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성애자인 독신자의 사주예문

 

///己戊壬甲           곤명(坤命)

///未午申辰

 

위의 사주는 인물이 아주 좋고 유명한 발레리나이자 영화배우의 사주이다. 토비견 위에 있는 甲辰의 남자는 甲己으로 주위(主位)에는 들어오나 다른 여자를 의미하는 토비겁의 위에 좌()하고 토겁재 즉, 다른 여자의 남자가 되며 사회적인 신분이 높은 남자이다.

 

그러나 결혼을 의미하는 배우자궁 즉, 일지와의 관련성이 약하니 정식적인 결혼샐활을 하기는 힘들다. 일시가 비견겁(比肩劫), 印星으로 가득 차 있으니 일반적으로 곤명(坤命)에서 남편궁에 비견겁이 중중(重重)하면 동성애적인 성향이 있으며 화 중에 토겁재가 있으니 일지와 시주(時柱)에 여자로 가득 차 있다.

 

실제로 이 사람은 양성애자이고 己未는 다른 여자가 되기도 하고 주위(主位)이니 본인이기도 하다.

 

연일시에 비겁성이 왕하고 명()목관성이 있으나 단, 좌지(坐支)가 비겁지(比劫支)이고 또한 토겁재와 합이 되어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있다고 설명할 수 있다. 그러나 일생동안 결혼을 할 수가 없고 지금까지도 독신이며 평생을 혼자 살 것이다. 만나는 남자는 모두 가정이 있거나 이혼남이다.

 

천간의 합()은 대외적인 혹은 공개적인 합을 의미하고 일시의 비견겁, (祿) 독신자의 명()이며 동성간의 연애를 즐긴다. 시주(時柱)토는 부궁(副宮)이며 토는 본인 혹은 다른 여자가 되니 상황에 따라서 통변을 하면 될 것이다.


오늘은 평생 독신으로 살며 동성애를 즐기는 여자의 사주를 소개하였습니다. 자세한 공부를 원하시면 DAUM에서 "맹파명리"를 검색하세요 ^^