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가로등 LED교체로 에너지 절감 꾀해
여주시와 가평군을 비롯한 전국 지자체는 시내 가로등의 전면적인 LED교체 계획을 통해 에너지 절감 사업에 지속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제2세대 AC LED 가로등 (회기적 우수제품) 교체사업을 완료함으로써 해당 지자체 내에 에너지 절감은 물론 치안유지 및 공해물질의 획기적인 감소를 가져오게 하는 혁신적 가로등 LED 교체사업을 여러 지자체에 공개제안함으로 이번 기회에 각별히 수행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시여, 획기적인 에너지 절감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기술로 추가비용없이 지자체 전체를 밝게하는 사업에 동참하실 것을 제안드립니다.
저희 세종글로벌은 서울반도체가 제조하는 LED와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제공한 기술R&D를 융합함으로써 지자체가 필요로 하는 가로등 랜탈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한마디로 말씀드린다면, 나노광공학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C LED LIGHT를 부담없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마디로 믿을수 있는 세종글로벌입니다.
예산은 서울반도체와 한전ES가 부담하며, LED기술은 산업기술대와 서울반도체가 담당하며, 사후 에프터서비스는 서울보증보험 보증과 서울반도체가 담당합니다.
================================================================================================================================================
초기투자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랜탈계약을 맺어 아무 비용부담없이 추진하며 5년 무료 A/S 계약기간, 계약종료후에는 지자체가 인수하여 소유 관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자체에서 필요로 한다면, 저에게 연락(010-9505-1857)을 주신다면 세종글로벌 담당자님과 함께 방문하여 자세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하 제2세대 AC LED Light(World Best Human Megaton)에 대한 설명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래 100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LED, AC타입 한계인 효율 113lm/W까지 올려, 세계 최초로 AC타입 LED가로등을 개발했습니다.
국내인증(KS, 고효율 인증)은 물론, 해외인증인 UL인증, CE인증, PSE인증과, 세계최초 (NOM) 5만시간 인증을 받았으며 GST 환경인증도 받은 세계특허 제품입니다.
이러한 L&S LED가 가격과 품질면에서 우수한 이유는
첫째 세계특허로 안정기(CONVERTOR/SMPS)가 없으며, 안정기 대신에 IC DRIVER를 사용함으로써 가격이 크게 떨어지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둘째, 세계특허로 광학렌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ED모듈 하나하나에 광학렌즈 접목으로 음영없이 균일한 빛 퍼짐으로 높은 효율을 세계적으로 인증받은 갈매기 타입의 AC LED Light(World Best Human Megaton)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출시한 ‘제2세대 AC LED Street Light’는 AC타입 LED조명 제품의 한계로 여겼던 효율을 120lm/W까지 끌어올린 획기적인 제품으로 기술, 품질, 가격면에서 국내의 어떤 DC타입의 제품보다도 우수하므로 국내 조명 시장에서 혁신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특히, L&S LED의 제품은 미국의 UL인증을 비롯해 DLC, LM80, LM79, OPL 등을 받아 최근 미국 조달 시장 진입에도 성공했습니다.
까다롭기 유명한 UL인증은 물론 유럽과 일본 등 전세계 인증을 추가 획득하면서 제품 안전성과 기술력,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AC LED Street Light 제품의 특징은 첫째, SMPS안정기가 없고 렌즈가 있는 단순 모형의 AC LED Light이고, 둘째, 배광기술(TYPE MEDIUM)의 도로 밝기 균일도 우수하며, 셋째, 서울반도체가 생산하는 품질이 우수한 LED PKG를 사용 5만시간 사용인증되며 사용역율도 99.5%로 우수한 제품입니다.
AC LED Light의 전압은 110V와 220V, 277V, 480V까지 모두 대응이 가능합니다. 미국 가로등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480V의 경우 AC타입으로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UL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강풍 테스트에서 175mile/hr까지 견뎌냈고 1000시간의 염분 테스트, -45℃~70℃ 환경내구성 테스트, IP67, Ih8 테스트를 통과하며 판매를 위한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또 부품 실명제와 노후 전선 전량교체, 10년간의 사후관리 등 획기적인 판매 전략을 펼치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미 국내 조달청에 나라장터 쇼핑몰에 물품을 등록하여 국내제품과의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AC LED Light(90W) 가격은 20만원인데 비하여 국내 일반제품은 50~80만원대로 300% 절감할 수가 있습니다. 보통 공사에 1만개 정도 들어갈 것으로 예정할때에는 약 40억원의 예산을 절감할수가 있습니다.
산업기술대학교 최태근 교수는 "지자체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AC LED Light는 필수적인 것입니다."고 官産學 협력 프로젝트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AC LED조명은 오히려 국내보다 해외에서 기술력과 제품 우수성을 먼저 인정했으며, 최근 국내 고효율 인증과 KS인증을 차례로 획득하며 판로도 확보됐습니다”고 AC LED Light 기술의 세계특허 보유를 강조하며, “기존 DC타입 LED조명 대비 3분의1 가격으로 우수한 효율과 장수명을 강조해 LED조명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지자체나 공공기관에서는 AC LED Light를 교체할 필요성이 매우 크게 나타났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미나마타 조약(수은등 폐지 조약)에 따라 첫째, 수은전지, 형광등은 2020년부터 생산이 금지되었으며, 둘째, 번개표 형광등의 국내생산 금지도 LED 영향으로 나타난 것이며, 하태경 의원이 가로등 폐기물 수은을 걱정하는 내용이 네이버뉴스에 기사화 되어 나타난 것을 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2020년까지 지자체에서는 LED의무교체로 촉박한 시간과 예산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 AC LED Light가 최저가, 고품질, 서울반도체의 A/S보증 등으로 제품 신뢰도가 우수한 제품을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방안이라고 설명합니다. 친환경 AC LED Light로 교체함으로 지자체의 지속가능한 환경도시를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AC LED Light 가평군 제안서 pt(간결 정리 2019최신) -.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