커다란 공동묘지 인듯 합니다. 색 다른 경험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조성된 묘지는 처음 와 보았습니다.

냠~~~!  냠~~  점심인데, 베트남 음식 종류 알수 없습니다.

한국인 입맛에도 알맞는듯 합니다.

하노이 무옹 탄 그랜드 하노이 호텔 에서 옌뜨 (화옌사)로 출발 합니다.

옌뜨를 관람하고 이번 여행의 주 메뉴 베트남 하롱베이로 갈 예정입니다

아래 지도 클릭 후 구글지도에서 좌측 '경로' 클릭 후 상단 '출발지' 입력하면 베트남 옌뜨 국립공원 가는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옌뜨 국립공원으로 가기 위해서 이동중인데,  넓은 논으로 보이는 한쪽 모서리에 묘지들이 많이 보입니다.

중간 베트남 아베쎄 휴게소에서 쉬었다 갑니다.  맛 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볼일도 보고.....

베트남 하롱베이 가는 도중에 옌뜨를 구경하고 갑니다.

호텔 출발 4시간 30분 정도(점심,휴식포함)에 드디어 베트남 옌뜨 국립공원 (옌뜨명승유역 지구)에 도착 했습니다.

베트남 옌뜨 (옌뜨명승유역 지구) 주차장 위치에서 작은 버스 타고, 케이블카 타고, 걸어서 올라가야 하는데,

정상 부근 목적지 까지 다녀 오는데는 약 2시간 정도(왕복) 입니다.

한국어로 번역은 아니지만,  베트남 옌뜨 위치와 지도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옌뜨 관광  목적지 화옌사는 걸어서, 미니 버스타고, 케이블카 타고 가는데,  재미는 약간 솔~~솔~~~ 합니다.

냠~~ 냠~~~  오늘 하루 고생 했으니, 저녁을 맛있게 먹고

야시장 구경 나들이 갑니다.

알록~~ 달록~~!!!   이쁜  물건들이 한 가득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너도.... 나도....... 롱 치마..... 1만 2000원(한화) 깍아서 사 왔다고 자랑합니다.

후기소감 :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전의 하노이 이곳도 재미는 있습니다. 베트남 옌뜨,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경비와 일정은 여행상품 마다 다르므로 여행사 참고하시고. 이글이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 올린이 : 벌교 땅골로    l    작성자 :  타닐츨가

하롱베이 여행중 주요 장소 지도로 보기입니다.

무옹 탄 그랜드 하노이 호텔

뜨명승유역지구(옌뜨, 화옌사)

하롱베이선착장(할롱)

하롱파크(썬휠) 대관람차

호치민박물관

하롱베이 키스바위

하노이시내주변 숙박 가격 (클릭 후 지도 상단 주변호텔보기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