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년 고생한 당뇨 이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 당뇨효과
차가버섯을 20일정도 복용하면 소변의 거품이 사라지고, 소변에서 당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달 정도만 복용해도 혈당치가 변화되는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차가의 성분 중 베타글루칸 같은 다당류와 활성산소분해효소인 SOD가 인체의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동시에 혈액속의 혈당치를 정상적으로 내려주고 췌장 기능을 활성화시켜 인체 스스로 인슐린을 분비하도록 하여, 당뇨병을 근원적으로 치료해 준다는 연구 자료들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항암작용, 상황버섯의 300배..(일본 식품 연구소 분석 결과)
2. 항암 효과
항암치료나 방사능치료를 할 때, 그 효과에 못지않게 부작용도 커서 암치료가 어렵습니다. 차가버섯은 인체의 면역력을 상상하기 어려울만큼 강하게 해줍니다.
차가버섯은 수 백년 이상 수 많은 사람들이 먹어 왔고, 1940년대부터 현재까지 소련과 동구권의 많은 의사, 생물학자, 약초학자, 병리학자들이 연구실에서 임상실험에서 차가버섯의 효능을 입증하였습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암함자 분들이 차가버섯을 먹고 있으며, 우리보다 8년정도 먼저 차가 버섯을 먹기 시작한 일본에서는 완치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체험자 56인의 증언'이라는 책으로 차가버섯의 효능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차가버섯을 복용하면 아토피는 더 이상 난치병이 아닙니다.
3. 아토피효과
차가버섯 추출물은 과잉 생산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해 주고 인체의 면역력을 놀라울 정도로 강화시켜서 인체 스스로 질병을 치료하고 활성 산소의 발생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차가버섯으로 아토피 치유 사례를 살펴보면, 차가 버섯을 복용 후 수 차례 아토피가 몸 전체적으로 재발하고, 사라지는 현상이 반복된 후 어느날 몸이 가벼워지고 뭔가 상당한 변화가 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그 때 부터는 상태가 좋아지면서 아토피의 현상이 없어지더라고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소화기 계통의 탁월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4. 소화기 계통 효과
현대인의 대부분이 각종 위장, 대장과 관련된 질병으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먹는 것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너무도 많이 있습니다. 차가버섯을 복용하게 되면 제일 먼저 반응 하는 것이 위장이고, 소화기 계통에 차례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차가버섯을 드신 분들의 대부분의 반응을 살펴보면, 차가버섯을 드신 후 식욕이 당기게 되고, 차가버섯을 드시기 전보다 식사량이 늘어났다고들 하십니다. 차가버섯이 소화를 촉진시키고, 또한, 직접적으로 반응을 하는 소화기계통에 제일 먼저 반응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질환으로 고생하시던 분들이 차가버섯을 드시다가 소화기 계통의 질환을 먼저 해결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인체의 질병 중 대부분은 면역력 약화에서 온다.
5. 면역력의 강화로 각종 질환 예방.
인체의 질병 중 대부분은 면역력이 약해서 온다고 합니다. 쉽게 걸리는 감기에서부터, 암에 이르기까지 각종 질병의 원인을 살펴보면, 산업화로 인한 대기의 오염, 각종 전자파등으로 인해 몸의 면역력이 약해 지고, 그로 인해 각종 질병이 걸리게 됩니다. 차가버섯은 지금까지 여러 좋은 것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러시아에서는 차가버섯을 환자들 뿐만이 아니라, 일반인들도 자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많이 먹고 있습니다.
출처 : 한국 산야초 동우회  |  글쓴이 : 太山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