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푸르다 그대의 사계절

3917..나주 마중!~

 

나주 여행~~별안간 나주 시간을 달려 마중 나아 갑니다.

나주여행 마중! 파정 듬직한 기둥엔 외제에 맞섰던 한말의 병장 정석진의 기개와 동학농민군의..

못다한 꿈과 의지가 서려있고 목서현 앞마당엔 금목서향기가 일렁이는..나주 39-17 마중 돌아 봅니다.



별안간 나주.~~시간을 달려 그곳으로 마중 나갑니다.

마중 난파정으로 들어서는 정문 옆에 세워져 있는 여행자 풀렛품 안내판 입니다.

 


전라남도 나주 여행..많은 이야기가 담겨 있는 이곳..39-17 마중에서

오늘을 걷는 우리 모두의 또다른 이야기를 마중 하겠다고 소개합니다.



마중 난파정에 대한 안내판 입니다. 이곳을 방문한 여행객들의 이해를 돕는

글을 꼼꼼하게 잘 읽어 보시고 나주읍성의 마중..진정한 보물을 찾아 보도록 합니다.



남도 나주 여행..늦가을 여행하며 담아낸 아름다움 가을풍경..이제 가을은

저만치 떠나 버렸지요..마중하는 그곳으로 진입하는 쪽 길 따라 함께 들어가 봅니다.



첫번째 당도한 우물이 있는 목서원에 도착을 합니다.

나주시 향교길 42-16에 위치해 있으며..1939년에 지은 가옥입니다. 동학농민운동 당시에는

나주읍성 진입을 시도한 동학농민군과 수성에 나선 관군이...잘 알려진 곳 이라고 알려줍니다.

이 고택은 현재 ‘마중 3917 이라는 상호의 한옥 숙박체험 시설로 활용되고 있다고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테미여행 10선에 채택된 오랜 길목에서 마주친 아주 특별한 시간..

별안간 나주..나주의 재미있는 역사 스토리와 문화유산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체험장 입니다.




남도 나주 마중..작은 도서관도 자리하고 있더이다..

여행자 풀렛홈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마주하며 마음의 평안을 찾아 봅니다.



시간의 터무늬와 오늘! 마중의 공간들은 이야기와 오랜시간을 품고 있다고 해설합니다.

시간을 새긴 터무늬를 담고 있는 마중의 행복하고 즐거움을 갖추고 있는 물품 호객 공간들..



나주시에서는 많은 이들의  노력과 땀을 통해서 지금의 모습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원래의 모습을 살리고 그 공간이 지닌 뜻을  새롭게 잇고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합니다.



나주 향토 식자재를 활용한 청년 쉐프의 별미 식탁..맛 콘서트도 열렸나 봅니다.

나주 청년 소리꾼들의 달빛 아래에서 듣고 먹는 별미 콘서트 특별한 시간.."별안간 나주"..ㅎㅎ



이곳 마중을 여행하며 즐기고 있는 관광객을 만납니다.각별하게 마중! 해 줍니다.

그리고.. 이곳 마중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열심!~~설명 해 주시더라구요..

남도 관광 sns 블로그 기자임을 밝히이 페이지를 통 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곳은 마중..시서헌 뒤뜰 마당 입니다.1927년 지어진 한옥을 본래 모습 그대로 살린 곳으로..

조선 중기 나주 교동에 살던 시서거사를 기려서.. 시서헌" 이라 이름을 붙였다고 소개 합니다.



나주를 여행하며 너무 아늑하고 엣 고을로 들어온 듯한 착각 속에서 관람하며..

나주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식단이 준비되어 있더이다.



나주 마중,,시서헌 벽면은 산수화가 아름답게 그려져 있더군요.


장원봉 아래가 내 집 인대 생각 해 보니 밤의 창가에 소나무기 비친달이 공허했네..

어느날 .ㅇㅇㅇ... 물가에 비 내릴때 낚싯대 드리우고 ㅇ?로 석양의 낚시를 하네~~



나주향교..(사적 제 483호) 나주 마중과 이웃하고 있는 나주향교 담장입니다.

엣 나주의 인재들을 기르던 천년목사골 중등교육기괸 나주향교,다음편에 소개 합니다.



○전라남도 나주시 향교길 42-16번지 소재,39-17 마중! 나주를 품은 금성산 자락에 위치고 있으며..

○주차장 → 전라남도 나주시 교동 19-2번지.. 

전통과 근대 오늘에 이르기 까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마중 감상 잘 하셨나요?. 아름다운 늦 단풍의

마중 공간 뜰에 뒹그는 단풍 나뭇잎을 바라보며 사계절이 뚜렸한 우리나라,겨울이란 계절을 맞이하여~

나주읍성 르네상스를 꿈꾸며 마중 시간을 달려 그 곳으로 관광하는 즐거운 여행지로 선정 추천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