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애견미용 #꿈꾸는강아지[zzzpet] 비숑미용전문점/가위컷전문점 소개합니다.

 

대전 애견미용 도안동 카페골목 '꿈꾸는강아지' 가위컷전문 추천합니다!

 

비숑프리제[Bichon Frise]미용 전문점 [도안동 꿈꾸는강아지]

다미 미용했어요^^

다미는 귀엽고 귀여운~~비숑프리제!!

귀여워~~!

 

오늘은 왠인일지 아침에 날씨가 시원해요 ㅋㅋ

어찌나 덥고 덥던 날씨던가요~~

여름은 더워야 맞지만~~이번 여름은 참.......

 

이렇게 날씨가 너무 더우니 아이들도 힘들어하고... 아이들때문에 에어컨을 켠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다미~ 미용전 사진!!

다미는 항상 첫타임 10시 미용을 한답니다.

부지런하셔 다미~~ ㅎㅎ

 

ㅎ 미용받고 있는 다미 모습을 미용실 밖에서 찰칵!!

ㅎㅎ 카메라를 보고 있는 다미!

 

꿈꾸는강아지 미용실은

견주분께서 아이들 미용받는 모습을 볼수 있는 통유리 오픈형이랍니다.
우리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지않고 안전하게 미용을 받고 있는지 볼수 있어서 많이들 좋아하시지요!!
다만 보호자에게 많이 의지하는 아이들이라면~ 아이들이 테이블에서 뛰어내리는 등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잠깐~ 잠깐! 보시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이번엔 미용실 안에서 찰칵!!

다미는 미용매너도 굿!!

 

역시 꿈꾸는강아지에서 미용받는 아이들은 이렇게 스트레스없이 미용도 잘받아용 ㅋ

이뻐지고 있는 다미~

미용 끝났어요!!

포토존에서 찰칵!!!!

 

다미가 이렇게 이뻐졌어요~ 원래 이쁘지만~~ 역시 ㅎㅎ

귀툭컷을 한번 했었는데,,그래도 하이바?가 잘 어울린다고 견주분께서 다시 하이바스타일을 원하셨어요 ㅋ

다미는 어떤컷을 해도 이쁜 아이

비숑미용은 상당히 익히기 어려운 고급기술이랍니다.

풍부한경험지식이 없이는 할수 없는법!!

 

꿈꾸는강아지는 가위컷 전문 애견샵입니다

 

대전에서 가위컷 하면 꿈강 원장님이시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위컷으로는 좀~~유명하시답니다.

 

꿈꾸는강아지 미용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00%예약제 로 운영하기에 예약한 한강아지 한강아지에게

많은 시간을 함께하며 교감하며 미용할수 있어서 이또한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여줄수 있답니다

 

 

요즘 아무리 덥다고 우리아이들 미용시 올빡?미용은 금물입니다.

 

강아지는 원래 털이 있는 아이로~

 

너무 짧게 미용을 하게되면 따가운 햇빛속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손상이 생길수 있어요!
햇빛으로 달구어진 도로위를 걸어다니는것도
화상의 위험이 있답니다.

또 털이 없으면 물리적인것에 대해서도 보호받지도 못하고~
아이들이 가려워서 긁을때 발톱등에 의해 상처가 발생 될수 있답니다.

 

꿈꾸는강아지는 유성 도안6단지 옆 아니면 도안5단지 큰도로 맞은편 수변공원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일명 카페골목이라하죠~~주변에 맛집도 많고 특히 카페가 많아서

강아지미용을 맡긴후 주변에서 식사나 커피도 한잔~하실수 잇답니다.

그리고 수변공원이 옆에있어서 미용전,후 산책도 할수 있어서 많이 좋아하신답니다

꿈꾸는강아지는 솔직한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마시고 고민하지마시고 방문해보세요!!

 

대전애견미용/ 꿈꾸는강아지/대전가위컷미용/대전에서 애견미용 잘하는곳
말티미용/포메미용/포메라니안-시츄미용/곰돌이컷 미용-푸들미용-비숑전문-비숑프리제
대전비숑미용-세종비숑미용-도안비숑미용-관저비숑미용-유성비숑미용

 

가위컷전문/미용/호텔/용품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50-2 꿈꾸는강아지

042-524-0779(땡칠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