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밤 오색 빛으로 피어나는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2)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소재 아침고요수목원 환상적인 축제 오색 별빛 정원전..1부에 이어 제2부.. 

사랑하고 아끼는 행복한 부인과 함께 2018년을 보내는 송구영신 예배를 마치고 새해 아침 2019년 기해년 첫주말

제1부에 이어 제2부 아내와 함께 성탄전야 크리스마스 이붓 날 방문 여행..관람하며 촬영한 사진을 포스팅 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축제기간 ☞  2018년.12월 05일 (수) ~ 2019.년 03월 24일 (일) 까지~
○입장료 → 어른 9,500원, 청소년 6,500원, 어린이 5,500원, 경로/유공자..7,500원 입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전화 ☏ : 1544-6703
○점등시간: 일몰 시간에 따라 변동 됩니다.  ○홈페이지 ☞ http://www.morningcalm.co.kr 



주간 촬영보다 더 까탈스러운 야경촬영 삼각대 릴리스 장비를 준비하고 아내가 보조 역활을 하면서 촬영한 경기도 가평군..

수목원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새해 2019년 3월24일(일요일)까지 진행중인 오색별빛정원전 축제를 돌아보며 촬영한 사진을

1부에서 누락된 사진들을 모아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새해 황금돼지띠해를 맞아 찬란하게 빛나는 현장을 함께 감상해 봅니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소재 아침고요수목원 정문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관람객들의 장사진..

국내 관람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다수 있는 것으로 보아 대내외적으로 홍보가 잘 된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추운 겨울저녁시간 어둠이 깔리면서 도시에서 보다 더 추운 느낌으로 오후 정각 17:00시를 기점으로

아름다운 오색 별빛으로 아침고요수목원 정원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아침광장의 불빛들이

하나 둘 다투며 찬란하게 비추워 지는 광경을 한식당 푸드가든 베란다를 통해서 담아 낼 수 있었습니다.



별빛정원전 촬영하며 손과 발이 꽁꽁얼어 빵과 커피를 저녁겸 시식하려 들어간..아침붐 빵집!~

맛있는 빵들이 점령하여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빵~빵! 사먹는 고객들로 넘쳐 나고 있더군요.

아내가 손가락으로 가르키는 한조각 빵..값이 순대국밥 값하고 동일하다고.ㅎㅎ한식당 푸드가든으로 go~



아름답고 스잔한 겨울숲을 황홀한 각종 조명으로 물들이고 있지요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는 겨울철 정각 오후5시 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녹색의 잎으로 물들었던 여름철 녹음이 우거진 여름을 지나 오색 낙엽이 지는 가을철은

수목원을 찾아가기 가장 좋은 계절이였지요. 낙엽이지고 가지만 남은 겨울은 그래서 더욱 스잔한 아침고요수목원 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과 같은 절경을 선사하는 오색별빛정원전 축제현장의 황홀경!~ 

사랑하는 아내와 그리고 이곳을 찾은 수많은 내,외국인 관람객들과 함께 환상의 세계로 빨려 들어 갑니다.

그리고..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된 별빛 속 꽃으로 장식된 터널을 지나면 또다른 환상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사랑하는 행복한 부인도 이곳을 방문 여행하며 오색별빛정원전 꽃터널을 지나며 즐거운 표정을 하고 있지요.



사계절 테마가 있는 곳..  경기도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경내..

아침고요수목원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인공적인 조명을 가세한 오색별빛정원전 을 2019년 새해에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동절기 겨울철에만 진행되는 아름답고 찬란한 오색 별빛축제는 2019년 3월24일(일요일)까지 진행한다고 홍보하고 있더군요. 



달빛정원에서 바라보는 마음의 평안을 주는 아름다운 교회성전이 보이지요. 아기예수탄생을 기뻐하는 성탄이브 날 기도 도 하며..

아침고요수목원 축제 기간 동안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에 테마에 걸맞은 친환경 LED전구를 나무에 걸쳐놓은 것이 보입니다.

전구로 만들어진 천사와 새, 동물 등 다양한 형태의 전시물도 관람할 수 있어 분위기 있는 새해들어 나들이 장소로 최적 이더군요.




산마조아 말아톤 새해의 소망을 마음에 품고..

사랑하는 아내와 이곳을 찾았던 2018년 지난해의 여운은 아직도 머리속을 멤돌며 잊을 수가 었네요.

이웃님들과  함께 떠나는 행복한 동행? 오색별빛정원전의 환상의 세계로 다시 빠져 들어 가 봅니다. 

새로운 야경이 조성되어 있었으며 이전과는 다른 변화된 모습의 멋진 아침고요수목원 황홀경 아닌가요?



아침고요수목원..아침광장 입니다..LED 전구에 하나둘씩 빛이 들어오기 시작 하더구요.

오색 별빛 정원전은 2018년 12월5일부터 개최하여 새해 2019년 3월24일 까지 열린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10여년전부터 시작한 오색별빛정원전은 감성적인 아름다운 겨울 빛 축제로 자리매김 하였다고 합니다.

○별빛축제정원전 관람정보 → 평일,일요일 : 11:00~21:00시 까지  ○토요일은 11:00~23:00시 까지 입니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번길..아침고요수목원 사계절 테마가 있는 곳..

겨울철 테마..오색별빛정원전 축제..땅거미가 지고 어둠이 깔리면서 찬란한 빛으로 피어나는 정원..



역사를 품고 생명을 담아 미래로 가는 나주 영산강 나루터에서..전남 나주여행

유유히 흐르는 영산강은 전라남도의 들녁을 살찌우는 풍요로운 강..황포돛배 체험했던 기억이 연상 됩니다.ㅋ~



아침고요수목원 내 주요 6개 테마정원 및 아름다운 각종 포토존에서 추억도 만들어 보세요.^^



자연과 전구빛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사람,동물,식물 등..다양한 주제로 겨울밤을 황홀한 빛의 정원을 선사하는 곳..

아침고요수목원..

연인과 가족..또는 단체에서 꼭 여행하며 마음의 힐링도 할 수 있는 오색별빛정원전 축제! 이웃님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겨울철 볼거리가 부족하여 아침고요수목원 직원들의 자발적인 고민으로 시작되었던 오색별빛정원전은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관람객의 사랑을 받아 성장하였고,금년에 12회를 맞이한 지금은 미국 CNN이 선정한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선정되어 한국을 넘어 세계속의 한국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대대적으로 홍보 관리하고 있다고 알려줍니다.



사계절 화려한 하경정원을 필두로 기존의 화려한 정원과 더불어 각 정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지나는

아름다운 문이 다양한 모습의 빛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야경..관람순서에 따라 이어지는 만남으로 즐기시며.. 



사랑, 여행, 그리고 낭만이 있는 곳 아침고요수목원..

동행의 이야기는 추운 겨울 함께한 사랑하는 사이 가족과 연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으로 사료 됩니다.. 

꼭 한번 방문 여행하며 환상의세계 아름다운 황홀한 야경의 오색별빛정원전으로 초대하며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2부 감상 잘 하셨는지요. 오색별빛정원전 1~2부 모두마칩니다.


오늘부터 강추위가 조금 풀린다는 예보 입니다..요즘 독감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로 병원이 넘쳐 나고 있다지요.

올겨울 기온차가 심한 이번주 감기조심 독감조심 하시는 한주간 보온관리 철저하게 하시고 주말로 이어지는 불금

2019년 새해들어 첫 주말 가족과 함께 경기도 가평 오색별빛정원전 축제에 꼭 한번 다녀 오실 것을 말씀드립니다..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산마조아 블로그..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모든 분!..고맙고 감사합니다.^^~

새해가 시작 되었는가 싶었는데..벌써 나흘이 지나 버렸네요.새해에 계획하신 모든 일들 아루시길 기원드리며.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해 희망에찬 새해 설계 심도있게 하시고 새해 첫 주말 즐거운 여정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