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제이홀리데이 김피디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생소할 있는 미얀마 골프여행편을 준비해봤습니다.

태국, 라오스 웬만한 동남아골프장은 가봤다! 한국인이 많이 없는 곳에서 라운딩 하고싶다 !

하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미얀마 양곤은 10~2월까지는 평균
26
정도이며, 습도도 높지 않아 쾌적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

항공은 현재 인천에서 대한항공(데일리)으로 정기 운항중입니다 ~





-이동거리- 




기본으로 들어가는 호텔인 #나인마일호텔 기준으로 이동 소요시간을 알려드리면 이용 골프장

모두 30 이내입니다.

가까운 골프장으로는 YCDC 골프장이 있고요. 그나마 편인 펀홀라잉 C.C25 정도 소요됩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5 소요됩니다.

 

 -호텔- 

호텔은 3성급 부터 5성급까지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3성급 호텔인 나인마일이 가장 기본 호텔이며,
5
성급 호텔은 조금 부담스러운데 호텔 시설을 즐기고 싶다면 4성급인 인야레이크 호텔을,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하시고 싶으시다면 5 노보텔 또는 롯데호텔에서 숙박하시면 됩니다.

 


나인마일 호텔(3성급)


양곤국제공항에서 3km거리에 위치한 나인마일 호텔,

2015년말 오픈한 호텔은 미얀마의 다른 일급호텔에 비해 객실이 넓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있으며

공항과는 5, 시내와 모든 골프장에서
25
분내외의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한인식당에서는 한식, 중식, 미얀마식, 분식 등의 음식이 제공되며 (맥주, 소주, 막걸리 판매)

마사지샾이 있어 언제든지 저렴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60$10, 90$15)

내집같이 마음 편한 골프여행을 즐기실 있어 친목골프여행 강력 추천합니다.

레이트체크아웃 : 출국 전까지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실 있습니다.
*
인천행 항공편은 23시경에 출발합니다.

 


인야레이크 호텔(4성급)


인야 호수에 자리잡은 인야레이크 호텔은 90년대까지 국빈들을 초청했던 양곤 최대규모의 호텔 곳입니다.


185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는 전용발코니가 있습니다.

야외수영장, 테니스코트, 당구장,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나이트클럽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양곤국제공항과는 10, 시내와 모든 골프장에서 25분내외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inyalakehotel.com/

 

롯데호텔(5성급)


인야호수 옆에 위치한 롯데호텔은 2017 10 오픈한 5성급 호텔 입니다.

공항에서15, 시내에서 20분거리에 위치하며 양곤의 모든 골프장(펀홀라잉, 밍글라돈, 양곤GC, 오클라,YCDC)까지는10~30분이 소요됩니다.


15 / 343 객실에 3개의 레스토랑과 (2), 커피숍/카페, 스넥바, 풀사이드바, 룸서비스,24시간 BBQ그릴

그리고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피트니스,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lottehotel.com/yangon-hotel/en.html

 

 -골프-


펀홀라잉G.C(Pun Hlaing Golf Club)



- 개장시기: 2000 - 디자이너 : Gary Player - 규모 : 18 (7,012yd / 18H / Par72)

PGA규격의 코스로 국제수준에 적합한 난이도를 갖추고 관리가 되어있어

미얀마 마스터스, 미얀마 오픈 등의 토너먼트가 개최되는 명실상부한 미얀마 최고의 골프코스입니다.

열대성 꽃과 나무가 주변의 호수 강과 조화를 이루어 조경이 아름답습니다.

페어웨이 주변 러프, 그린의 관리가 잘되어있으며, 블루 티의 경우에도 비교적 거리가 짧지만,

페어웨이 폭이 좁고 벙커가 산재해 있으며, 주위가 호수로 되어 있어 워터 헤저드가 많습니다.

 

그린의 흐름은 빠르고, 좌우의 폭은 좁아 정교한 샷이 요구되는 난이도 있는 클럽이며,

필드가 동남아식 평지 배열이나 페어웨이와 그린 중간중간 굴곡을 주어 단조롭지 않습니다.

 

 

YCDC (Yangon City Development Committee Golf Club)


- 개장시기: 1994 - 디자이너 : Kyi Hla Han

- 규모 : 36
(Silvery
코스 :7,000yd / 18H / Par72 , Pondy코스 :7,000yd / 18H / Par72 ,)

양곤시에서 운영하는 YCDC GC
YCDC(
양곤도시 개발위원회) 의해 지어진 골프코스로

양곤GC 함께 비영리 단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994 아시아 골프투어 집행위원장 Kyi Hla Han 의해 Ngwe Thaw Tar / Silver 라는 이름으로 개설된

1996 Myak Thar / Pondy 18 코스가 개설되었습니다.

1998년과 1999 아시아 PGA 투어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페어웨이가 좁고, 코스의 변화가 심하며, 벙커, 헤저드가 많으며 러프가 깊어 클럽 이상 잡거나,

러프에 공이 들어갔을 경우 찾기 힘이 듭니다.

페어웨이의 잔디가 동남아 골프장의 전형적인 떡잔디이며, 그린 난이도는 낮고, 흐름도 완만합니다.

 

다곤 G.C. (Dagon Golf City)


- 개장시기: 2018 - 디자이너 : Pacific Coast Design 그룹의 Phil Ryan

- 규모 : 18(6,805yd / 18H / Par72)

호텔, 아파트, 빌라등의 복합휴양타운을 목표로 계획된 Dagon Golf City & Luxury Golf Estates 일환으로

골프코스는201412월부터 개발되어 2018 중순에 시범운영 201810 정식 오픈을 하였습니다.

양곤GC바로 옆에 자리잡은 다곤골프시티(다곤GC) 공항에서 15 거리에 위치합니다.

현대적인 클럽하우스는 화강암과 대리석이 있는 5성급 호텔급 시설을 보유합니다.

양곤의 골프장들과는 다른 Paspalum 잔디를 사용하여 색다른 라운딩을 즐기실 있습니다.

 

오클라 (Okkala Golf Resort)


- 개장시기 : 2016 1 리모델링 - 규모 : 18 (7,200 yd / 18H / Par 72)

양곤시내에 근접한 골프장으로 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2016 1 리뉴얼개장을 하였고

현재는 한국교민들이 가장 즐겨찾는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다. 다운이 심하지 않지만 거리의
Par4
홀이 마다 위치한 워터 헤져드가 있어 코스공략이 쉽지는 않다. 잔디는 동남아기후에 적합한 먹잔디이며 관리가 되어있다.

전동카트 페어웨이 진입이 금지. 그린은 크지않은 편이지만 난이도가 있고 코스 거리가 길어 골퍼들에게 도전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양곤 G.C (Yangon Golf Club)


- 개장시기 : 1909년으로 추정

- 규모 : 18홀(7,010yd / 18H / Par 72)

개장한지100년이 넘은 양곤GC 아시아에서 2번째로 만들어진 미얀마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장입니다.

영국 군인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시설등 모든면에서 엔틱하며 고풍스런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친근함이 느껴지는 양곤GC 전장이 길고 코스의 레이아웃이 아주 좋습니다.

매일 다른곳에서 하는 색다른 라운딩!공항-호텔-골프장 거리도 모두 20 이내로 부담없는 일정입니다.

라운딩 후에는 관광지 입장료(1/$20) 별도로 지불하시면 무료로 시내투어도 가능하니 말씀만 주세용^^

황금의 미얀마 골프여행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통해 일정표 참고해주세요.

http://www.jholiday.kr/travel/travelView.asp?cate=021006&code=243800

 

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제이홀리데이(02-6349-4949)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