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홀리데이 입니다~!

오늘은 일본동북지방 미야기현 일본온천여행 - 도갓타온천에 대해서 소개를 드립니다.

동북지방 미야기현은  일본여행에서도 많이 들어보시진 못해서 많은 분들이 생소한 지역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미야기현은 도쿄로에서 약 300km떨어진 북동, 동북지방 중심에 자리했습니다.

 동쪽으로는 태평양 연안에 인접해 있으면서 서쪽으로는 자오산 등 명산들이 이어져 있습니다.

일본 삼경중 하나인 마쓰시마를 비롯해 역사적인 문화유산, 그리고 전통적인 축제 등 자랑할 만한 관광 자원도 풍성하며,

땅을 파면 온천이 나온다고 할정도로 도갓타온천을 비롯해서, 카가온천, 아오네온천, 가마사키온천 등 많은 온천호텔이 있습니다.

일본온천여행 의 성지라고 생각될 정도의 미야기현이 동북(東北)지방을 대표한다고해도 과언이아닙니다!!!!ㅎㅎ





그럼 미야기현에 갈려면 어떻게 가야하는지 알아볼까요~~?

항공사는 아름다운사람들 아시아나 항공이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약 2시간 30분정도가 소요됩니다.





OZ152 인천공항 출발(매일 운행) 09:30 - 11:5 센다이공항 도착

OZ151 센다이공항 출발 13:00 - 15:25 인천 도착


그럼 미야기현에서 유명한 일본온천여행지~ 도갓타온천 마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오 연봉 일대에 위치한 도갓타온천은 수질이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고원온천으로 라듐이 다량 함유돼 특히 신경통과 만성피부염 등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에서는 유명한 탕치온천!!!

자오 일대의 스키장에서 스키를 즐기면서 온천까지 할 수 있어 겨울철 특히 많은 관광객들이 몰립니다.

쾌적한 환경을 갖춘 온천 호텔이 많고 오랜 전통의 료칸들도 많아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일본온천여행 - 도갓타온천 마을 내 산사테이 호텔 온천사진>




이것으로 간단하게 일본 센다이 에 취항하고 있는 항공과 일본온천여행 - 미야기현 도갓타온천에 대해서 안내를 드렸는데요~!

다음편에는 호텔과 관광지 안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온천여행 전문 By. 제이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