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너무 피로하고, 앉으나 서나 누워도 괘롭다고 합니다. 피부가 거칠어지고 혈색이 어둡고 그늘이 져 보입니다. 순환장애와 세포들이 너무 약해져 겉으로 나타나는 형상이겠지요,
 
암을 잡아내는 백혈구를 강하게 무장시키면 각 임파구가 많아지고 흉선과 비장을 강하게하고 골수가 가득차면 암바이러스를 잡아내고 종양[건종, 용종, 물혹]은 지방이 변성된 것이라 지방을 분해하는 에너지를 개속 섭취하면 서서히 종양들이 작아집니다. 
 
또한, 골수세포가 많아져 골수를 채우고 비장과 흉선세포들을 강하게하고, 에너지가 충만하여 임파구들이 강하게 되면 방위병들이 많아져 적[암]들을 물리치게 됩니다. 임파구들의 막과 골수세포의막, 비장과 흉선세포의막은 관연 어디에 있을까요?
 
오리알기름 속에는 세포의 막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때문에 오리알기름을 드시는 모든 분들은 세포들이 강해지면서 피부가 밝아지고 부드러워 진다고 합니다. 피로함도 서서히 사라진다고 합니다.
 
너무 피로하고, 앉으나 서나 누워도 괘롭나요, 밥막도, 잠맛도, 삶맛도 없다구요, 피부가 거칠어지고 혈색이 어둡고 그늘이 져 보이나요 우리몸의 세포들이 너무 약해지고 순환장애로 생기는 현상들인데, 



 
세포는 약이 아니고 세포들은 고단위 에너지들 입니다. 세포막 에너지들이 세포를 강하게하고 모든 세포들이 강해져야 세포분열이 되어 모든 세포들이 많아져야 악성세포들과 싸워 이기겠지요, 오리알기름[포스파티딜콜린 60%이상 포함]이 몸속에 지방[콜레스테롤]을 분해 배출 시켜 순화장애를 해소하고 세포막을 강하게 하는지 체험을 해보시면 더욱 확실하겠지요, 암과싸워 이기고 승리하셨어 좋은 나날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