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가을 하면 국화, 코스모스가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물론 요즘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대세는 '핑크뮬리'와 '팜파스'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 천안핑크뮬리 농장으로 유명한 성거산농원이 가을 천안여행지로도 SNS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1월 가을은 날씨가 좋은 날이 많고, 하늘이 유독 높아보입니다. 푸른 하늘과 가장 조화롭게 빛나는 핑크뮬리는 이제 가을을 대표하는 가을꽃이 되었습니다. 벼과이긴 하지만, 꽃만큼 아름답기 때문에 꽃다발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핑크뮬리는 벼목 벼과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그래서 자세히 보면 벼알같이 동그란 이삭이 보이는데요. 이것이 핑크뮬리의 꽃이 되고, 이것이 모여서 이삭꽃차례를 이룬답니다. 꽃차례의 색이 분홍색을 띄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조경용으로 많이 활용됩니다.




저희 성거산농원은 천안여행지 및 천안핑크뮬리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명소뿐 아니라 모종을 판매하기도 하며,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입장료 5,000원을 지불하시면 핑크물리 모종 또는 기능성 약초 수제비누를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천안여행지 관광도 하시고,

힐링 식물 핑크뮬리도 키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




군데군데 가을꽃인 국화도 피어있습니다. 축제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말이면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기에, 시간만 되신다면 평일에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사진을 찍기 불편할 수 있으니까요 :)




이제 가을은 핑크뮬리입니다! 저희 성거산농원에서는 관광, 판매 및 조경 컨설팅 도움도 드리고 있습니다. 테라스, 베란다, 화단, 인테리어 등 핑크뮬리를 활용하고 싶은 분들은 연락 주시면 전문적인 정보 제공과 함께 최선을 다해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저희 농원은 핑크뮬리 외에 다수의 특용작물 재배도 하고 있으니 오셔서 귀한 작물들 구경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요즘 날이 쌀쌀해져서 약초에 대한 문의가 이전보다 늘었는데요. 몸에 좋은 약초, 알고 복용해야 더 강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비누는 저희 농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약초 비누입니다. 근처 어린이집에서 비누만들기 체험을 오기도 하는데요! 천안핑크뮬리 보러 오신 분들께 증정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중에서는 보기 힘든 어성초, 까마중 등 고기능성 약초를 갈아 만든 웰빙 상품입니다.





어제는 미세먼지가 나쁨이었는데 다행이 오늘은 날씨가 좋습니다. 쭉 이런 날이 계속 됐으면 좋겠습니다. :) 가을꽃 보러 천안핑크뮬리농장 성거산농원으로 많이 찾아와주세요. 11월 말이면 꽃이 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지금 오시면 딱 좋습니다. 겨울이 오기 전, 천안여행지에서 마지막 가을나들이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