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서귀포 중문으로 여행을 다녀왔던 날,

제주 중문 아침식사 가능한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저녁까지 해결했던 곳이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식사까지 할 수 있는 곳으로,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덥기는 하지만 맑은 날씨로 여행을 많이 떠나실텐데요,

많은분들이 여행지로 정하는 서귀포 중문!

오랜만에 중문에 가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시원한 천제연폭포에도 다녀왔습니다

언제 가도 좋은 곳으로~ 여전히 멋진 경치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즐거운 여행 중에 다녀왔던 천제연로 중문식당과 천제연폭포를 소개합니다 ^^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고, 몸보신도 제대로 하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탈없이 보내기 위해 초복과 중복, 말복을 챙겨 먹게 되는데요

여름에 몸보신하기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하는곳입니다 ㅎㅎㅎ

☎ 064-738-1800

영업시간은 06:00 - 22:00까지입니다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까지이니 참고하세요! )

가게 근처에는 중문오일시장이 있는데요~!

3일과 8일에 열리는 시장으로 동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오일장이 아닌 날에는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 와 시원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더웠던 날로, 주차를 하고 가게를 오는 동안에도 더웠는데,

시원한 공기와 자리에 앉아서 시원한 물까지 마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이날 아침에도 방문을 하고, 저녁에도 또 방문을 하였는데요 ^^

아침 메뉴로는 소머리곰탕과 전복소머리곰탕을 먹어 보았답니다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아침식사로 먹기에 딱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전복오리전골을 먹으러 다시 방문했습니다 ㅎㅎ

아침으로 먹었던 소머리곰탕과 전복소머리곰탕을 먼저 소개해드리고,

저녁에 먹었던 전복오리전골도 얼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기본반찬으로는 양파지와 깍두기, 겉절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고추도 한쪽에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먹을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등장하자마자 진한 국물색 때문에 얼른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기본 사골육수를 사용하는데, 색이 진하고~ 맛도 진하고 담백합니다

하얀 맑은 국물로 아이들과 함께 오신분들도 드시면 좋겠더라구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인기가 많은 음식입니다 ㅎㅎㅎ

전복소머리곰탕은 기본 소머리곰탕에 활전복이 추가된 메뉴입니다!

아주 큰 활전복이 들어가 있어서, 그 크기 때문에 깜짝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담백하고 구수한 국물에 전복까지 들어가니 정말 몸보신 제대로 할 수 있겠죠~~?

이번 여름은 특히나 더워서 금방 지치고 피로해지는 것 같은데요

그럴때일수록 몸보신 할 수 있는 음식을 든든하게 드시고 이겨내세요!!

저와 친구들은 이날 제대로 몸보신을 하고, 여행도 즐겁게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맛있게 먹고 나니, 더욱 활기찬 여행이 된 것 같습니다 ^^

근처에는 천제연폭포뿐만 아니라, 주상절리, 여미지식물원, 중문색당해수욕장 등과 가깝습니다

위치도 관광지들이 많이 밀접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이날도 많은분들이 여행을 오셨는데요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침식사를 하는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역시 여행에는 먹는것을 빼 놓을 수 없듯이, 아침부터 쭉 든든하게 챙겨먹어야지요!!

양념장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입맛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친구는 그냥 먹어도 맛있다면서 따로 첨가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저는 국물 좀 먹다가, 양념장을 넣어서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냥 먹는 것과 양념장을 넣어서 먹는것 둘다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정말 아침식사로 먹기에 딱 좋은 메뉴였습니다

제주 중문 아침식사 할 때는 꼭 찾아야 할 곳이라며 다들 좋아했습니다

이렇게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주변 관광지들을 돌아다니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열심히 놀고~ 돌아다니니 금방 또 배가고파지더라구요..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같은 식당에 또 가게 되었죠 ^^

친구가 궁금하다고 했던 전복오리전골을 먹기로 하고 들어갔습니다 ~~!

정말 푸짐하게 나오죠~~?

작은 사이즈로 주문을 했는데도 정말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전복오리전골에는 전복과 오리, 문어가 들어 있고,

팽이버섯과 대파, 미나리, 부추, 깻잎 등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칼국수면도 주시니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상당히 큰 문어 다리였는데요!

큰 문어다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전복도 먹기 좋게 손질해 봅니다

오리는 뼈가 전부 제거가 되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도 편하게 나옵니다 ㅎㅎㅎ

보글보글 끓인 뒤 맛있게 먹으면 끝♥

미나리가 듬뿍 들어 있어서 향긋하면서도 국물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참고로 들어가는 야채와 육수, 칼국수까지 전부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특히나 야채와 칼국수는 추가 돈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한리필로 제공된다고 하니 감동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친구들과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와 고기까지 전부 깨끗하게 먹고, 마지막에 칼국수면도 먹어 보았죠!

두꺼운 칼국수면이라서 쫄깃하고 국물과도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저희는 칼국수면으로 마무리를 했지만, 볶음밥도 가능합니다~~!

메뉴에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 볶아 먹겠다고 하면 김가루를 주신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 날 하루의 식사는 모두 이곳 천제연로 중문식당에서 해결했습니다 ^^

맛있게 먹고, 몸보신도 제대로 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맛있는 아침을 먹고 돌아다녔던 관광지들 중에 한곳인 천제연폭포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제주 여행 오신분들이라면 모두들 한번쯤은 방문해보셨을 곳입니다 ^^

제주도에는 3대 폭포라고 불리는 천지연폭포, 천제연폭포, 정방폭포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멋진 경치와 신비스러운 색의 물을 자랑하는 천제연폭포에 가보았습니다!

관광객분들에게는 제주에 오면 꼭 가봐야하는 필수 코스이기도 하고,

제주도민분들에게도 근사한 경치로 많은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ㅎㅎㅎ

와 천제연폭포의 신비스러운 에메랄드빛 색이 보이시나요~?

이곳이 정말 제주도가 맞나 하는 생각이 드는 멋진 풍경입니다

많은분들이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사진도 찍고 계셨습니다

저희도 풍경사진도 찍어보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여름에는 물론, 사계절 내내 멋진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곳입니다~~!

역시 제주도하면 멋진 자연 경치를 빼놓을 수 없네요!

올 여름에 제주도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

여행 중 중요한 맛집! 제주 중문 아침식사 가능하고, 가성비 좋은 천제연로 중문식당♡

맛있게 먹고 활력까지 찾아주는 음식으로 정말 최고입니다

위치도 딱 좋으니, 맛있게 먹고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식당 근처 가까운 거리에 있는 천제연폭포도 꼭 들려보세요

푸른 폭포수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힐링 되면서 아주 좋습니다

천제연로 중문식당과 천제연폭포 두곳 모두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