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여행 산백련지

시원함을 만끽한 야외물놀이장에서~


푹푹찌는 가마솥 더위 폭염에 잠시라도 더위를 식혀주는 전라남도 무안군의 회산백련지 입구 우측에 조성된

넓고 광활한 최대규모의 야외 풀장에서 가족과 함께 백련~하얀연꽃을 감상하기 전 풀장속으로 풍덩 빠져봅니다.



전남 무안군에서 매년 연꽃축제가 열리는 일로읍 회산백련지 내..야외물놀이장을 페장 2일전 여행 방문

아내와 손자..신나는 물놀이로 시원함을 만끽하고 내년을 기약하고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야 했지요.ㅎ~


※전남 무안군 회산백련지 백련이 만개할 즈음..7월 중순에서 8월 중순까지 약 한달 동안 운영한다고 합니다.



무엇 보다도 무안군에서 매년 여름철  이용하는 물놀이장에 어린이풀, 유아풀, 파도풀을 비롯한 샤워실, 매점, 그늘쉼터 등..

편의시설, 그늘막시설을 설치하여 물놀이장을 찾은 이용객들의 이구동성 잘 되어 있는 시설에 고마운 마음을 간직하고

깨끗한 수질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안전 관리인들을 목격면서 내년을 기약하고 돌아 왔네요. 

전남 무안군 관계자님께 이 페이지를 통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식탁이 있는 그늘막 이용료..5천 원.. 방갈로식 쉼터 정자 이용료..3만 원..   

  야외물놀이장 전체 그늘막 이용료..무료..입니다.



신나는 여름 회산백련지 야외물놀이장은..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이라는 기치 아래 매일 주차관리, 쓰레기수거 등..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용객 안전 및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현장을 목격 할 수 있었지요.


물놀이를 하던 어린이가 배설물을 그대로 배출..잠시 이용객들을 대피시키고 오염된 수질을 바로개선 30분 후에 가동하더군요.



2018 무안연꽃축제가 방문 여행 한 전날 8월12일 페막 되었는대..일부로 복잡함을 피해서 방문한 하계휴가 여행..

주변 시설물과 회산백련지.. 야외 물놀이장에서 시원함도 만끽하고 축제가 끝난 2018 무안연꽃축제 전반에 걸친

동양 최대의 백련서식지를 돌아 보며 푹푹찌는 폭염에 아름답고 광활한 백련지 풍경도 담아 낼 수 있었습니다.



신나는 여름철 무덥지만 깨끗한 파도풀장 에서.. 이국적인 풍경에 푹 빠졌다 왔습니다.ㅎ~ 

무안연꽃축제가 페막된 회산백련지야외 물놀이장에서 파도풀, 유아풀, 어린이풀, 워터 터널 등..

물놀이기구와 구명조끼..튜브 등을 완비하고 간이매점, 탈의실도 깨끗하게 관리 되고 있더이다.^^ 



이곳 회산백련지 야외물놀이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며, 이용요금은 성인 7천 원, 청소년 및 어린이 6천 원,

경로,어르신 및 유아는 5천 원 이며 무안군민은 감면요금이 적용된다고 하오니. 남도 무안으로 남향을 할까 고심 중 입니다.ㅎ~



유아 및 어린이 풀장..워터 터널과 물통샤워 종합놀이대가 구성된 완벽한 풀장입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야외물놀이장은 최개 1.2m 까지 파도가 츨렁거리는 춤추는 파도풀장과

유아풀,어린이풀, 성인풀 등..전체 5개의 풀장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2018년 광복절 8월15일 페장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방문하신 모든분들께 아룁니다.

내년에는 여름휴가지를 아름다운 하얀 연꽃으로 장관인 무안 회산백련지로 계획하시고..

야외물놀이장에서 시원함도 만끽하시궁..백련도 감상하시는 알찬 휴가지로 선정 하시길 권합니다.



무더운 여름철 폭염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무안..회산백련지 야외물놀이장!

여름 하계휴가를 남도한바뀌를 승용차로 돌며 첫번째 방문 여행지 무안 회산백련지 물놀이장..



풀장 물 속으로 들어가기 전, 준비운동으로 몸도 풀고 종합놀이대 풀장으로 풍덩 빠집니다..

어~~휴,..시원하니?~~~  할머니가 손자 구명조끼를 단단하게 조여고 있네요.ㅎㅎ~

개인적인 포스팅 이지만 전남에도 이렇게 좋은 시설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가족사랑..한여름철..시원한 전남 무안군 회산백련지 야외물놀이장에서..



역시 시원함을 느끼는 회산백련지 야외물놀이장..물통 샤워 풀..

순간포착으로 내리는 물보라 방울도 담아 내며..촬영하는 손길도 시원하기 그지 없네요.^^



물통샤워 쏫아 내리는 물보라 방울도 카메라 앵글에 담아 내면서.~~



전라남도 무안군 하계휴가 첫번째 여행지 회산백련지

야외물놀이장에서 물보라를 맞으며 시원함을 만끽하고 있는 가족..아내와 손자..



흐~~야..겨울철 세찬 눈보라가 휘 날리는 듯.. 

희안한 광경을 목격하며..신비로운 듯 바라보고 있는 사랑하는 가족 아내와 손자..



해맑은 저 푸른 하늘아래 뭉개구름 시원함도 함께 해주신 이웃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폭염도 이제 믈러날 시기가 된 듯 합니다. 아침 새벽이면 선선한 바람도 불어와 새벽에는 곤한 잠에 빠집니다.

제22회 무안 연꽃축제도 끝난 전남 무안군 일로읍 회산백련지 입구에 설치된 야외물놀이장 포스팅!~ 마칩니다.



백련지 야외물놀이장 워터 터널을 지나면서 어린이 풀장 폭포수 입구의 풍경을 바라 보시면서..

회산백련지 힐링 길.옅 시원한 여름나기 행복한 마음으로 즐기는 한여름 편안한 일상 되시기 바랍니다.^^*



전남 무안군 백련지 야외물놀이장 잊지마시고..내년에 꼭 한번쯤 방문 가족사랑 행복 업그래이드..

즐거움도 만끽하는 산,들,바다,바람과 함께하는 자연 친화적인 전남 무안 여행!

아름다운 하얀 연꽃으로 가득한 백련지 마음과 신체를 치유하는 힐링 여행지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편에는 남도여행 이틀째 정남진 장흥 편백숲우드랜드에서..해남 두륜산 정상에서 바라본 남해의 아름다움..

두륜산 도립공원 천년고찰 대흥사..땅끝마을 전망대에서 바라본 南海의 아름다운 풍경.. 등을 소개 해 드립니다.


관심있게 찾아 주시는 이웃님들 시원 냉쿨한 냉기 팍팍 블어 드리며 무더운 막바지 여름 슬기로 이겨 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