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Kim&Bae는 1995년 뉴욕 맨하튼에서 법률 서비스를 시작한 Bae&Associates, P.C.와 2001년 뉴저지 헤켄섹에서 시작한 Kim&Associates,P.C.의 합병을 통해 만들어 졌습니다.

 

2003년 각 법률사무소의 대표 변호사인 김봉준, 배문경 변호사가 강력한 법무 기업의 설립과 미국 동부 지역의 한국계 대형 로펌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뜻을 모아 세운 로펌으로 법률적 재능, 지식, 경험, 헌신, 창조적인 에너지가 잘 조화된 회사 입니다.

 

또한 법무법인 Kim&Bae에는 김봉준, 배문경 대표 변호사 외에 Jewish, Irish, Europe 출신 등의 서로 다른 배경을 지닌 10여명의 변호사들이 다양한 각각의 고객분들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분야에 관한 복잡하고 어려운 소송의 수행 및 제방 법률문제를 해결함에 있어 최고의 실력을 지니고 있다고 감히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입장에 서서 효과적인 비용절감을 최우선으로 하며 저희 변호사들이 고객 한 분 한 분 대하는데 있어 상호존경하고 신뢰하는 분위기에서 사건을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법무법인 Kim&Bae는 뉴욕에 인접한 뉴저지 Fort Lee(포트리)에 본사를 두고 뉴욕 맨하튼에 지사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미국 내, 국제 전역의 모든 의뢰인들에게 일관된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Kim&Bae는 미국 내 한인사회에서 앞서가는 법률 서비스 제공자로서 폭넓게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