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얗고 웅장,거대한 규모의

아름다운 예당호 출렁다리!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소재~흔들 엇질한? 예당호 출렁다리

그 위용을 자랑하는 웅장함을 1,2부에서 누락된 사진을 모아  소개합니다.



충남 예산군..예당호 출렁다리를 마주하며..

주변 경관을 즐감하며 걷는 기분!~아찔하고 상쾌함,힐링하는 순간! 다시한번 재현 합니다.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개발 개요입니다.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에 도착..말 그대로 인산인해.사람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만큼..줄서 다니고 있지요.

그 모습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 사랑하는 이웃님함께 걸으며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에서 사진으로 남기고 있는 광광객들..↓ 


↓ 

↓ 


충남 예산군 농특산물판장 입구에서 예당호 출렁다리를 체험?하기위해 

전국 각지에서 몰려드는 인파로 말 그대로 인산 인해..장관을 이루고 있더이다.ㅎㅎ



충남 예산군..예당호 출렁다리 개방은 오전 09시부터 개방합니다.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예당저수지 부잔교 산책로 따라 걷는 기분은 말로 형용할 수 없었지요?. 

호수 위로 걷는 기분?~~저 개인적인 생각으론 참으로 묘하게 느껴지더군요.



전국 각지에서 예당호를 찾은 수 많은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출렁다리 교각을 인파속에서..

기꺼히 핀을 잘 마쳐 촬영 할려면 흔들 출렁대는 교각에서의 카메라 셔터가 자동 찰칵..출렁대는 추억의 순간들!~~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에서 부터 흔들 어질~앗찔한 예당호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함께 하얗고 웅장한 규모의 출렁다리의 아름다운 예당호의 멋진 경관을 촬영된 사진으로 감상해 봅니다.



출렁다리 길이도 길고 물 위에 떠있는 출렁다리를 걷는 기분은 흔들 흔들 아찔한 순간!

초여름 시원한 호수바람에 경쾌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 온몸의 전신이 힐링되는 순간이였지요.



바람이 불면 다리가 출렁거리며 흔들릴때는 휘청 흔들.. 아찔함을 느낄 수 있으며.높이 64m에 달하는

예당호 출렁다리 중간에 세워진 주탑에 올라 주변을 바라보는 예당호의 풍경은 그야..말그대로 장관이더군요.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에서 부터 들어오는 웅장한 주탑,교각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는 2019년 4월6일 개통했으며..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인 이 교각에는

성인 3천150명이 동시에 통행할 수 있으며 초속 35m의 강풍과 규모 7의 강진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진

1등급으로 설계하여 완공 하였다고 소개합니다.

언제까지 무료 입장 할려는지~※현재 까지는 무료 입장 입니다.^^~



예당호 출렁다리 중간에 세워진 주탑에 올라서니 시원한 호수바람과 함께 웅장한 교각의

모습이 웅장하고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예당호수 주변과 좌,우측을 관망하며 담아 본 풍경 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흔들대는 출렁다리를 걸으며 조각공원 전망대에서 바라본 예당호 출렁다리에는 관광객들로 넘쳐 나고 있더이다.ㅎ~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감상 잘 하셨나요?  6월은 호국 보훈의 달! 입니다.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호국영령의 숭고한 정신을 받들어 뜻 깊고 의미있는 6월달 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호수만큼 넗고 아름다운 풍경 같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라사랑 가족사랑 하시는 행복과 즐거움이 넘쳐나는 가정되시기 기원합니다.



아름다운 충남 예당호 주변도 인공폭포 조각공원,호수카페 등..돌아보면서..마음의 평안을 가져보시고.

신록의 계절임에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충남 예당호 출렁다리를 감상하시며 행복한 수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을 마치고 돌아 오는 길목..

충남 예산군 대흥면 예당로 845... 대흥 중,고등학교 맞은편에 자리하고있는 민물매운탕으로

소문난 호반식당으로.. 메기,빠가사리 민물새우,등.얼큰 매운탕을 주문하고 허기진 배를 채웁니다.



충남 예당호 출렁다리 볼거리 즐길거리 모두를.. 체험하고 행복한 여행 후기~(누락분)

입에 착 달라붙는 맛있는 점심으로 민물 메기매운탕!~방문하신 이웃님들과 함께 시식도 해 봅니다. 



※충남의 중심 역동하는 예산군에 바란다.

예산군에서는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안내요원 및 주차요원들.. 안전교육 후 현장에 투입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어르신들 허둥지둥..관광코스 안내요원 태부족..주차장을 못찾아 헤메이는 광경을 몇번이고 목격하여 이르는 말씀입니다.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 다시찾고 싶은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지로 안내요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개선되어지길 기대합니다.



예당호와 잘 어울리는 출렁다리가 위용있고 웅장하게 보입니다.

전국 더 나아가서는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인정받는 주요관광지로 기억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주소 충청남도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39 문의전화 ☞ ☎ 041-339-8282 


※충남 예산군 꿀사과의 주산지 예당저수지 출렁다리 여행기 누락분..제3부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