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알레르기비염, 중이염, 천식


인산 선생을 처음 뵌 날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환자를 보아왔다.


괴질, 난치, 만성 질환, 암... 별별 이상한 환자를 보면서 살아 있다는 것에 대해 두려움, 공포를 느끼게 되었다. 언제 어느 때 병마의 고통을 맞딱들이게 될지 모른다는 두려움, 나야 별 것 아니지만 혹시 아이가 조금이라도 아프게 될까봐 가슴속에서 솟구치는 불안감, 공포를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살아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연민, 불안같은 것. 

내가 보아온 모든 난치괴질의 원인은 단순명료하게 독소 때문이었다. 어떤 종류의 화학독이든 인체에 쌓이고 쌓여 결국 질병으로 발현된다는 것을 보았다. 암도 마찬가지이다. 암이라고 해서 별다른 것이 아니다. 몸속에 독소가 축적되어 염증이 생기기도 하고 생체교란이 일어나기도 하고 기능장애가 오기도 하고 암이 되기도 하는 것 뿐인 것이다.

21세기 현대에 살아 있다는 것은 끝없는 독극물과의 대면이다. 공기속에 섞여 있는 자동차 매연, 공장 굴뚝에서 나오는 화학 합성물, 물과 땅속에 스며들고 있는 세제, 농약, 공해...

며칠 전에 집을 수리하면서 집안 화장실 나무벽에 니스를 분사하는 작업이 있었다. 여덟살짜리 귀여운 막내가 화장실에 가고 싶어 하여 마당에 있는 잘 사용 안 하는 바깥 화장실로 인도해 가는데 공사하던 아저씨가 집안 화장실을 사용해도 괜찮다는 말에 한순간 그냥 집안의 화장실에 가게 내버려 뒀다.


그러다가 손님 전화가 와서 한참 통화하다가 아이가 안 보여 찾았더니 그 때까지 화장실에 들어 있었다. 갓 칠한 니스냄새로 가득찬 화장실에 30분 가까이 있었던 것이다. 가슴이 철렁하였다. 화공약독인 니스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독이 아이의 폐속에 들어간 것을 생각하니 가슴이 터질 것 같이 후회스러웠다. 불편하더라도 그냥 바깥 화장실에 데리고 갈 것을 하는 생각에 내내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순간적으로 집안 화장실을 선택한 나 자신에 화가 나고 아이가 걱정되어 눈물이 흘러 나왔다. 죽염을 먹이고 사리장을 먹이면서 조금이라도 해독되길 바랬지만 애초에 독을 피한 것만 못한 것이다.

새로 건축된 수많은 집, 아파트 등에 바로 이사 들어가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늘 마음이 편치 않다. 어른들은 덜한데 아이나 태아를 생각하면 가슴이 아련하다. 단순한 새집증후군이 아니라 체내에 독성이 쌓여 나중에 다른 위험한 질병으로 커질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다. 그러나 내가 개인적으로 아무리 화공약독의 위험성을 떠들어도 내 말은 현실에서 별 영향력이 없어 세상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

난치성 질환의 어린이 환자의 과거력 중에서 새로 신축한 아파트에 이사 들어가서 곧 아이를 임신하고 출산하여 성장했던 얘기를 확인할 때면 내색할 수 없는 아픔이 밀려들 때가 있다. 산모도 아이도 전혀 의식 못 하지만 발병 원인에 신축건물의 독성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알레르기 비염, 알레르기 중이염, 아토피 어린이 환자를 참 많이도 보았다. 누구도 원인불명이라고 하지만 결코 원인불명이 아니다. 먹고 마시고 숨 쉬는 모든 것에 섞여 있는 화공약독이 몸속에 축적되면서 일어난 슬픈 질병인 것이다.


병원에서 십년 이상 아토피를 치료 받다가 얼마전에 한의원에 내원한 청년이 있는데 같이 온 어머니 말이 피부병은 괜찮아졌는데 백내장과 신장이상이 와서 약을 복용하고자 한다고 하였다. 피부병이 좋아진 것이 아니라 피부로 발현된 독성이 이제 내부 장기로 깊숙이 들어가 훨씬 더 심각한 질병으로 진전된 것인데 당사자들은 그렇게까지는 생각을 못하고 있었던 것이다.

질병이란 초기에 제대로 치료해야지 억지로 눌러버려

독성이 장부에 깊이 침투해 버리면 훨씬 난치성이 된다.

모든 독소로부터 최대한 피하는 것, 환자 발생율을 최소화하는 것, 그것은 결코 어려운 일만은 아닌데 누가 국민교육을 시킬 것인가. 내 개인의 힘은 너무도 미약하다. 예전에는 돈이나 명예가 필요한 줄을 몰랐기 때문에 가지려고 노력을 안하다 보니 권위자가 되지 못했고 그 결과 범인인 내 말에 귀기울일 사람도 없는 것이다. 내가 만약 대통령쯤 정도의 위치에 있는 사람이라면


대국민 홍보를 하면 그래도 귀담아 듣고 현실의 위험성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고 좀 더 조심하여 고통이 줄어들텐데 하는 생각을 하면 앞으로 내 말에 권위를 주기 위하여  노력해야겠다는 결심이 선다.  


위의 글 자세히 보셨나요, 해결 방법을 찾아 볼까요​,

아래 더보기 사이트 누르고 확인 하십시요, 


면역을 강화하고, 독소를 해독하시고, 

해피한 나날들로 세로운 희망을 찾아 보세요.


더보기=면역 

더보기=염증, 루마티스 염, 후두염, 골반염

더보기=신경염, 다발신경염,

더보기=림프절염, 임파선 비대

더보기=혈관염

더보기=신장염

더보기=건막염


더보기=아토피 피부염

더보기=기관지염, 세기관지염과 천식 감염성 질환

더보기=기관지 확장증, 호흡장애

더보기=기흉, 허파꽈리(폐포), 흉막강, 폐결핵, 늑막염,


더보기=폐렴








더보기=독을 해독하는 오리

더보기=황금알 오리난황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