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작은 알을 "생명력의 원천"이라 부릅니까?
우리는 가장 중요한 부분을 노란자위라 합니다.
중요한 부분을 녹용, 맴, 산삼이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노란자위 안에는 가장 중요한것, 가장 귀한것, 가장 값진것들이 다 들어 있으니,
노란자가 분열이되어 뇌와, 심장, 모든 장기들과 뼈도, 날개와 털도 만드어 한생명이 태어나와습니다.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던 줄기세포! 줄기세포처름 원자였던 노란자위가 분화가되어 한생명이 태어난후 한동안 아무것도 먹지를 않습니다. 무얼먹고 있는냐 빼를 열어보면 영양소가 아직 남아 먹고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알이 신비한 생명력의 보고가 된 이유는 조류의 부화과정에서 과학적으로 설명이 됩니다.포유류와는 달리 영양분의 공급이 알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모두 이루어지므로 알 하나는 하나의 세포에서 세포분열이 개속되며 각 장기들이 모두 만들어 져 한 생명체가 탄생할 때까지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완전 식품이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한 생명을 태어나게한 노란자위를 삶아 아주귀하고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들을 축출한 오리 알 노란자 기름 난황레시틴은 혈관과 림프관에 쌓여있는 콜레스테롤과 지방독소들 죽은피 어혈(혈전)과 몸속에 각장기에 오랜세월 쌓인 노패물들을 몸밖으로 배출시킵니다. 병원에서 포스파티딜콜린[오리알기름속에 포함된]을 주사로 비산값을 받으며 사용하고, 한방에서 압난유를 치매와 중풍, 심장에 성인병 예방에 사용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