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골프여행]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휴양골프


안녕하세요. 제이홀리데이 김피디입니다.

오늘은 해안절벽을 따라 펼쳐지는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휴양골프를 소개해드립니다.


사이판은 연평균 25~28도로 우리나라의 초여름날씨와 비슷한 청명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행 시간또한 4시간 30분 ! 단거리로 크게 부담이 없고, 골프뿐만 아니라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엑티비티까지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항 공

인천의 경우 제주항공(데일리), 아시아나(월,화,수,목,금,토 - 주6회), 티웨이(데일리)에서 출발 가능하며,

부산의 경우 제주항공(데일리)으로 출발 가능합니다.


이 동 거 리

[사이판골프여행]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휴양골프


원하시는 항공으로 사이판 국제공항에 도착하셨다면, 짐찾고 입국 수속을 하셔야겠죠?

수속 후 나오시면 미팅보드를 들고있는 직원 미팅 후 리조트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공항에서 골프리조트까지는 차량으로 약 20분 소요!

지도 확인해주세요^^


라오라오베이C.C

[사이판골프여행]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휴양골프


평화롭고 잔잔한 라오라오만에 위치한 골프장 라오라오베이C.C는 1994년 10월 개장한 곳으로 호주의 골프스타 백상어 그렉 노먼이 설계한 개방식 골프장입니다. 36홀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푸른 East Course지대, 녹색의 West Course지대 두개의 얼굴을 가진 사이판과 괌을 통틀어 가장 큰 36홀 코스입니다. 


[사이판골프여행]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휴양골프


WEST 코스에서는 타포차오 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만끽할 수 있는데, 눈부신 장관들은 골퍼들에게 기쁨을 주고, 넓은 페어웨이는 여유로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EAST 코스에서는 라오라오베이 만을 바라보며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 끝없이 펼쳐진 태평양 바다를 향해날리는 샷은 골퍼들에게 도전의식을 주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이스트코스5번홀, 6번홀, 7번홀은 라오라오베이C.C의 시그니처홀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해안절벽과 절벽사이를 따라 펼쳐진 코스로 환상적인 자연을 느끼며 스릴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 많은 골퍼분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구간입니다.


라오라오베이 리조트


[사이판골프여행]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휴양골프


하우스와 타워형 콘도는 사이판의 지역적 특색에 맞추어 설계된 독특한 스타일의 최고의 휴식공간인 라오라오 베이 리조트는 하버드대 출신의 켄 민성진이 설계한 리조트입니다. 부드러운 곡선형태의 건물들로 모든 건물에서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로의 조망이 가능하며, 사이판 최고 5성급 호텔 수준의 고품격 리조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이판골프여행]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휴양골프

모든 객실은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영장, 키즈풀, 노래방(사전예약제), 레스토랑,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대우그룹에서 운영하는 라오라오베이 리조트


★ 호주의 골프스타 백상어 그렉 노먼이 설계한 골프장!

(사이판 유일 36홀 골프코스)


★ 넓은 페어웨이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라운드


#사이판골프여행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시고 견적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포스팅 보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제이홀리데이로 02-6349-4949 문의주세요.


http://www.jholiday.kr/travel/travelView.asp?cate=021004&code=243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