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다이아몬드 3색 골프여행

말레이시아 내 랭킹 1~3위 골프장에서 18홀 라운딩




TPCKL


아시아 10대 코스 선정

CIMB 클래식 PGA 코스

2012년 말레이시아 최고 코스 선정 - 골프 다이제스트

말레이시아 내 상위 0.1% 상류층이 거주하는 타운에 형성




1997년 개장. 공항,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TPCKL.

말레이시아 대표 프리미엄 골프장입니다. 몇 년째 세계 100대 골프장 중 하나로, 쿠알라룸푸르 내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웨스트코스 18홀과 이스트코스 18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웨스트코스는 남성적인 코스로 PGA CIMB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최경주프로, 노승영프로, 배상문프로를 비롯 많은 선수들이 다녀간 곳이죠. 이스트코스는 LPGA 사임다비 대회를 개최하여 최나연, 강지민, 박인비 등 선수들이 우승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갔으면 꼭 한번 쳐봐야 하는 , 그런 곳 입니다. 1년간 골프장 휴장을 하며 재정비를 할 정도로 골프장 상태는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페어웨이는 기본이거니와 다양한 동식물들이 살고 있어 또 하나의 재미로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TPCKL 이스트코스












TPCKL 웨스트코스













코타퍼마이



말레이시아 내 그린스피드 매년 1위 (11F 전후)

말레이시아 내 재방문율 1위 골프장




1998 년 개장 후 한번도 오지 않은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가 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타퍼마이CC.

총 18홀 골프장으로 각종 골프선수권 대회가 자주 개최되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2001년~2008년까지는 말레이시아 내 1위를 계속 유지하였더랬죠. (현재는 TPCKL...)

또한 1998년부터 2004년까지 볼보 마스터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투어를 개최했습니다. 아름다운 골프코스와 잘 정돈된 클럽하우스로 말레이시아 각종 어워드에서 거의 매년 빠짐없이 상을 받고 있습니다.











마인즈CC



타이거우즈 우승

2012년 말레이시아 최고 골프 코스 - 골프다이제스트

CIMB 클래식 PGA 대회코스


마인즈CC는 18만평 호수를 끼고 있어 현존하는 말레이시아 최고의 골프장 중 하나인 PGA 대회를 열만한 규격을 갖춘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타이거우즈가 아시아에서 2번 방문하면서 우승까지 했던 유일한 골프장 (1999,2000년) 입니다. 골프장이 말레이시아 내 상위 0.1% 상류층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고급주택가)에 형성되어 있어 최상류층의 삶을 간접적으로 엿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유명한 부자나 고위층이 편하게 골프를 즐기고자 집 근처에 만든 골프장이라고 하네요. 천연잔디에서 연습을 할수도 있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다이아몬드3색 탑 1~3위까지 골프장에서 즐기는 라운딩.

최상의 골프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호텔 또한 5성급 르메르디앙 숙박으로 근처 대형 쇼핑센터인 IOI가 있어 라운딩 후에도 먹을거리, 즐길거리, 살거리 모두 해결입니다.^^

올겨울 쿠알라룸푸르 골프여행 문의는 제이홀리데이로 연락주세요.

02-6349-494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